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Wednesday, April 29, 2009

오명박과 李바마

오명박과 李바마

이명박이 경선 대선 대통령 시절 한결같이 난 실용주의라요, 난 이념같은 것은 몰라요! 하더니 오바마도 영어로 똑같은 말만 반복한다. 난 Ideology 같은 것 몰라요, 난 pragmatist 라요! 위클리 스탠다드에 실린 피터 버코위츠의 논설이다. http://www.weeklystandard.com/Content/Public/Articles/000/000/016/425yustu.asp 경제만 살리면 되지, 이념은 무슨 이념! 이명박을 오명박이라 불러도 괜찮을 것 같고, 오바마를 이바마라고 불러도 상관없을 것 같다. I don’t know what ideology means! I am a pragmatist!

실용주의 오바마는 이념같은 것 모르니까, 이란의 물라들과도 친구가 될 수 있고, 베네수엘라의 휴고 차베즈와도 친구가 될 수 있는데, 이념같은 것 모른다는 이 친구가 공화당 씹어대는 데는 제일 앞장 서고 있다. 우리 미국이 잘못 했시요! 부시 시절, 미국 정보원들이 9.11 알카에다 테러리스트들을 너무 지독하게 물고문 했으니, 정말 잘못 했시요! 오바마 식으로 나간다면 오바마가 김정일과 친구되기는 시간 문제이다. 김동무, 우리 이념 따지지 않고 인권 따지지 않을테니까, 6자회담에 나오셔서 다시 잠시만이라도 핵무기 미사일 포기하는 척 하시라요! 세계경제가 안 좋지만 김동무에게 줄 돈은 억 억 소리가 나게 준비했시요!

오명박이 한나라당을 뻐꾹 한 다음에 제일 두려워하고 미워하는 사람들이 한나라당 전 대표들 이회창 씨와 박근혜 씨이다. 이명박은 민주당이나 민노당 빨갱이들보다 이총재, 박 전대표를 더 미워하는 것 같다. 이회창 박근혜라면 웃던 얼굴이 금방 살얼음 판이다. 왜 그럴까? 난 이념같은 것 몰라요? 난 실용주의라요? 주적 김정일이 개판을 치는데는 화가 나지 않고, 같은 당 박근혜는 가만 있는데도 가만 내버려 두질 않는다.

이바마도 이념 제치고 실용주의 한다면서 제일 미워하는 적이 공화당 사람들인 것 같다. 사우디 아라비아에 가서는 시크에게 허리를 90도로 굽혀 절을 하더구만서도, 미공화당에서는 어제 머저리 알렌 스펙터 상원의원까지 민주당으로 빼앗아 왔다. 이제 민주당이 상원에서 60석 거의 차지했으니까, 용용 죽겠지? 어이가 없다. 하필이면 이런 변절자 알렌 스펙터의 선거구가 필자가 사는 펜실베이니아 주이다.

미국이나 한국이나 정치판은 다를 게 없다. 오명박이나 이바마나 믿을 데라곤 눈을 씼고 쳐다보아도 한 군데도 없다. 빨갱이들이 개성공단에서 한국직원을 달포나 인질로 억류하고 있는데도 오로지 유연 정책이란다! 김정일이 미사일 쏘면 당장 PSI에 가입하겠다더니, 그것도 가짜 空砲였다. 난 실용주의 유연정책가란 말이외다!

빨갱이들이 미국 여기자들 로라와 유나를 잡아가서 인민재판을 하겠다는데도 북한특사란 스티븐 보즈워스인가 힐러리 바마워스인가는, 북한에 강경책을 쓰면 저 분들이 더 강경해진단 말이에요! 북한을 테러지원국 명단에 다시 집어 넣자고? (펄쩍 뛰면서) 말도 안 되는 소리 마시오! 김장군님의 비위를 건드리다니! 이 자도 분명 이바마 오명박을 닮아서 유연정책 실용주의, 아니, 굴종환자다.

이런 와중에 조선-중앙-김대중 대기자님들은 뇌무현을 잡아가두면 안 된다고 난리들이다. 돈을 비교적 작게 해처먹었으니 내버려 두자? 전 대통령을 구속 재판 옥살이를 시키면 나라 망신이니 그냥 내버려 두자? 하나님, 맙소사! 조선과 중앙과 대기자님이 하나같이 그야말로 꼴갑들을 하고 있다. 당신들이 보수 애국자인가? 뇌무현을 잡아가두지 않으면 누굴 잡아 가둬야 하나? 뇌무현과 함께 개대중이도 잡아 가둬라! 하고 나와야지, 만고의 역적 개대중은 언제 잡아 가두나? 노벨평화상 받은 전 대통령을 잡아가두면 국제망신살이니까 개대중이 죽으면 國葬을 지내야 하나? 이런 사람들이 보수이고 보수 신문들이란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 오명박이도 그렇고 이바마도 그렇고 힐러리의 미국무부도 그렇고, 모두들 싻이 노랗다. 모두가 왼손잡이들, 아침이슬들이다. 북한인권을 챙기기는 커녕 기회만 되면 김정일에게 더 열심히 갖다 바칠 사람들이다. 6자회담의 사깃꾼 김정-크리스 힐은 엊그제 이라크 대사로 영전 임명되었다. 다시 말하지만 세상이 요지경 속이다.

2009/4/29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1 Comments:

Anonymous Anonymous said...

남정일의 대학살 전시회/김신우 씀

2:06 P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