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uesday, June 09, 2009

전라도 미친 개 김대중을 잡아죽이자!

온 세계가 미친 개 한 마리 때문에 난리법석이다. 평양의 미친 개가 전라도 미친 개 도움으로 핵과 미사일을 개발해서 이제는 남한뿐만이 아니라 일본과 미국에도 핵을 날려보내겠다고 지랄발광이니 전 세계가 떠들석 하다.

개성공단에서는 무고한 남한 사람을 잡아가두더니, 두만강 근처에서는 로라 링과 유나 리 두 여기자들을 납치하여 12년 노동교화소 형을 때렸다. 핵과 미사일과 납치와 강제노동 수용소로 김정일의 지랄발광이 극에 달했다.

오늘아침 폭스뉴스를 보니, 북한의 미친 개들이 자신들의 핵은 이제 미제원쑤들 일본제국의 견제용이 아니라 선제공격용이라고 짖어대었다 한다. 마치 내일이라도 핵탄두를 탑재한 대륙간 탄도미사일을 동경과 캘리포니아로 날려보낼 것처럼 공갈협박이다.

그동안 골백 번 얘기했지만, 평양의 미친 개는 핵폭탄을 쏠만큼 미치지는 않았다. 김정일은 절대로 핵을 쓰지 못한다. 핵커녕은 휴전선으로 탱크 몰고 내려오지도 않을 것이다. 미친 개 김정일의 목적은 남한 빨갱이들 자살부대를 동원하여 서울을 무정부 상태로 만든 후 주한미군을 내몬 후 남한을 꿀꺽 자시는 것이다.

이명박은 물론 오바마가 이번에도 김정일에게 대화하자고 비두발발하면 이명박은 대한민국을 포기하자는 것이고, 오바마는 한반도 내지는 아시아를 포기하자는 것이다.

미친 개 김정일은 혼자서 짖어대라고 내버려두고, 이명박은 지금 당장 전라도의 미친 개를 잡아족쳐야 한다. 네 이 놈, 늙은 역적아! 왜 평양의 미친 개에게 핵개발 자금을 갖다 바쳤냐! 왜 네 졸개 빨갱이 노무현을 낭떨어지로 몰아 죽였느냐! 왜 빨갱이 목사 강희남에게 자살하라고 주장질 했느냐? 왜 이제까지도 매일 아가리 질 하느냐? 김대중을 죽여야 김정일을 막을 수 있다. 미국이 김대중을 잡아죽일 수는 없고, 이명박이 김대중을 잡아죽여야 한다.

4800만이 아니라 단 100만이라도 남한에서 들고일어나, 미친 개 김대중을 때려잡자!고 나서면 우리나라 살아날 실낱같은 희망이 있고, 전라도 미친 개 김대중을 내버려두고 평양의 미친 개의 핵미사일만 걱정하다가는 우리 모두가 로라 링 유나 리처럼 노동교화소로 직행할 것이다.

한반도 만악의 근원은 김정일이고 대한민국 만악의 뿌리는 김대중이다!
김정일은 지금 당장 우리 힘으로 죽일 수 없지만, 김대중은 우리가 잡아죽일 수 있다.

2009년 6월 9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1 Comments:

Anonymous Anonymous said...

야 씹새끼야
행복하냐
요즘 할 일 없으면 니 세숫대야 리모델링이 해라 어찌 생긴 것이 지만원 스타일이냐 나이 처먹고 하는 생각이 지랄 옆차기냐

11:14 P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