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오리 리명박
오래 전 우스게 말로, 南山에 올라가서 돌맹이를 던지면 金氏나 李氏나 朴氏 머리에 떨어질 것이란 말이 있었다. 그러나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시대가 온 후, 남산에 올라가서 돌맹이를 던지면, 몽땅 빨갱이들 머리에 떨어지게 되어있다. 서울 장안이 청와대 대통령부터 사대문 안팎 저자거리에 몽땅 빨갱이들로 가득차 있다.
이명박에게 아직까지도 천안함 복수하고 연평도 응징해달라고 졸라대는 분들에게 한 말씀 드리겠다. 이명박이 속속드리 빨갱이인지는 確言할 수 없어도, 하는 짓은 분명히 빨갱이들과 똑 같다. 빨갱이들은 - 조선중앙통신이나, 로동신문이나, 김대중 노무현 박지원 임동원 유시민같은 빨갱이들 - 새빨간 거짓말을 해놓고 시치미 뚝 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地上天國이다! 북한에는 민주주의도 없고, 인민도 없고, 공화국도 없다. 오로지 공포와 飢餓와 정치범수용소만 있다. 그런데 그런 거짓말을 해놓고 시침 뚝 떼면, 남한 빨갱이들도 덩달아 살인마 김정일을 국방위원장님으로, 애깡패 김정은을 “후계자로 내정되신 분”이라고 부른다. 대중이 무현이 지원이 동원이 시민이는 여기에서 복창하지 않아도 평생 거짓말을 밥먹듯 해온 역적 놈들이다. 대중이는 동원이 시켜서, 무현이는 시민이 시켜서, 둘 다 뒈진 놈들이 아직까지 거짓말 계속하고 있다.
이명박의 거짓말은 도곡동 BBK 非核개방3천포로 시작해서, 천안함 순국장병 46인에게도 거짓말 했고, 연평도 불바다 포격 당한 다음에도 거짓말 했고, 오늘도 청와대 안에 숨어서 다음 번에 궁시렁댈 거짓말만 연구하고 있다. 그 거짓말들이 현대건설 노가다 시절처럼, 일거리 受注하고 시커먼 돈 벌 궁리로 거짓말하는 것은 보아줄 수 있어도, 김정일 도와주고 남한 빨갱이들 감싸주는 거짓말들은 보아주고 싶어도 보아줄 수 없다. 지금까지 이명박이 해온 일들은 거의 모두가 김정일 도와주고(개성공단), 남한 빨갱이(황석영)들 도와준 일밖에 없다. 탈북투사 박상학 씨의 풍선 날리는 것도 막았고, 휴전선 대북방송 再開도 거짓말이었다. 이명박 거짓말을 내버려두면 사람들이 죽고 나라가 망할 것이다. 한 마디로 결론은 이명박은 빨갱이든지, 빨갱이들같이 새빨간 거짓말을 짖어대온 빨강색 오리란 것이다.
걷는 것도 오리 같고 꽥꽥거리는 것도 오리 같으면 그게 바로 오리다. 빨강색 오리다. 다음 번에는 단호한 응징을 하셔? 아서라 마서라, 애초부터 응징이란 개소리를 하지 말던지, 아니, 김정일 국방위원장님, 김정은 후계자 내정자님, 때리셔도 좀 살살 때리시라고, 징징 애걸복걸을 하든지, 거짓말만 안 해도 이렇게 울화통이 터지지는 않겠다. 대중이 무현이 미워서 눈까지 침침해졌는데, 이제는 명박이 미워서 급성 위궤양까지 걸릴 지경이다.
빨간 오리 리명박은 평양 오리 김정일 김정은에게로 당장 꺼져 버려라!
2010년 12월 2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4 Comments:
그래도 조국의 대통령을 그렇게 막말하면 안되시죠? 남박사님은 정동영이나 박지원이 같은 사람이 대통령이 되기를 바라시는가요?
거짓말 반복하는 대통령은 욕먹어 쌉니다. 사람들이 계속 죽고 있어요.
갈수록 가치관이 정말 이상하게 정립된 대통령이라고 밖에 볼 수 없습니다. 어떻게 6.25도 겪은 분이 왜 저리 현실 파악을 못하고 겁에 떨고 있는지, 무엇이 무서워 저러는지 정말 답답할 뿐입니다. 아무리 수많은 능력 있을 지언정 정직하지 못한 사람은 결코 큰 일을 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항상 진실을 일깨우는 남신우 선생님의 글 감사합니다!
신정현 드림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국토가 공격을 받앗는데도, 그냥 참고만 있고..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