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hursday, September 30, 2010

콩 심은데 콩 나고 팥 심은데 팥 난다

6.25 사변을 일으키고 소련 놈들 뙈놈들까지 불러와서 수백만 동족을 학살한 김일성같은 살인귀 개가 김정일같은 살인귀 개새끼를 까낳고, 아들 개 살인귀 김정일은 전쟁없이 북한주민들을 수백만 굶겨죽이고 천안함을 두 동강 내어 수십명 꽃같은 젊은이들을 살육한 다음, 또 제가 키운 악마 새끼 김정은을 대장으로 만들었는데, 김정은이 개일성을 닮았는지 개정일을 닮았는지, 다 개같이 생긴 父子孫들이고 살인귀 개임에는 틀림없다.

개정일이 제 새끼 정남이를 세우든지, 정철이를 세우든지, 애송이 정은이를 대장으로 만들든지, 그게 무슨 상관이고 뉴스깜인가? 정일이 개자식이 내일 뒈지든, 내년에 뒈지든, 제 새끼 세습왕조 만들기에 성공하든 실패하든 그게 우리에게 무슨 상관인가?

우리의 至高 사명은 이 개새끼들의 체재를 무너뜨리고 북한노예동포들을 구하여 남북한을 자유민주주의로 통일하는 것이다. 북한체재를 무너뜨리는 것에 반대하는 남한의 종북좌파들도 다 개들이고, 북한체재에 쌀 식량 시멘트 비료를 보내주는 이명박과 한나라당도 다 개들이다. 북한체재를 무너뜨리자! 살인귀 개새끼들, 개새끼들을 돕자는 빨갱이들을 다 싹 쓸어버리자!

욕만 퍼부어대면 북한체재가 무너지나? 무너진다! 무너지고 말고! 북한인권 내세워서 5천만이 북한체재에 욕을 퍼부으면 북한체재는 조만간에 무너진다! 하다 하다 안 되고 오히려 남한이 무너지면 그것은 하느님의 뜻이다. 북한인권 무시하고 외면한 남한 사람들의 죄값이다. 북한은 이미 개새끼들의 세상이 된 지 60년이 넘었고, 남한에서도 빨갱이 개새끼들이 10여년간 판을 치니 북한인권으로 남북한 개새끼들을 일소하기 전에는 남한도 빨갱이 개새끼들의 세상이 곧 올 것이다.

고금동서 萬古의 진실, 콩 심은데 콩 나고 팥 심은데 팥 난다. 5천만 남한국민들 생사의 기로에서 선택은 全的으로 우리 국민들의 몫이다.

2010년 9월 30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