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Wednesday, June 17, 2009

이 죽일 놈 김대중아!

아직까지도 김정일을 달래서 핵무기를 포기하게끔 만들 수 있다고 6자회담을 계속하자느니, 김정일을 달래서 북한주민들을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영 가망없이 모자르든지 아니면 속이 빨간 빨갱이입니다.

아직까지도 김대중이 대한민국 前 대통령이니까, 대한민국을 생각하고 한민족을 걱정하는 사람이라고 믿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전라도 사람이든지 아니면 純 빨갱이입니다.

아직까지도 대한민국이 90프로 빨갱이 세상으로 변하지 않았다고 낙관하든지, 대한민국은 절대로 망하지 않는다!라고 우기는 사람들은 역사을 읽지 않았든지, 아니면 책임없는 헛소리를 하는 머저리들입니다.

북한인권을 10년 하다보니 세상이 온통 빨갛습니다. 서울도 빨갛고, 뉴욕도 빨갛고, 워싱턴에도 빨갱이들이 득시글 거립니다. 어떻게 이 빨갱이들을 없애나! 바꾸나! 도저히 혼잣 힘으로는 당해낼 수가 없습니다. 빨갱이들에게는 돈도 있고, 이념도 있고, 배후지원도 막강합니다.

김대중이 죽일 놈, 저 살인마 방조범 역적을 잡아죽이자!고 소리치면, 너 미쳤냐? 너 너무한 것 아니냐? 북한인권 일이나 해라? 서울에서도 야단을 맞고 워싱턴에서도 야단을 맞습니다. 군사독재에 맞서서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확립하고, 햇볕정책으로 한반도의 평화를 위하여 평생을 바친 노벨평화상 면류관을 쓰신 그 양반을 어떻게 잡아죽이자고 앙탈을 부리냐!

빨갱이들이 그런 소리를 하면 참을 수나 있습니다. 우리 편이란 사람들이 그런 소리를 합니다. 워싱턴에서 북한인권 한다는 미국 머저리가 그런 소리를 합니다. 서울에서 먹물 먹은 놈들이 그런 소리를 합니다. 김대중은 전라도뿐만이 아니라 서울이나 워싱턴에서 이렇게 막강하고 위대합니다.

그래서 나는 작심하고 매일 떠듭니다.

김대중이는 빨갱이다!
빨갱이는 죽여야 한다!
김대중을 죽여야 북한동포들 살려낸다!
김대중을 죽여야 내 조국이 살아난다!
김대중을 죽이자!
이 죽일 놈 김대중아!

2009년 6월 17일
김정일 김대중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