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Saturday, April 04, 2009

쏠테면 계속 쏘아대라!

김정일이 미사일을 쏘아올리는 것은 자국민을 수백만 굶겨죽이는 것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닌 시시한 사건이다. 그런데 온세상 사람들이 북한주민들 수백만 굶어죽을 때는 잠자코 있다가 김정일이 공갈용 대포동 미사일을 쏜다니까, 아침저녁 뉴스마다, 김정일이 로케트를 쏘았다! 안 쏘았다! 못 쏘았다! 이제 곧 쏜다! 난리법석들이다.

김정일이 죽일 놈인 진짜 이유는, 사깃꾼 역적 김대중과 노무현, 그리고 순복음인지 순사기인지 조용기같은 남한목사들이 갖다바친 돈과 식량으로 북한주민들을 먹여살릴 생각은 않고, 장난감 핵폭탄이나 만들고, 날아가기도 전에 떨어져버리는 불량품 미사일을 만드는 것에 열중하는 것이다. 김정일이 죄없는 양민들을 살인지옥 정치범수용소에 가두어 못살게 굴고 죽이니까 나쁜 놈이지, 개성공단 금강산으로 남한바보들에게서 생돈을 갈취하는 짓은 아무 것도 아니다. 갖다 바치겠다는데 마다할 샌님이 이 세상에 어디 있을까?

아무튼 요즈음 전세계 뉴스들, 서울은 물론 미국 일본에서도, Fox News나 CNN, Wall Street Journal과 New York Times에서도 김정일의 미사일 발사 件이 거의 톱뉴스로 시시각각 보도되고 있다. 북한주민들이 몰죽음해서가 아니라, 한국 일본 미국 사람들이 몰죽음 할까보아 덜덜 떨고들 있는 것이다. 아이구, 저 미친 놈이 미사일 머리에 핵탄두를 달면 어찌할꼬? 아이구, 저 똥배 놈이 핵이나 미사일을 이란의 물라 mullah들에게 팔아넘기면 어찌할꼬? 아이구, 후진타오 아저씨, 저 미친 놈 좀 말려주구랴!

힐러리 클린턴 왈, “북한이 미사일을 쏘아올리는 것은 provocative 한 짓이고, 그에 상응한 조처를 취할 것이다.” 전에도 많이 듣던 말이다.

로버트 게이츠 왈, “북한이 쏘아 올리거나 말거나 내가 무슨 상관이냐?”

이명박 왈, “북한이 미사일을 백 개 쏘아올려도 난 전쟁 절대 안 한다!” 아무리 아침이슬 이명박에게서 나온 말이라도 정말 믿기 힘든 말이다.

김정일은 미사일을 더 자주 매일 쏘아올려야 한다. 그래야 세계가 김정일에 주목하고 떠들어대니까, 김정일은 남북한에서 더욱 더 위대해지고, 남한 미국에서는 돈과 기름과 식량이 더욱 더 바리바리 들어갈 것이다. 이명박이나 오바마나 클린턴이나 게이츠, 모두들 김정일의 핵만 떠들어대지, 북한인권은 저리 가라다. 불쌍한 미국회 북한인권법은 눈을 씼고 찾아보아도 온데간데 없다.

남한의 친북좌파들 왈, “김위원장님께 로케트를 쏘아올리시니 민족적 차원에서 자랑스럽다”고? 에라, 이 우라질 역적 빨갱이들아! 자랑할게 없어서 살인마가 날리는 미사일 로케트가 자랑스러워?

김정일은 내일이나 모레 미사일을 쏘아올릴 것이고, 그러면 미국과 한국은 유엔에 달려가서 왕왕 대겠지만, 며칠 지나면 유엔에 진치고 있는 친북좌파 중공, 러시아, 아프리카, 중동이슬람 국가들 때문에 흐지부지 될 것이고, 전쟁 절대로 안 하겠다는 이명박은 개성공단 금강산으로 김정일에게 계속 퍼줄 것이고(이명박이 상호주의 대북정책이라고? 제발 정신들좀 차리세요!), 김정일은 계속 연일 북한사람들을 굶겨죽이고 때려죽일 것이고, 남한사람들을 심심하면 납치 억류 심문할 것이다. 오로지 한 나라, 東아시아의 이스라엘이 되어가는 일본만이, 일본인들 납치해간 김정일을 때려잡자고 아우성 치겠지만, 고이즈미나 아베나 아소보다는 김정일이 훨씬 더 장수(長壽)이시니까, 김정일은 계속 미사일이나 날리고 가끔씩 핵폭탄 실험이나 하면 된다.

그래, 김정일아! 너 참 위대하니까 미사일 계속 쏘아대라!
언젠가는 네가 쏘아올린 미사일이 네 대가리에 떨어질 날이 올 것이다.
반드시 올 것이다!

2009년 4월 4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