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Saturday, February 07, 2009

너희는 권력가들을 믿지 말라!

지난 8년간 수잔 숄티 여사와 함께 조지 W. 부시 대통령에게, 부시 대통령, 김정일의 核이 아닙니다! 북한인권입니다! 라고 떠들어 대왔다. 콘돌리자 라이스 국무장관에게도 편지를 보냈고, 크리스 힐 대사에게도 졸라 대었다. 핵이 아닙니다! 북한인권입니다!

모두들, 북한인권 정말 참혹합니다! 김정일이 정말 나쁜 놈입니다! 하고선 돌아서서 김정일의 핵무기 핵확산에만 신경을 곤두 세웠다. 6자회담을 계속하면 김정일이 결국 핵을 포기할 것이다. 그런 연후에 우리는 북한인권을 따질 것이다! 걱정 말고 기다려라! 우리도 북한주민들 참혹상을 다 잘 안다. 탈북난민들 강제북송 당하고 공개처형 당하는 걸 잘 안다. 그러니 보채지 말고 참고 기다려라!

이제 6자회담은 개판으로 끝장 났다. 북한인권은 커녕 김정일의 핵도 해결하지 못하고, W. 부시는 텍사스 목장으로 돌아가고, 콘디 라이스나 크리스 힐은 야인 신세가 되었다. 당신들 도무지 뭐 했어? 우리더러 참고 기다리라더니, 당신들 도무지 한 일이 뭐야? 이렇게 배신 당할 수가 없다. 워싱턴의 한 知人이 이-메일을 보내왔다. Yes, it has been a very bitter lesson--"put not your faith in princes", as it says in the Psalms… 그래 네 말이 맞다, 우리 모두 속쓰린 교훈을 얻었다 - 시편에서 말씀하신대로, “너희는 권력가들을 믿지 말라”는 교훈을 다시 얻었다.

김대중 노무현이 김정일 위원장님이라고 설설 기더니, 정권교체 이명박도 오락가락 이념은 물건너 갔다고 요지부동이다. 이 민주주의 대한민국에 빨갱이가 어디에 있는가? 김정일 위원장이 핵을 없애고 개방만 하면 북한주민들을 3천불 소득으로 만들어 주겠다. 그래, 남한에 빨갱이 없고, 이념도 따지지 말고, 김정일이 개과천선하면 계속 퍼줘도 괜찮다. 그러나, 오늘도 주린 배를 참지못해 두만강을 건너는 북한주민들 탈북난민들은 어쩔 작정인가? 김정일의 정치범수용소, 공개처형은 어쩔 작정인가?

김정일이 핵 없애고 개방하면 그때 가서 정치범수용소 따질 것이고, 공개처형 따질 것이고, 북한인권 따지겠다고? 내일 해가 서쪽에서 뜨기를 바라시지! 핵 없다던 놈이 핵개발 핵실험하고, 테러지원국 명단에서 빼어주니까, 이제는 핵보유국으로 인정하라고 공갈인데, 김정일이 핵을 포기해? 한국 미국 권력가들을 믿다가는, 북한주민 2천만이 다 굶어죽은 후에야 북한인권 따질 것이고, 남한 용산에 화염병 신나 염산이 아니라 핵폭탄이 떨어져야 정신들 차릴 것이다. “너희는 권력가들을 믿지 말아라!”

자유북한운동연합의 박상학 대표가 풍선삐라를 날리기 때문에 김정일 위원장님이 노발대발 하신다고? 그러니 제발 자제하고 문제좀 만들지 말라고? 풍선삐라가 화염병인가? 염산폭탄인가? 풍선삐라는 비폭력 자유 진실의 평화적 메시지이다. 김정일이 백두산 아니라 쏘련에서 난 “유리”이고, 김정일이 꽁보리밥이 아니라 상어지느러미 프랑스 꼬냑만 마시고, 김정일 여편네 계집이 하나가 아니라 수십 명이고, 이것들이 다 사실인데, 왜 막는가?

정치가 권력가들은 다 앞을 바라보고 四圍를 둘러보아, 백성들을 위하여 일이 풀리는 방향으로 노력하신다고? 참고 기다리라고? 김대중을 참아주고 기다렸더니, 노무현이 나오고, 노무현 5년 지옥을 참고 기다렸더니, 이념없는 이명박이 들어섰다. W. 부시만은 그러지 않겠지! 하고 8년 기다렸더니, 미국까지 사회주의로 몰고가려는 오바마가 들어섰다. 오바마는 6자회담도 하고, 양자회담도 하고, 김정일과 獨對까지 하시겠다는 분이다. 가짜 인권운동가 지미 카터가 저리 가라다.

풍선삐라 날려야 한다. 권력가들 믿지말고 진실을 알려야 한다. 2월 12일, 낼모레면 200주년 생신을 맞는 링컨이 말씀하셨다: “The Fact is, Truth is your Truest Friend, no matter what the Circumstances are. 진실로 告하 건데, 진실이야 말로 당신의 가장 진실된 친구입니다. 주위 상황이 어떻든 간에 진실만이 당신의 진실된 친구입니다.”

그 누가 막더라도 북한주민들에게는 제일 진실된 친구인 풍선삐라를 世紀의 거짓말쟁이 김정일의 생일날인 2월 16일, 북한으로 날려보내야 한다.

2008년 2월 7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