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Saturday, January 31, 2009

당신이 정말 대한민국 대통령인가?

다음은 2009년 1월 30일 대한민국 대통령 이명박이 한 말이다.

“저 자신은 북에 삐라 뿌리는 것에 대해서는 긍정적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삐라는 오래전부터 보내왔던 것인데 근래에 신경을 쓰는 것은 그럴 이유가 있다. 가능하면 그런 것은 하지 않도록 강하게 건의하고 있다. 요즘 자제하는 것 같고 사소한 문제로 북한을 자극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다음은 2009년 1월 31일 재미교포 소시민 남아무개가 하고싶은 말이다.

“살인마 김정일이 싫어하는 일이라면 전부 찬성이다. 특히 북한괴뢰군 놈들이 발작발광하는 풍선삐라 날리는 일은 돈만 있으면 매일 매시간 날려보내야 한다. 김정일이 싫어하면 싫어할수록 더 많은 삐라를 더 자주 날려보내야 한다. 김하중, 박희태, 조용기, 이명박들이 삐라 자제를 강하게 건의하고 방해하면 할수록 더 많이 날려보내야 한다.

삐라는 사소한 문제가 아니다. 살인마 김정일을 뇌졸중으로 뒈지게 할 수도 있고, 북한주민들에게는 진짜 진실과 진짜 돈을 전할 수 있는 정신적 육체적 경제적 응급수혈이다. 풍선삐라 막는 놈들은 대통령도 아니고, 목사도 아니고, 한나라당 대표도 아니다. 풍선삐라 막는 놈들은 김정일 김대중에게 아부하고 공조하는 빨갱이 역적들이다.”

“남북관계는 신뢰하고 존중하면서 서로 얘기할 수 있는 출발점에 서야 한다”고?

누구를 신뢰하고 누구를 존중하겠다는 말인가! 300만 인종학살 살인범 핵무기 국제깡패 김정일을 신뢰하자고? 존중하자고?

이념도 없고 북한주민들 굶어죽는 것 상관없는 당신이나 신뢰하고 존중해라! 돈도 없이 빽도 없이 지원도 없이, 북한형제들 살리겠다고 고군분투하는 탈북자유투사 박상학 대표에게 북한형제들 살리는 일을 자제하라고?

당신이 정말 대한민국 대통령인가?

2009년 1월 31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