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hursday, August 26, 2010

구태의연 - Back to the Future

벌써 7년이란 세월이 흘렀다. 2003년 북한인권 일로 한나라당의 김문수 의원을 처음 만났을 때, 김 의원은 당시 대통령 노무현 패거리와 싸우느라 무척 바빴다. 김문수 의원이 현직 대통령이었던 노무현 권양숙 내외와 노무현 졸개들은 모두 사깃꾼이라고 내지르자, 노무현을 포함한 사깃꾼 패거리들 이기명 강금원은 모두 김문수 의원을 민사 형사로 도합 22억원 손해배상 소송을 걸었다. 그러나 대통령 노무현과 졸개들은 소송에서 모두 지거나 취하했다. 당시 김문수 의원이 올린 글 제목은 “거짓은 진실을 이길 수 없다”란 진실이었다.

그러나 이제 죽은지 1년도 넘은 노무현이 남한 빨갱이들을 시켜서 아직도 계속 사기를 치고 있다. 인사청문회 때 노무현 차명계좌 얘기가 나오니까, 펄펄 뛰던 노무현 졸개들이 그럼 특검 하자니까 꼬리를 내리고 뺐다. 7년 전 노무현이 하던 수작을 고대로 닮아 한다. 청와대와 한나라당은 위장전입 전문가 머저리들을 장관자리에 내세우더니, 노무현 차명계좌의 특검은 커녕 저희들 꼬리 감추기에 여념이 없다. 세월이 한참 흘렀건만 빨갱이들 당이나 웰빙 당이나 하는 짓은 구태의연 여전하다. 오로지 김문수 지사만이 초지일관, 국회의원 때나 도지사 때나 연일 바른 소리를 내고 있다. 아래는 7년 전 당시 필자가 전재했던 김문수 의원을 글과 관련기사이다.

2010년 8월 26일
미주에서 남신우 씀


거짓은 진실을 이길 수 없습니다(김문수)

김문수 의원의 글을 퍼왔습니다. 노무현은 대통령이 아니라, 시정잡배들과 친북좌익들의 사깃꾼들 두목입니다. 한걸레 신문마저 노무현을 씹고 있습니다. 김문수 의원의 건투를 빕니다. 2003/12/30 남신우 옮김

거짓은 진실을 이길 수 없습니다(김문수).

대검찰청 중앙수사본부는
어제 29일 (2003년 12월 29일)
노무현대통령의 측근비리
수사결과를 발표했다.

측근비리의 몸통은
노무현대통령 자신임이 드러났다.

노대통령의 후원회장 이기명과
부통령 강금원 사이에 맺어진
용인땅 매매계약서는 사후조작된 가짜였다.

그러나, 그 동안
노대통령측은
나를 선거법상 허위사실 유포혐의로 고발하였다.
검찰은 조사결과 "무혐의"처분을 내려,
나에게 "KO승"을 선언해 주었다.

노대통령은 다시
나를 상대로 10억원의 민사소송을 제기하였다.
조선, 동아, 중앙, 한국일보
4개 언론사를 상대로 각각 5억원의
전략적 봉쇄소송을 제기하였다.
세계 역사상 현직 대통령이
언론과 야당 국회의원을 상대로
30억원이나 되는 거액의 민사소송을
제기한 것은 처음이라고 한다.
여론이 나빠지자
대통령 임기가 끝날 때까지 소송중지신청을 하였다.

강금원회장은
나에게 8억원의 민사소송을 제기하였다.

이기명후원회장은
나에게 다시 4억원의 소송을 제기하였다.

대통령과 그 측근들은
거짓말과 가짜계약서까지 꾸며서
바른말하는 나와 언론사를
거꾸로 뒤집어 씌우려 했음이 드러나고 있다.

나를 형사고발하고,
22억원의 손해배상소송을 제기했지만,
나는 단 한번도 고소고발을 한 적이 없다.
노대통령측이 나를 저격해 놓고,
거꾸로 날보고,
저격수라고 한다.

역사의 길목마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권력의 거짓과 횡포에 의해
날조된 멍에를 덮어 썼을까를 생각하면
소름이 끼친다.

정의와 진리
그리고 용기만이
세상을 밝힐 수 있을 것이다.
비록 그 길이
고독한 가시밭길일지라도....

2003. 12. 30 김문수


한겨레펌 (2003/12/30 17:28:21)

노 대통령의 해명은 거짓이었나

검찰이 노무현 대통령 측근비리에 대한 수사를 일단락지으면서 밝힌 새로운 내용들은 매우 충격적이다. 노 대통령이 불법 정치자금 수수에 개입한 정황이 곳곳에서 드러났기 때문이다. 특히 이광재 전 청와대 국정상황실장이 썬앤문 문병욱 회장으로부터 1억원을 받던 날 아침식사 모임에 노 대통령이 참석한 사실이나, 여택수 전 청와대 제1부속실 국장이 문씨한테 3천만원을 받을 때 노 대통령이 현장에 있었다는 내용 등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한다.

더욱이 이기명씨의 용인 땅 매매도 노 대통령이 실질적 소유주였던 장수천의 빚 청산을 위한 ‘위장매매’였던 것으로 검찰은 결론지었다. 노 대통령의 최측근인 안희정•강금원씨는 이런 위장매매를 통한 빚 변제 계획을 세워 노 대통령에게 보고까지 했다고 한다. 검찰 발표대로라면 노 대통령은 불법 정치자금이 오가는 범죄현장의 목격자인 동시에 범죄행위의 계획 승인과 실행에 깊숙이 개입한 셈이 된다.

더욱 심각한 문제는 검찰의 이런 발표로 그동안 노 대통령이 해온 해명이 거짓으로 드러났다는 데 있다. 노 대통령은 지난 5월28일 기자회견에서 용인 땅 매매 의혹과 관련해 “일반적 거래와 다른 호의적인 것이 있었으나 가격을 달리 하거나 이득을 주고받은 것은 없다”고 말했다. 명백히 19억원이나 되는 정치자금을 무상으로 제공받았고, 그런 사실을 보고까지 받았는데도 이득을 받은 게 없다고 잡아 뗀 이유가 궁금하다. 노 대통령은 또 ‘장수천 빚 상환금이 대선자금이 아니냐’는 질문에 대해 “무슨 배짱으로 그런 돈을 개인 용도에 쓰겠느냐”고 반문했다. 하지만 검찰은 노 대통령이 지난해 8월 지방선거를 치르고 부산 선거대책위에서 보관해오던 잔금 2억5천만원을 진영상가 경락 과정에서 손해를 입은 선봉술씨에게 주도록 최도술씨에게 지시한 사실을 밝혀냈다. 공적인 선거자금을 개인적 용도로 유용하도록 지시한 것인 만큼 노 대통령의 도덕성은 원천적으로 의심받을 수밖에 없게 됐다.

검찰의 이날 수사 결과 발표에도 여전히 의문이 남는 대목은 많다. 우선 검찰은 노 대통령의 정치자금법 위반 여부에 대해 똑부러지게 결론을 내리지 않고 넘어갔다. 노 대통령에 대한 조사 여부에 대해 “지금은 바람직하지 않다”며 특검 몫으로 돌린 대목도 썩 산뜻하지 않다. 썬앤문 감세청탁 의혹과 관련한 노 대통령의 개입 여부도 속시원히 밝혀내지 못했다.

어차피 이런 의문들은 앞으로 특검이 밝혀야 할 대목들이다. 하지만 특검 조사에 앞서 노 대통령으로서는 자신의 거짓 해명에 대해 어떤 형태로든 납득할 수 있게 설명해야 한다 (기사 끝)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