난민 수용소가 아니라, 타도 김정일이다!
난민 수용소가 아니라, 타도 김정일이다!
이명박 대통령이 엊그제 9월 26일에는 러시아에서 한반도와 러시아를 연결하는 대륙횡단철도를 깔자고 제안했다더니, 오늘 9월 30일 인터넷 뉴스를 열어보니 이명박 대통령이 태국, 몽골이나 러시아에 탈북난민수용소 건립을 검토해보라고 아랫 사람들에게 지시했다 한다. 참으로 꿈도 야무지시고 사랑도 많으신 분이신가 보다.
한반도-러시아 대륙횡단철도를 까는 일의 可不可는 일단 접어두고, 탈북난민들 받아들이는(?) 일에 우리나라 대통령이 勞心하시는 것은 여간 반가운 일이 아니지만 (사실은 당연한 일이다!) 북한인권운동을 10년 가깝게 해온 필자로서는 정말 생뚱맞은 제안이 아닐 수 없다. 북한에서 도망쳐 나오는 주민들을 태국이나 몽골에 지은 난민수용소로 옮기려면 그 사람들을 북한 땅으로부터 몽골이나 태국으로 空輸하기 전에는 그 사람들 압록강이나 두만강을 건너서 중국을 거칠 수 밖에 없다. 그런데 쭝국 떼놈들은 탈북난민들이 강을 건너자 마자 막무가내 잡아서 팔아먹든지, 죽도록 일시키든지, 죽어도 북한으로 돌아가기 싫다는 난민들을 강제북송 해버린다. 탈북난민들이 천신만고 끝에 몽골이나 태국에 도착하면 수용소나 감옥에 갇혀서 기다리기는 하지만, 기다리다 보면 언젠가는 대한민국 품에 안길 수 있다. 아주 작은 숫자이긴 하지만 태국에서 미국으로 망명해온 탈북난민들도 이제는 60 여명 있다.
태국이나 몽골에 왜 난민수용소를 지어야 한단 말인가! 떼놈들 감시를 피해 태국이나 몽골까지 온 난민들은 곧장 대한민국으로 받아들여야 한다! 미국으로 오겠다는 난민들이 있으면 미국도 그들을 당장 받아들여야 할 법적 의무가 있다. 2004년 북한인권법안에 그렇게 적혀있었고, 이번 9월에 미연방국회가 또 만장일치로 통과시킨 북한인권법 연장법안에도 그렇게 적혀있다. 난민들이 死地 북한과 死地 중국을 벗어났으면 당장 대한민국의 품으로, 미국의 품으로 받아들여야지, 무슨 난민수용소인가? 그 사람들을 난민수용소 無國籍 無期囚로 방치하겠다는 말인가?
태국이나 몽골에 난민수용소를 건립하겠다는 발상은 무지에서 나오든지 아니면 딴 꿍꿍이가 있다는 말밖에 안 된다. 유엔난민고등판무관실 UNHCR의 존재이유는 난민들을 보호하고 받아들이는 것이다. UNHCR은 오랜 세월 이 핑계 저 핑계 대면서 탈북난민들을 방기해왔다. 월급만 축내는 무책임한 세계관리들이다. 그러나 그런 무책임한 관리들보다 백배 더 미운 자들이 바로 중국 떼놈들이다. 왜 북한난민들을 강제북송하는가? 한국으로 미국으로 몽땅 보내주면 얼마나 좋은가! 그러고도 큰 나라 행세는 혼자 하는 돼지들이 쭝국 놈들이다. 올림픽 한 번 했다고 선진국 강대국인가? 자국민 타국민의 인권과 자유를 존중하는 나라가 선진국 강대국이다. 중국은 멀어도 한참 먼 나라이다. 위성을 쏘아올리고 우주활보를 했다고 선진국인가? 어림도 없다.
그러나 이 세상에서 최악 극악한 체재는 우리 동족이란 자주 평화 통일을 내세우는 일인수령 절대독재 난쟁이 똥배 김정일과 그런 김정일을 모시고 갖은 죄악을 저질러온 북한정권의 개들이다. 자국민을 굶겨죽이고 정치범수용소에 가두어 죽이고 핵무기 마약 위조지폐로 국제깡패 마피아 짓을 서슴치 않는 자들이 바로 북한정권이다. 그리고 그런 김정일을 김정일 위원장이라고 깍드시 공대하는 남한의 친북반미좌파들도 똑같은 족속들이다.
이명박 대통령은 탈북난민 수용소 걱정할 것이 아니라,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 친북좌파들 때려잡을 國是 與論을 만들어야 한다. 멸공 통일!도 좋고, 타도 김정일! 도 좋고, 매국노 김대중! 도 좋고, 도둑놈 노무현! 도 좋다.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 때려잡으면 남의 나라에 북한동포 난민수용소 지을 필요도 없고, 한반도 러시아 대륙횡단철도도 맘만 먹으면 언젠가는 깔 수가 있을 것이다. 물론 KGB 푸틴의 러시아가 조지아란 남의 나라를 무단침략하지 않고, 제대로 된 名實共한 민주국가가 된다면 말이다. 이명박 대통령이 촛불시위에 데어서 이제 진짜 나라를 살리려고 작심을 하셨으면, 뼈를 깎는 반성과 결단이 있어야 한다.
탈북난민수용소 짓는다고 우리나라가 살아날 리 없다.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을 때려잡아야 우리나라 살아난다.
2008년 9월 30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