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가리 잡수실래요?
경기도에도 빨갱이들 투성이라, 배고프지도 않은 학생아이들에게 돈도 받지않고 밥을 먹이겠다고 난리를 부린다. 김문수 지사는 절대로 무상급식 할 수 없다고 내질러 버렸다. 겉으로만 보면 빨갱이들이 좋은 사람들이고 김문수 지사는 나쁜 사람이다. 남한 빨갱이들이 대한민국과 경기도를 지상천국 북한으로 만들겠다는 수작들이다. 명색이 민주주의 자본주의 국가란 대한민국에서 북한 거지체재처럼 국가배급제를 강행하겠다는 수작들이다. 북한에서도 국가배급제는 옛날에 사라졌습니다요, 이 빨갱이들아.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세 父子를 배불리고 살찌우게 하느라고 북한의 어린아이들은 뼈만 앙상하게 남고, 남한아이들에 비하여 키가 10센티는 줄었다.
미국에서도 좌파들은 마찬가지다. 오바마는 돈이 어디에서 나는지, 젊은이들을 포함하여 모든 국민들에게 건강보험을 들어주겠다는 주장이시다. 주장이 아니라 좌파 민주당 국회를 동원하여 법으로 만들었다. 젊은이들이 건강보험을 안 들면 당사자들이나 고용주들에게 벌금을 물리겠다고 한다. 그래서 이번 중간선거에서 좌파 민주당은 참패 정도가 아니라 전멸해 버렸다. 연방하원에서 공화당이 민주당 60석을 바꿔버리고, 州의회들이 몽땅 공화당으로 바뀌고, 州지사에도 거의 모두 공화당 후보들이 당선되었다. 오바마 군, 자네가 말하는 공짜 보험은 있을 수도 없고, 있어서는 안 되네. 이제 내후년 보따리 싸서 떠날 준비나 하시게.
경기도 무상급식과 오바마보험(Obamacare)이 똑 닮았다. 어리석은 표들에게 선심 쓰는 척 하면서 나라 때려잡겠다는 수작이다. 강남 부자, 월스트리트 부자들이 욕심에 가득차서 나쁜 짓만 한다고? 나쁜 짓들 한다. 그러면 나쁜 짓 하는 녀석들을 현행법으로 콩밥 먹이고 먹은 돈 다 게우게 하면 된다. 그런데, 미국좌파들이나 남한좌파 빨갱이들도 깨끗하지가 못하다. 기회만 있으면 해처먹는 녀석들이 좌파요, 빨갱이들이다. 김대중이도 해처먹었고, 노무현이도 더럽게 해처먹었다. 얼마나 해처먹었으면 갚을 길이 없어서 부엉이 바위에서 뛰어 내렸겠는가? 무어라? 노무현은 의를 좇아 목숨을 버린 대장부라고? 빨갱이 유시민이 했다는 개소리이다.
그래도 미국사람들은 옳고 그른 것을 판가름 한다. 11월 2일, 중간선거에서 민주당 좌파들의 선심은 필요없다고 몽땅 백수건달로 만들었다. 세금 올려서 정부 키우지 말라! 너희들 속셈, 너희들이 해온 짓에, 이제는 신물이 난다. 너희들이 말하는 공짜는 양잿물도 아니고, 청산가리 Cyanide이다. 한 방울만 먹어도 즉사하는 독극물이다. 그런데도 남한국민들은 북한에 있는 청산가리 김父子, 남한에서 설치는 청산가리 빨갱이들이 독극물인지도 모르고, 도대체 상관을 안 한다. 청산가리를 먹어봐야 정신들을 차릴 것인가? 문제는 청산가리를 먹으면 정신차릴 사이도 없이 요덕수용소 죽음의 지옥으로 직행할 것이니, 그게 바로 문제다.
2010년 11월 5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