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불 외지 마라!
속에서는 열불이 나고 눈에는 연평도 불바다 참상 사진만 보인다.
미군 장갑차 교통사고로 효선이 미선이가 죽었을 때는 남한 빨갱이들 중도실용 머저리들이 서울 장안을 메우고 밤낮으로 촛불 발광을 했었다. 수입 미국쇠고기 먹으면 사람들이 즉사한다고 생지랄 쇼들을 했었다. 그런데, 김정일 김정은이 백주에 대한민국을 때리고, 군인들 양민들을 학살하고, 대한민국 땅덩어리가 불바다가 되었는데도, 서울 장안은 조용하기만 하다.
청와대에 숨어서 혼자서 개소리만 연일 쏟아내는 개통령은 생긴 값을 한다. 바로 쥐새끼가 따로 없다. 이번에는 아침이슬 대신 무슨 노래를 흥얼대시나? 홍사덕 의원님, 주위에서 잘못 보좌하는 청와대 개자식들을 청소하라고요? 청와대 안에 있는 개자식 쥐새끼가 누군데, 주위 타령 하십니까? 생사람들 잡지 말고, 진짜 개자식을 청소하시지요. 웃기는 신문들은 X자식이라고 젊잖은 척들 한다. X자식을 제대로 풀어쓰면 바로 개자식이다! 욕지거리를 하려면 제대로 해라!
미국 폭스뉴스 설문조사에서 미국민들은 80&per; 이상이 이번에 북한을 까부수자는 의견들이다. 군대 두었다 뭘하냐? 살인마 때려잡으라고 만든 군대인데, 군대도 안 간 화상이 조둥아리로만 “단호한 응징!” 단호한 응징이 무슨 염불인 줄 아냐?
단호한 응징은 개머리 곶을 서해바다로 몽땅 쓸어넣는 것이 단호한 응징이다. 단호한 응징은 평양 주석궁을 까부수는 게 단호한 응징이다. 단호한 응징은 영변을 불바다로 만드는 것이 단호한 응징이다. 그도 저도 아니면, 청와대 쥐통령이 활복자살하는 것이 단호한 응징이다.
이명박이 마지 못해서라도, 지금 당장 군대 총동원령을 내려 개머리 곶을 까부수면, 불손하기 짝이없는 쥐새끼란 욕은 대통령님이란 호칭으로 돌아올 것이다. 청와대에서 뛰쳐나와 임진각에 달려가서 “김정일은 살인마다!”란 풍선삐라를 탈북투사들과 함께 날리면, 이명박은 쥐새끼가 아니라 대한민국 대통령이 될 것이다.
살인마 히틀러가 바르샤바를 폭격하니까, 영국민들이 정신 차리고 처칠을 전시수상으로 뽑았다. 살인마 도조가 진주만을 폭격하니까, 미국민들이 정신 차리고 2차대전에 참전했다. 살인마 빈라덴이 쌍둥이 빌딩과 펜타곤을 까니까, 미국민들이 정신 차리고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총반격을 시작했다.
살인마 김정일이 연평도를 깠는데도 우리 이명박 대통령님께서는 청와대 안에 숨어서 “단호한 응징” 염불만 외고 자빠졌다.
2010년 11월 25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1 Comments:
동감합니다..
이참에 내 국적을 갈아버릴까 생각임..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