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Wednesday, July 08, 2009

김대중이 죽기 전에 죽여야 한다!

빨갱이 사이트인 [조선중앙통신http://www.kcna.co.jp/index-k.htm]을 들어가보면 대한민국 대통령이신 이명박 각하를 리명박 패거리니, 리명박 역도라고 거의 매일 욕을 퍼붓고 있다. 요즈음 북한 빨갱이들의 리명박에 대한 욕 수준이 김정일이 동해바다에 쏘아붓는 미사일 숫자와 정비례하고 있다.

만고천하역적 김대중도 최근 養子 노무현이 자살한 뒤 이명박 대통령을 독재자라고 부르면서 남한의 민주투사들은 모두 궐기하라!고 선동을 시작했다. 김대중의 이러한 반역적 치매성 발언에 대하여 내놓고 공개반박을 한 현역 정치인은 오로지 김문수 경기도지사밖에 없다. “노벨평화상 받으신 김대중 씨는 심각한 북한인권을 말씀하셔야지, 어떻게 이명박 대통령을 독재자라고 부르시는가? 북한에는 3대 세습독재인데, 남한에는 민주주의가 넘쳐 흐릅니다요.”

老將 황충을 닮으신 김동길 선생과 상산 조자룡을 닮으신 조갑제 기자가 동분서주, 남한의 빨갱이들과 고군분투하시는데, 이명박에게도 빼놓지 않고 쓰디쓴 소리를 계속하신다. 당신 정권교체하라고 뽑아줬더니 오히려 빨갱이들하고 놀아나는 것 아니야? 왜 대한민국 헌법을 집행하지 않는가? 빨갱이들 때문에 나라가 망하기 직전인데 왜 비겁하게 청와대에 숨어 사는가? 모두가 옳으신 말씀이고 우국충정의 말씀이시다.

필자는 북한인권에 관여하면서 김정일이 3백만 내 백성을 굶겨죽였다는 것을 알고 제일 욕해댄 놈이 개정일이었다. 이 살인마 개정일아! 왜 사람들 못살게 구냐! 왜 사람들 굶어죽이냐! 매일 욕을 퍼부었다. 그러다가 다 망해가던 이 사람백정 개정일을 살려놓은 놈이 김대중이란 것을 알고부터는 매일 개대중에게도 욕을 퍼부었다. 이 사깃꾼 역적 도요타 제갈대중아! 대한민국 대통령, 노벨평화상까지 해처먹은 놈이 무엇이 부족해서 개정일과 놀아나냐? 네 놈은 개정일보다 더 나쁜 놈이다!

필자는 지난 번 한나라당 대선후보 경선 때부터 지금까지 대선후보 이명박을 검증해야 한다고 떠들어 대왔다. 이명박의 도곡동 BBK 비리도 검증해야 하지만, 이명박의 사상 이념을 검증해야 합니다! 거짓으로는 거짓과 싸울 수 없습니다. 이명박은 대선 때부터 지금까지 줄기차게 복창해왔다. 난 중도실용이지, 냉전이나 이념에는 관심 없습니다요. 난 김대중 노무현을 잡아가둘 생각은 조금도 없습니다요. 촛불시위 용산사태가 나와 무슨 상관입니까? 나 좀 그냥 내버려 두시라요!

개정일을 욕해야 하나? 개대중을 욕해야 하나? 뇌무현을 욕해야 하나?
이명박을 씹어대야 하나? 김대중을 씹어대야 하나?
오래 생각하다 보니 개대중을 집중적으로 씹어대야 한다는 결론이 나왔다. 김정일은 자진해서 나를 씹어대라고 거의 매일 미사일 쏘아대고 핵실험하고 있다. 그러니 김정일은 오바마와 유엔에 맡겨도 씹어댈 외국사람이나 외국단체들이 많이 있다. 우리가 아무리 씹어대도 핵국제깡패 김정일을 거꾸러뜨릴 힘은 이제 우리에겐 없다.

그러나 김대중을 잡아 가두던지, 잡아죽일 힘은 우리에게 있다. 이명박이 법을 제대로 집행하기만 하면 개대중은 콩밥깜이든지, 잘만 하면 교수형 깜이다. 개대중을 미국사람들이나 유엔에게 잡아죽이라고 졸라댈 수는 없다. 노벨평화상을 목에 걸고다니는 김대중을 미국사람들이 잡아죽여? 전혀 가망없는 얘기이고, 수치스러운 얘기이다. 만고의 역적 김대중의 모가지는 우리가 우리 힘으로 쳐야 한다.

김대중을 잡아죽이는 것이 북한인권이다.
김대중을 잡아죽이는 것이 적화통일을 막는 길이다.
김대중을 잡아죽이는 것이 한반도의 평화다.
김대중을 잡아죽이는 것이 한반도 민주화이다.
김대중을 잡아죽이는 것이 나라 살리는 길이다.
김대중을 잡아죽이는 것이 인류평화를 위한 길이다.

그런데 김대중을 잡아죽이는 것은 우리만이 할 수있는 일이다.
김대중을 잡아죽이는 것은 정권교체 이명박 대통령만이 할 수있는 일이다.
김대중을 암살하거나 부엉이 바위에서 밀어 떨어뜨리라는 것이 아니고,
대한민국 헌법만 집행하면 김대중은 우리 힘으로 잡아죽일 수 있다.

김대중이만 죽이면 김정일도 우리 힘으로 잡아죽일 수 있는 길이 트인다.
그러면 우리나라 살아나고 한민족이 위대한 민족이 될 수 있다.
위대한 한민족! 모든 가능성이 김대중의 제거로부터 시작된다.
김대중이 뇌졸중으로 죽거나 봉하바위에서 殉死하기 전에 우리 손으로 죽여야 한다.

2009년 7월 8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