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Friday, February 13, 2009

김대중을 때려잡아야 대한민국이 살아난다

용산참사 사태와 김석기 내정자 자진사퇴로 보수우익들의 분노와 한탄과 좌절이 그 어느 때보다 막바지에 다달은 것 같다. 경찰이 국법 집행한 것을 놓고 과잉진압이라고 친북좌파 민주당 민노당 빨갱이들의 어거지 생떼 발악이 정말 가관이다. 이 빨갱이들 뒤에 누가 있나? 민주당의 정세균이나 민노당의 강기갑은 아무 것도 아니다. 저들은 그냥 송사리 참새들 정도이다.

한반도에서 제일 최고의 악마 악질이 누구인가? 김정일과 김대중이다. 한반도의 모든 악과 거짓과 반민족 역적행위는 이 두 김가들이 해왔다. 그런데 북한의 김정일은 이제 핵폭탄 몇 개를 품고 혓바닥을 날름거리며 미국만 상대하겠다는 거대한 核毒蛇가 되었다. 남한 힘으로 김정일을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해졌다. 김대중이 그렇게 만들어 놓았다. 거의 다 뒈지게 된 김정일을 김대중이 살려놓았다. 미국 역대 대통령들, 클린턴과 W. 부시에게 각기 8년이란 임기를 주었어도 김정일을 제거하지 못하였다. 이 헛똑똑이 바보들이 오히려 김정일과 김대중에게 끌려다니며 속아주었다. 오바마와 힐러리는? 전혀 가망이 없다. 클린턴에서 부시 2기로, 부시 2기에서 오바마로 연결되는 눈가리고 아웅식 숨박꼭질이 계속될 것이다.

그러나 남한의 노벨평화상 사깃꾼 김대중을 제거하는 것은 이명박 대통령이 맘만 먹으면 가능하다. 대역죄, 사기죄, 선동죄 등, 대한민국법 어느 한 조항만 집행하면 김대중은 무기징역이나 사형을 면할 수 없다. 젊어서부터 빨갱이였고, 다 망해가던 김정일을 살려놓고 핵을 만들게 자금을 지원한 역적이 김대중이다. 김대중은 증오와 원한의 化身이다. 그중 대한민국에 대한 증오와 원한이 제일 심하다. 그런 김대중을 왜 내버려 두나?

이명박이 왜 김대중과 노무현에게 저토록 철저히 함구緘口하고 절절 매는가? 박근혜 이회창이라면 웃던 얼굴도 찌그러지는데, 김대중 슨상님과 노무현 전임자는 아무리 개판을 치고 선동을 해도, 계속 웃는 얼굴이고 상관없다는 식이다. 이명박이 김대중을 잡아넣지 않으면 이명박은 보수도 아니고 우익도 아니고 대통령도 아니다. 법집행? 대역죄를 저지른 김대중을 잡아넣지 않는데, 대한민국에서 무슨 법을 집행하란 말인가?

많은 보수우익들과 조선 동아가 자신들이 힘썼기 때문에 이명박 정권교체가 이루어졌다고 주장했다. 그럴 수도 있다. 그러나 밖에서 안을 드려다보는 재미교포 필자는 그게 아니라고 생각된다. 김대중과 노무현의 묵인이나 묵계가 없었더라면, 도곡동 BBK 이명박은 대통령이 될 수 없었다고 생각한다. 지난 대선에서 이해찬 손학규 정동영들이 전혀 가망없으니까, 김대중과 노무현이 이명박이 대통령 되는 것을 묵인 묵계했을 수 있다. 너 대통령이 되도록 내버려 둘테니까, 우리 둘만은 건드리지 말아! 김정일에게 비핵개방3000 떠들어도 괜찮고 상호주의 떠들어도 좋지만, 우리 둘을 전두환이나 노태우 꼴 만들지 말아!

증거는 없다. 묵인했다거나 묵계가 있었다거나 증거는 없다. 그러나 만약에 김대중-노무현-이명박 사이에 묵계가 있었다면, 지난 1년 이명박이 한 짓이 모두 설명된다. 쇠고기 촛불난동에 뒷산에 올라가 아침이슬이나 읊조리고 앉았고, 용산참사 사태에 포도대장부터 내쫓는 것이 모두 설명된다. 이념 물건너 갔으니까 실용이나 읊고 앉았으면, 김대중도 편하고 노무현도 편하고 김정일도 편하다. 김정일 김대중이 편하면 대한민국이 불편하다. 이명박은 대한민국을 편하게 만들 생각이 조금도 없는 것 같다. 이명박은 김정일 편하게 해주려고 대북 풍선삐라까지 말리고 앉아있다.

근본이 문제다. 북한인권 철저히 외면해온 사람이 갑자기 대통령이 되었다고 바뀔 리가 없다. 정주영 회장 심부름이나 하던 사람이 최고경영자라고? 구멍가게라도 주인이어야 경영자이지, 어떻게 정주영 회장이 있었는데 이명박이 최고경영자였단 말인가?

이명박 대통령이 김대중 노무현 두 毒蛇를 한꺼번에 오라를 매어 법정에 세우면 그때 이명박은 진짜 대통령이 될 것이고 대한민국이 진짜로 편해질 것이다. 그러나 김대중 노무현이 동교궁전과 봉하궁전에서 편하게 지내는 한, 대한민국이 편하기는 커녕 그 존망이 걱정스럽다. 김대중 내버려두고 민주당 민노당 송사리들 참새들과 아무리 옥신각신 해도 아무 소용 없는 짓이다.

김대중을 때려잡아야 이명박이 대한민국 대통령이다.
김대중을 때려잡아야 대한민국이 살아난다.

2009년 2월 13일
김대중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