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Monday, September 06, 2010

매일 들들 볶고 못살게 굴자!

우리가 김정일을 때려잡는 것은 현재로선 불가능한 것 같다. 이 개같은 놈이 특별열차 타고 압록강을 건너갔다 건너오는 데도 김정일 개들과 뙈놈들의 경호가 저처럼 철통같으니 그 놈을 어떻게 죽인단 말인가! 김정일을 철통처럼 호위하고 모시는 놈들은 김정일의 세파트들만이 아니고, 호금도란 뙈놈도 김정일 뒤에 도사리고 있고, 남한의 김정일 홍위병들, 민주당 민노당 한노총 전교조 정의구현사제단 우리민족끼리 등등 수없이 많다. 김정일은 배가 안 고픈데, 김정일에게 식량 갖다 바치겠다고 사정 사정하는 남한의 리명박 청와대 패거리들도 사실은 김정일의 홍위병들이나 다름없다.

김정일을 때려잡는 것은 현재로선 불가능하다. 그저 그 놈의 간이 더 빨리 썩어버리든지, 그 놈의 물건이 문드러지든지, 그 놈의 심장이 멎어버리든지, 날벼락을 맞아 죽기 전에는 우리 힘으로 죽일 수는 없는 것 같다.

그러나 남한에 있는 탈북동지들이 할 수있는 일들은 많다. 이제 우리는 남한에서 김정일을 호위하는 친북 빨갱이들이 누구인가는 대충 다 알게 되었다. 높은 자리에 있는 빨갱이들, 빨갱이 국회의원들, 빨갱이 교수들, 빨갱이 학생들, 빨갱이 작가들, 빨갱이 신부들, 빨갱이 중들, 빨갱이 목사들, 빨갱이 판사들, 빨갱이 노조간부들 – 인터넷을 한 시간만 돌아다니면 남한 빨갱이들 이름은 다 나온다. 미국에 있는 내가 인터넷 찾지않고 적을 수있는 빨갱이들만도 수십명이 넘는다: 김대중, 노무현, 임동원, 정동영, 김근태, 이종석, 이재정, 이해찬, 한명숙, 리영희, 박지원, 강기갑, 천정배, 정연주, 황석영, 조정래, 함세웅, 명진, 한상렬 등 줄줄이 이 빨갱이 개들의 이름이 뜬다.

남한의 친북빨갱이들을 사무실로 찾아가든 개인집으로 찾아가서 매일 들들 볶아대는 일은 우리가 할 수 있다. 이 죽일 놈들아! 삼대세습 김정일이 독재자지, 왜 이명박 대통령이 독재자냐! 이 죽일 놈들아! 미국 쇠고기가 어떻단 말이냐! 왜 미국을 제국주의 반통일 세력이라면서 네 놈들의 아들딸들은 미국에 보냈냐? 남한의 중학생 아이들 인권은 따지면서, 왜 요덕수용소 인권에는 잠잠하냐? 개같은 놈들!

남한의 대기업들을 찾아가서 북한인권, 반김정일 반매국세력운동 활동하는데, 돈 내놓으라고 얼러대어야 한다. 당신네들, 빨갱이 세상이 되어도 괜찮으신가? 빨갱이 세상이 되어도 기업할 수 있다고들 생각하시나? 빨갱이 김정일과 빨갱이 친북좌파들과 싸우는 사람은 따로 있나? 왜 좌파단체들에게는 뭉텅이 돈을 덤썩덤썩 집어주면서, 대북방송 풍선삐라에는 땡전 한 푼도 보태지 않습니까? 몰래 도와주고 있다고? 누구를? 어떻게? 탈북자 단체들이 돈 받는 곳은 미국과 일본과 유럽에서 받지, 남한 대기업에서 돈 받았다는 탈북자들을 만나본 적이 없다! 남한의 대기업들, 참으로 간사스럽고 치사하다. 민주주의 자유 시장경제로 돈을 벌면서, 탈북동지들이 빨갱이들과 싸우는 것은 먼 산불처럼 구경만 하고 하품만 하고있으니 참으로 치사하다!

우리가 해야할 일이 또 있다. 남한의 신문방송기자들에게 대북방송, 풍선삐라, 친북빨갱이들이 역적음모하는 것 기사들을 매일 쓰라고 윽박지르는 것이다. 김정일 국방위원장님이라고? 김정은 세자님이라고? 개같은 金가 父子 놈들이 방귀 뀌고 똥뚜깐 가는 것은 다 보도하면서, 왜 탈북동지들 풍선 날리고 대북방송 쏘는 것 기사에는 그리들 인색하신가? 남한 빨갱이들 소식은 대문짝만하게 실어주면서, 북한인권 소식은 왜 그리 찾아보기 힘든가? 왜 중도실용 이명박에게 북한인권 하라고 윽박지르지 않는가? 왜 천안함 기사는 쏙 들어갔는가? 신문방송기자 노릇하려면 제대로들 똑똑히 하라!

또 중요한 과업이 있다. 청와대 앞에 몰려가서 매일 데모하는 것이다. 이명박 대통령님, 천안함 폭침 후 하시겠다던 단호한 응징 조치는 다 어디로 갔나요? 까마귀 고기를 잡수셨나, 치매에 걸려서 벌써 다 잊으셨나? 풍선삐라 날리고 대북방송 하신다더니, 반 년이 지나도록 왜 꿀먹은 벙어리요? 공정한 사회? 김정일이 살아있고 2천만 북한주민들이 배가 고파서 난리들인데, 공정한 사회? 남한 부자들만 때려잡으면 공정한 사회가 오나? 한반도에서 진정한 공정 사회가 오려면, 김정일을 때려잡아야 합니다요! 김정일을 때려잡을 깡이 없으면, 우선 풍선삐라 날리게 하고, 대북방송에 단 1만원이라도 보태시요!

이명박 대통령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소용이 없을 것 같아, 내 입만 더 더러워지기 전에 이만 접어야겠다. 제발 정신 좀 차리고 나라 살리시요!

2010년 9월 6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ic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1 Comments:

Anonymous Anonymous said...

북한주민들에게 직접 전달되지앟는한 쌀 지원은 안 됩니다. 븍한정권이 폭삭 망할 때까지 내버려 두어여 합니다. 남북한 대결은 피할 수 없는 한판 승부입니다.

3:09 P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