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Friday, March 06, 2009

역적 김대중의 상전은 살인마 김정일

이제는 서울이나 워싱턴에서 대북정책 관계한답시고 떠드는 사람들이 모두 역겹게 보일 정도로 한심하다. 지난 달 중순에도 워싱턴에 내려가서 美기업연구소에서 열린 “오바마의 對北정책은?”이란 토론회를 참관했었다. 니콜라스 에버슈타트 박사가 토론회를 주재하고 데이비드 애셔와 고든 플레이크, 피터 액커맨이란 사람들이 한 마디 열 마디씩 했다. 시간 반 동안 이 분들 얘기를 듣다듣다 하도 답답해서 질문시간 마지막에 일어나서 질문이 아니라 질타를 했다. 제네바 회담이다, 6자회담이다, 남북회담이다, 무어다 해서 지난 수십년간을 회의만 하다가 여기까지 왔는데, 이룬 것은 무엇이고 결과는 무엇인가? 북한사람들을 살렸나? 아니면, 김정일의 핵을 없앴나? 말잔치로 허송세월 하는 동안에 김정일은 핵보유국이 되었고, 북한에서는 수백만이 굶어죽었다! Talk, talk, talk, to death!

국제깡패 김정일이 핵실험을 하고, 깡패나라 시리아에 핵원자로를 지어주고, 깡패중의 깡패나라 이란에는 미사일 기술을 전해주다가, 이제는 미사일인지 갖잖게 인공위성을 동해바다로 쏘아 올리겠다는데도, 美국무부에서나 한국정부에서는 기껒 한다는 소리가, 그러면 It will be unhelpful, 도움이 안 될 테니까 우리 만나서 대화 좀 하잔다. 도무지 만나서 무얼 하겠다는 건가? 김정일 위원장님, 뇌졸중으로 앓으셨었다는데 요즈음 건강은 어떠신지요? 김정일 위원장님, 아드님들 중에서는 누가 King Kim III(김씨왕조 3세)로 등극하실 건지요? 요즈음 세계경제가 이렇게 힘든데, 아직 프랑스 꼬냑을 마실 여유는 있으신지요? 남조선의 리명박 역도가 반성하지 않으면 남한을 잿더미로 만드시겠다는데, 그게 정말이신지요?

김정일은 절대로 핵을 포기하지 않는다! 이 소시민 남아무개가 하는 소리가 아니라, 김정일을 잘 아는 존 볼턴 前 유엔대사, 前 국무부 차관이 기회만 있으면 주장해온 소리이다. 김정일은 절대로 개혁개방 안 한다! 김정일이 핵을 포기하거나 개혁개방하면 제 목숨이 끝장나는데, 왜 핵을 포기하고 왜 개혁개방을 하겠는가?

그러면 어쩌자는 것이냐?

김정일에게 전쟁하자고 맞서야 한다! 김정일은 주한미군과 진짜 전쟁하면 그날이 제 목숨 끝장이란 걸 너무나 잘 알고 있다. 미군이 남한에 버티고 있는 한, 김정일은 절대로 전쟁 못한다. 그러니 김정일에게 전쟁하자고 맞서면 전쟁 못하는 겁쟁이 김정일은 영용한 인민군들에게 개망신을 당한다. 저 똥배 난쟁이가 장군님이 아니었구나! 김정일의 통제력은 수직하강이다. 남한의 친북좌파들도 개망신이다. 이명박 대통령이 김정일에게 전쟁하자는데, 남한의 친북좌파 개들이 국회에서 개판을 치고 깽판을 놔? 김정일, 김대중, 친북좌파 개들이 모두 꼬리를 내릴 것이다. 다시 충무공 말씀을 옮기지만 死卽生이고 生卽死다.

미국의 오바마는 한반도에 관심 없다. 전혀 없다. 북한주민들 죽는 것에도 관심 없다. 그날 워싱턴 토론회에서 들은 얘기인데, 오바마에게는 지금 관심事의 90프로가 미국경제이다. 나머지 10프로가 미국안보인데, 그나마 안보 관심사에서도 아프가니스탄과 파키스탄, 이란, 중동이 걱정거리이지, 핵을 업은 김정일과는 6자회담만 질질 끌면 만사 오케이란 식이다. 시간이 갈수록 김정일은 더 강폭해지고, 남한의 친북좌파 역적들은 갈수록 더 기고만장이다. 빨갱이들에게는 국회의원들도 눈에 보이지 않는데, 이제 빨간 완장이나 차고나서면 대한민국 국민들은 어쩔 셈인가? 목을 조르고 눈을 후벼파도, 그냥 당하기만 하겠다는 건가? 동해바다에 미사일을 쏘아올려도, 구경만 하겠다는 건가? 북한사람들이 또 수십만 수백만 굶어죽어도 나만 살아나면 괜찮다는 건가?

김정일이 전쟁하겠다니까, 남한을 잿더미로 만들겠다니까, 우리도 전쟁 不辭다!로 맞받아치고, 김정일을 고립시키면 우선 희망은 생긴다. 전쟁불사 정신이면, 친북좌파들과도 한 번 싸워 볼만 하다. 전쟁은 절대로 못한다! 안 하겠다! 하면, 김정일은 커녕 친북좌파들과의 싸움에서도 전혀 승산이 없다. 민주당 민노당 빨갱이들과 대화는 무슨 대화이고, 협상은 무슨 협상을 하겠다는 것인가? 저런 한나라당과 이명박 대통령을 믿고 나라를 어떻게 살리겠다는 건가?

전쟁 절대不可!로 핵깡패 김정일을 살려놓고는 친북좌파 빨갱이들에게 우리나라마저 빼았긴다. 친북좌파 빨갱이들 뒤에는 역적 김대중이 있고, 역적 김대중의 상전은 살인마 김정일이다.

2009년 3월 6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