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후보 검증은 절대로 필요하고 적절한 일입니다
박근혜 후보가 대통령이 되든 이명박 후보가 대통령이 되든, 그 사람들이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과 돼지우리당 떨거지들이나 민노당 한총련 전교조와 싸우지 않고 햇볕정책을 승계하겠다든지 김정일과 공조하겠다고 나오면 한나라당이라도 다 소용없는 당이고 후보들입니다. 김정일 김대중과 공조하면 사람들이 더 죽고 나라가 망하는데 누가 대선후보가 되든 그게 무슨 대수입니까.
바다 건너 멀리 미국에 앉아서 남한정치에 상관하는 것이 바람직 하지도 않고 정확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금년말 대선은 정치가 아니고 북한인권뿐만이 아니라 조국과 7천만 우리 민족의 사활이 걸린 진짜 큰 일이니까, 조금이라도 조국을 사랑하고 생각있는 사람들은 몽땅 들고 일어나 떠들어야 합니다. 필자는 노무현이 대통령 되기 전에도 근 일년간을 떠들어 댔습니다. 사깃꾼 놈현이 청와대에 들어가면 너무 큰 일이 날 것 같아서 미친 것처럼 떠들어 댔습니다. 김대중이 간택하고 노사모 개들이 떠받드는 놈현이 대통령이 되면 우리나라 망한다고! 놈현이 대통령이 되어 지난 4년 반 동안 온국민이 매일 혈압이 오르고 온국민이 만성우울증에 걸렸습니다. 그리고 나라는 90프로가 빨갱이들 손에 넘어 갔습니다. 금년말 대선이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겠고 나라 앞날이 캄캄하지만 그래도 끝까지 떠들어 대야 합니다.
한나라당 대선후보 검증하자! 철저히 검증하자! 라고 필자는 여러 계시판에 글을 올렸었습니다. 이명박 후보만 철저히 검증하자는 것이 아니라 박근혜 이명박과 모든 한나라당 대선후보를 철저히 검증하자는 것이었습니다. 한나라당의 손학규같은 후안무치 빨갱이 배신자가 대선후보로 나섰었습니다. 그리곤 여론조사에서 세불리하자 한나라당과 나라를 배신하고 김정일과 김대중과 노무현에게 가 붙었습니다. 그런데 손학규와 함께 운동권이었다는 이명박 후보를 검증하지 말자는 우익들이 있습니다. 무슨 이유에서들 그러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에이브러햄 링컨도 검증은 철저히 거쳤습니다. 1858년 일리노이州 연방상원의원 선거에서 스티븐 더글러스와 7차에 걸쳐서 검증토론을 했습니다. 여론조사에서 밀리던 링컨이 먼저 제안해서 한 겁니다. 이 검증에서 민주당의 더글러스는 노예主 세력편으로 판정되었고, 공화당의 링컨은 중도보수 反노예제도 연방편으로 판정되었기 때문에 링컨은 1860년 美대선에서 이길 수 있었습니다. 링컨과 더글러스는 철저한 사상검증을 거치고 정정당당하게 싸워서 지고 이기고 했습니다. 더글러스는 상원의원 선거에서 이겼지만, 대선에서는 링컨에게 지고 말았습니다. 더글러스는 링컨의 검증으로 발이 꼭 묶였기 때문에 대선에서 지고, 링컨이 대선에서 이겼기 때문에 미국이 남북전쟁 참극을 겪으면서 진정한 자유국가로 다시 태어나고 살아난 것입니다.
이명박 후보는 43년전 6.3사태에 주동이었고 지금도 6.3동지회 인맥을 대선에 써먹는다 합니다. 젊었을 때 민주화운동하고 한일회담 반대한 것이 나쁜 게 아닙니다. 그러나 그 “놈”의 민주화투사들이 거의 몽땅 사이비 민주화투사, 주사파로 판명난 지가 오래 되었고, 그 “놈”의 민주화투사들이 권력을 잡더니 지금은 썩어도 아주 더럽게 썩었고, 그리고 제일 나쁘고 위험한 것은 그 “놈”의 민주화투사들이 김정일 김대중이라면 꼼짝도 못한다는 것입니다. 꼼짝도 못하는지, 아니면 평생 이 두 毒蛇를 짝사랑 하는지, 김정일 김대중 뒤꽁무니만 좇아 다니기에 나라도 안 보이고 민족도 안 보이는 “놈”들이 예전에 데모만 하던 민주화투사들입니다. 여기에 줄줄이 거명하기도 벅차지만, 손학규, 김근태, 이해찬, 정동영, 이재정, 유시민, 등등이 모두 이런 빨갱이 잡놈들이고, 한나라당에서 이명박을 민다는 6.3 동지회장 이재오 의원도 가끔 말하는 것을 보면 도무지 벌거스름해서 믿을 수 없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이명박 후보를 검증하지 말자고?
이명박 후보의 사상검증은, 지금은 물거품이 되었지만 미국에서 김정일의 핵을 검증하자던 식으로 철저히 해야 합니다. "완전하고 검증가능하고 되돌릴 수 없는 비핵화(CVID – Complete, Verifiable, Irreversible, Dismantlement) 식으로 해야 합니다. “완전하고 검증가능하고 되돌릴 수 없는 反김정일”이어야 합니다. 박근혜 후보에게도 그런 식의 사상검증을 해야 합니다. 남한의 여론이 반미친북 후보를 선호하니까 사상검증을 하면 한나라당에 불리하다고? 그래서 이회창 후보가 효선이 미선이 촛불시위에 가서 지지서명을 했다고? 그래서 이회창 후보가 대통령이 되었나?
이회창 후보는 개대중의 민주당 흑작질 선거운동으로, 놈현의 노사모들 개판 발악 선동선전, 개비에스 한걸레같은 사이비 언론 융단폭격 때문에 낙선했습니다. 이회창 후보는 싸움다운 싸움도 못해 보고, 칼집에서 칼을 빼기도 전에 싸움에 졌습니다. 기왕 질 싸움이라면 꽥소리나 지르고 죽지, 이번에도 싸움도 하지 않고 또 빨갱이들 사기술에 넘어갈 작정입니까.
박근혜 패거리가 이명박을 검증하지 않아도, 이명박이 진실로 진실로 대한민국 편이고 한민족 살리겠다는 대선후보라면, 노무현과 노사모와 김대중과 빨갱이들이 본선에서 이명박 검증을 죽기살기로 할 것입니다. 한나라당 경선에서 검증을 제대로 하지 않은 체 이명박이 대선후보로 낙점이 되었는데도 노무현의 개들이 이명박 검증을 하지 않는다면, 그러면 이명박은 우리의 후보가 아닙니다. 이것은 박근혜 후보도 마찬가지입니다. 박근혜 후보가 다른 점이 있다면, 박근혜는 자신을 포함하여 모든 대선후보들의 검증을 철저히 하고, 해보라는 주장입니다. 그러니 검증해야 합니다. 철저히 해야 합니다.
이명박의 대운하나 위장전입이나 병역의혹도 문제는 문제이지만 사실 그리 큰 문제는 아닙니다. 어느 우익의 말씀대로, 대한민국에서 남을 도덕적으로 검증하자는 것은 검증하자는 쪽이 더 나쁘고 비도덕적일 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검증은 해야 합니다.
왜 김정일에게 200억 평양 리모델링을 제안했었나? 왜 이명박 후보가 아는 사람들 이명박 후보를 미는 사람들중에는 사이비 민주화투사들이 그리 많은가? 대통령이 된 다음에도 평양 리모델링 제의는 유효한가? 북한동포 3백만을 살육한 김정일을 죽일 놈이라고 생각하는가? 아니면, 통이 크고 유머가 많고 말이 통하는 국방위원장님이라고 생각하는가? 당신이 대통령이 되면 매국노 김대중과 사깃꾼 무법범법자 노무현을 투옥 처형할 것인가? 아니면, 전 대통령으로 예우할 것인가? 이런 사상검증을 철저히 해야 합니다.
경선에서 사상검증 도덕검증을 이겨야 본선에서 이기고 나라 살릴 승산이 있습니다. 경선에서 검증을 회피하면, 본선에서 그악스런 빨갱이들에게 또 당합니다. 남북한 빨갱이들이 어떤 악종들인데, 검증을 안 해? 검증을 해서 아무 것도 나오지 않는다 하더라도, 빨갱이들은 이번 대선에서 열 수 백 수를 내다보고 있습니다. 빨갱이들이 지면 이제 저들은 몽땅 감옥이나 처형깜인데, 김대중 노무현이 정권을 순순히 내놓는단 말인가? 어림도 없습니다.
검증합시다! 철저히 검증한 다음에 대선은 국민들에게 맡깁시다. 국민들이 검증 거친 한나라당 후보를 랜드 슬라이드로 뽑아주면 우리나라가 살아날 것이고, 검증 안한 후보를 내세웠다가, 저들에게 또 당해서 지면 이래도 절벽, 저래도 절벽, 우리나라는 절벽 아래로 떨어집니다.
한나라당 대선후보 검증은 절대로 필요하고 적절한 일입니다.
It is altogether fitting and proper that we should do this (verify and confirm the GNP presidential candidates).
장소와 때와 연설내용은 지금과 달랐지만, 링컨이 게티스버그 묘지에서 한 말입니다.
2007년 6월 19일
김대중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http://nk-projects.blogsp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