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Friday, August 21, 2009

뻐꾸기 이명박으로부터 대한민국을 살려내자!

뻐꾸기 이명박으로부터 대한민국을 살려내자!


뉴욕 만하탄 시내 韓人商街 한 복판에 조그만 공원이 있는데, 그 공원에는 남북전쟁 당시 뉴욕 트리뷴이란 막강했던 신문의 편집장을 지낸 호러스 그릴리란 사람의 동상이 앉아있다. 필자는 뉴욕에 들리면 한인식당에서 밥을 먹고 이 공원에 앉아서 그릴리 동상을 쳐다보며 링컨을 회상한 적이 여러 번 있다.

1862년 8월 22일,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은, 당시 그토록 막강했던 뉴욕 트리뷴 紙의 호러스 그릴리 편집장에게, 먼 후일 역사에 남을 유명한 공개서한 답장을 보냈다. 美남북전쟁이 한창이고 링컨이 안팎으로 곤경을 당하고 있을 때, 먹물쟁이 그릴리가 뉴욕 트리뷴 지 사설에서, “링컨은 나라 살릴 방향도 없고 정책도 없다!”라고 강타 질타했었다.

이러한 그릴리의 공개적 공격에 대한 링컨의 공개답서를 간단히 요약하자면 “나는 美연방을 구하는 것이 至上목표이다. 미연방을 구하기 위하여 노예제도를 전폐해야 한다면 난 그리 하겠다. 노예제도를 그대로 두어야 연방을 살릴 수 있다면 노예제도를 있는 그대로 두겠다. 노예들을 반만 해방시키고, 반은 그대로 두어야 연방을 살릴 수 있다면 난 그것도 반대하지 않는다. 그러나 모든 인간이 자유로워야 한다는 내 개인적 평생 신념에는 변화가 없다.”

링컨에게는 이렇게 미합중국을 구하는 것이 지상목표였다. 미연방을 구해야 노예해방도 있을 수 있고, 미연방을 구해야 지구에서 당시 유일하게 민주주의를 실행하던 지구상 마지막 희망인 나라를, 미국인뿐만이 아니라 세계만방 후손들에게 물려줄 수 있다고 믿었다. 링컨은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당시 3천만 미국인구의 2%였던 60만 장정들을 희생시킬 결심과 각오와 “깡”이 있었다. 지금 우리가 죽자! 우리가 죽어야 나라를 구하고, 노예들도 해방시킬 수 있고, 세계만방에서 최고로 강하고, 최고로 부자이고, 최고로 자유인권 민주적인 미합중국을 만들 수 있다!

한반도 사세가 정말 급해졌다. 중도실용 빨갱이 이명박이 빨갱이 大盜 김대중을 國葬으로 모신다면서, 북한 빨갱이들 (김정일花 김기남), 미국 빨갱이들 (아리랑 올브라이트), 중국 빨갱이들 (당가선 唐家璇)이 몽땅 서울로 몰려들고 있다. 김정일이 핵폭탄을 안 써도 대한민국이 안으로 폭삭 망하게 생겼다. 아니, 거의 이미 빨갛게 망했다. 지금은 대한민국을 구하는 것이 우리의 지상목표가 되어야 한다. 북한인권도 대한민국 구하고 나서의 일이다. 대한민국이 없어지면 북한인권이란 희망도 사라진다.

링컨과 미국민들은 미연방을 구하고, 후손들을 위한 진짜 자유인권 민주주의를 확립하기 위하여 인구 2%를 희생시킬 의지와 각오와 “깡”이 있었다. 링컨은 동양의 선배님 충무공 이순신 장군처럼 나라를 구한 후, 흉탄에 쓰러졌다.

한국민들은 충무공 이순신 장군을 따라 링컨과 미국민들처럼 인구 2%를 희생할 “깡”이 있는가? 인구 4800만의 2%이면 1백만명이다. 韓민족은, 대한민국을 구하고 2천만 김정일의 노예들을 구하기 위하여 1백만명이 죽을 각오가 되어 있는가? 김일성과 김정일은 이미 6.25 동란으로 3백만명 죽이고, 90년대 대기근으로 3백만명 죽여서, 한민족 백성들을 6백만명 학살했다. 전쟁으로 학살하고 밥을 굶겨서 죽였다. 김일성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때문에 또 3백만명이, 또 6백만명이 죽어야 한단 말인가?

우선 대한민국을 살리자! 이명박을 청와대에서 내쫓아야 대한민국이 살아난다면 이명박을 당장 내쫓자! 4.19 식으로 내쫓든지, 5.16 식으로 내쫓든지, 빨리 내쫓을수록 나라 살아날 희망이나 보인다. 지난 대선에서 많은 우익 애국자들이, 이명박 아니면 무슨 代案이 있냐?고, 이명박은 절대로 아니다!라고 주장하던 필자를 타박했었다. 그래서 이명박으로 정권교체가 되었나? 대한민국이 살아나나? 쪽제비 눈깔 이명박 1년 반만에 김대중 國葬이 아니라, 대한민국을 國葬 치루게 생겼다.

우선 뻐꾸기 이명박으로부터 대한민국을 살려내자!

2009년 8월 21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