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Monday, February 23, 2009

김정일을 선제공격해야 합니다

텔레비, 신문, 인터넷을 보면, 세계 도처에서 매일 처참한 일들이 계속 벌어지고 있다. 가난과 무지와 질병과 인종차별과 기아, 독재, 전쟁, 학살 등, 차마 눈뜨고 볼 수 없는 참상이 매일 세계 도처에서 일어나고 있다. 아프리카 대륙은 아직도 검은 대륙이다. 백인들의 식민지 시대에서 벗어난 지가 오래인데도, 뭐가 좀 나아지기는 커녕 어떤 면에서는 인간들의 기아 질병 학살 참상이 식민지 시대보다 더 지독한 것 같다. 중동에서 매일 벌어지는 이슬람 테러리스트 극렬분자들의 자폭자살 광란행위는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다. 인도가 경제적으로 좀 나아졌다곤 하지만, 인도의 가난과 계급차별과 질병은 아직도 10억 인구를 괴롭히고 있다. 중국이 등소평의 개혁개방으로 13억 기아를 해결해냈다고 자랑하지만, 법륜공 신도들은 잡히면 그들의 산 몸에서 臟器를 도려내는 장기공장의 祭物이다. 공산당이 끝났다던 러시아에서는 사람들이 공산당을 다시 그리워한다고 한다. 이렇게 21세기 全세계 인간들의 불행은 한도 끝도 없다.

세계 도처에서 매일 비참한 참극이 계속되는데, 왜 너에게는 惟獨 북한주민들의 인권만이 그리 중요하고 급박하고 처절하단 말이냐? 그 걸 질문이라고 하느냐! 내지르고 싶지만 필자에게는 왜 북한주민들의 인권이 그리 중요한지 밝혀 보겠습니다.

북한주민들의 문제는 사실 인권문제가 아닙니다. 인권문제 以前인 생존권 문제입니다. 세계 어는 곳을 보나, 당장 굶어죽을 지경이고, 사랑하는 자식들이 굶어 누워있는데, 먹을 것을 찾아 강을 건느거나 딴 지방을 유랑하는 것을 막는 독재는 없습니다. 북한주민들에게 인권문제라고 하면 사치스러운 개념입니다. 인권이 아니라 굶어죽느냐 멀건 죽이라도 먹고 사느냐, 생존권 문제입니다.

북한주민들은 美남북전쟁 前 흑인노예들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흑인노예들은 노예主들에게 가축 취급을 받았지만 내일 부려먹기 위해서 오늘은 먹여 살렸습니다. 북한주민들은 죽을 때까지 일만 합니다. 김정일에게는 북한주민이 소모품입니다. 북한주민들에게 먹을 것만 있으면 인권없는 뙈놈들 나라로 튀지 않습니다.

역사상 북한주민들의 참극에 비교할 수 있는 것은 나치 히틀러에게 당한 유태인들의 홀로코스트와 美원주민 인디언들의 인종학살 참극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치 때 유럽에 살던 유태인들은 아우슈비츠 이외에는 갈 곳이 없었습니다. 600만이 학살 당하는데 도망쳐서 안전하다고 한 곳은 대서양 건너 미국밖에 없었습니다. 美대륙에서 백인들이 개미떼처럼 서부로 몰려올 때 그곳에 살던 인디언들은 갈 곳이 없었습니다. 그들의 비극은 죽어야만 해결되는 비극이었습니다. 유태인들과 아메리칸 인디언들의 비극은 인권문제가 아니라 생존권 문제였습니다. 독일도 홀로코스트에 대해서는 철저히 반성하고, 미국도 인디언 인종학살은 미국역사의 치부라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북한주민들이 당하는 참극은 사실 더 지독합니다. 유태인들은 전세계가 불바다로 탈 때, 집단으로 미친 독일 아리안 족들에게 당하고, 아메리칸 인디언들은 당하는 줄도 모르면서 백인들에게 당했습니다. 그러나 북한주민들은 동족에게 당하고 있습니다. 똑같이 생기고 똑같은 이름을 가진 김정일에게 당하고, 똑같이 생기고 똑같은 이름을 갖고있는 김대중에게 당하고, 똑같이 생기고 똑같은 이름들을 가지고 있는 남한사람들의 무관심과 외면 때문에 이 참변을 당하고 있습니다. 고금동서 역사에 전쟁도 아닌데 자민족을 이렇게 몇 백만 죽인 일은 없습니다. 韓민족? 민족끼리? 얼마나 창피하고 참괘하고 용서할 수 없는 일입니까?

이 남신우는 미국에서 40년이 아니라 백년을 살아도 그냥 韓민족 남신우입니다. 어떻게 동족이 몇 백만 살육을 당했다는데 가만히 있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북한주민 인권 일을 하는 것입니다. 북한주민의 생존권이 나에게는 제일 중요한 것입니다. 창피하고 미운 韓민족을 자랑스러운 韓민족으로 바꾸자! Better Late Than Never! 늦었지만, 사람들이 이미 많이 죽었지만, 지금이라도 정신차려서 북한주민들을 살리자! 죽은 사람들에게 속죄하기 위하여, 나혼자 너무 편하게 산 것이 죄스러워서, 이 미친 짓을 10년 가깝게 해온 것입니다.

김정일의 대학살은 우리가 해결해야 합니다. 미국이 해결해줄 수 없습니다. 중국 뙈놈들이 탈북난민들을 강제북송한다고 탓하기 전에 우리 자신을 탓해야 합니다. 일본사람들을 쪽바리라고 욕해? 일본사람들은 몇 명 안되는 자국민 피납북자들 찾겠다고 김정일과 일전불사 싸우고 있습니다. 일본사람들 욕하기 전에 우리 자신을 돌아봐야 합니다. 우리 동족 북한주민들을 우리 힘으로 구하면, 그 다음에 우리는 큰 소리 칠 수 있습니다. 우리 동족 살리는데 미군도 필요 없다! 우리 동족 살린다는데 중국이 왜 막느냐! 큰 소리 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북한주민들의 생존권을 외면하면, 남한국민들의 생존권을 주장할 자격도 없고 명분도 없고 지킬 수도 없습니다.

세계 어느 곳이나 지금 경제위기로 난리들입니다. 이 경제위기에서 어떻게든 살아남아야 한다고, 모두 난리들입니다. 그러나 북한주민들에게는 경제위기란 것조차 없습니다. 북한주민들에게는 지난 60년간 매일매일이 생존위기입니다. 그 사람들을 생각하면 지금 우리가 겪고있는 경제위기는 위기가 아니라 신선놀음입니다.

살인마귀 김정일이 남한을 향하여 대포를 정조준 해놓고, 오늘내일 미사일을 날리겠다고 발광입니다. 이번 기회에 북한주민들을 살려야 합니다. 김정일이 서해바다로 대포를 쏘는 순간, 김정일이 동해바다로 미사일을 날리는 순간, 김정일이 숨어있는 평양 지하궁전을 까부숴야 합니다. 미국에 앉아서 무책임한 소리 하지 말라고? 3백만 동족이 굶어죽게 내버려 둔 것은 책임있는 짓이고, 김정일을 폭살시키자는 것은 무책임한 소리인가? 이번 기회에 김정일을 제거해야 합니다. 김정일만 제거하면 김대중 친북좌파들은 자연소멸할 것입니다. 지금이 북한동포들 살리고 나라 살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2009년 2월 23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