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hursday, May 14, 2009

온 세상 좌파들은 귀를 씼고 듣거라!

오로지 북한인권에만 전념하자 하면서도 세상 돌아가는 꼴을 보며 한 마디 안 할 수가 없다. 한국이나 미국이나 모두 미쳐 돌아간다. 그야말로 가관도 이런 가관이 없다.

현직 대통령 노무현 깡패집단의 부정 비리를 국회의원 시절 제일 처음으로 까발린 사람이 바로 현 경기도 지사 김문수였다. 노무현만이 아니라 강금원 이기명 등 노가 깡패집단을 모두 까발겼었다. 그래서 현직 대통령이 현직 국회의원을 민사 형사 고발하는 사태가 벌어졌었고, 재판을 질질 끌다가 현직 대통령 노무현이 현직 국회의원 김문수에게 민사 형사에서 모두 졌었다. 거짓으로는 진실을 가릴 수 없다!

지금 현직 대통령이 이명박인데 이명박은 개대중과 뇌무현에 대해서는 입도 뻥끗 안 한다. 전직 대통령들을 예우 차원에서 절대로 잡아가두지 않으시겠다고 이미 말씀 하셨었다. 우리 나라에는 돈을 해처먹어도 전직 대통령은 예우해야 하고, 나라를 팔아먹으려 했어도 전직 대통령은 가둘 수 없다는 법 위의 법이 있는 모양이다. 지금 뇌무현을, 이 날강도같은 놈아! 하고 때려잡을 것이 아니라, 현직 대통령 이명박에게, 넌 왜 대한민국 법을 집행하지 않느냐? 라고 윽박 질러야 한다. 법을 어긴 놈도, 법을 집행하지 않는 놈도, 다 기 놈이 기 놈이다. 우리나라 현실이 지금 이 지경이다. 더 한심한 것은 이명박을 뽑아놓은 조중동이 이제는 뇌무현 살리기에 체면도 없고 양심도 없고 막가파 식으로 떠들어 댄다. 뇌무현을 잡아가두면 우리 조중동의 수치라요!

미국에서는 예쁘장하게 생긴 미스 캘리포니아가 미스 아메리카 경연에서, 심술궂은 동성애자 심사관이 “아가씨는 결혼을 어떻게 정의하시나?” 라고 물었다. 그 예쁜 아가씨가, “딴 사람들은 몰라도, 전 결혼이란 한 남자와 한 여자가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했다. 말이 떨어지기도 전에 미국 좌파들이 몽땅 들고 일어났다. “저런 미친 X! 저런 죽일 X!” 좌파들과 여자들과 동성애자들이 그 예쁜 아가씨에게 입에 담기도 힘든 욕을 퍼붓고 있다. 지난 번 대선에서 예쁘게 생긴 알라스카 주지사 사라 페일린에게도 좌파들과 여자들이 상욕을 퍼붓더니, 이제는 남자에게 시집가고 싶다는 여자들을 몽땅 도매금으로 매도한다.

이런 세상에서 경제가 나아지고 살림이 나아지면 무얼 하나? 모두가 미친 세상에서 북한사람들 살리자고 아무리 아우성을 쳐도 돼지들에게 진주가 아니라 사서삼경을 읽어주는 꼴이다. 우선 한국과 미국의 좌파들을 때려잡아야 한다. 말로는 안 된다. 김정일에게 협상하자는 머저리들이나, 좌파 리버럴들과 차분히 앉아서 토론하자는 얌전이들이나, 전부 가망이 없다. 좌파들의 주장이 무엇인가?

운이 없어서 가난하거나, 일을 안 해서 가난하거나, 모든 가난뱅이들은 부자들이 먹여 살려야 한다! 돈 번 놈들은 모두 악질이다! 우리 모두 나눠 먹자! 이게 빨갱이가 아니면 무엇이 빨갱이냐?

뱃속에서 자라는 태아는 생명이 아니니까, 엄마 맘대로 죽여도 좋고 지워도 괜찮다! 엄마의 인권이 소중하지, 그까짓 태아의 인권은 무슨 말라 비틀어진 인권인가? 말 못하는 태아도 숨은 쉬고 뱃속에서 자라고 있다. 그런데도 생명이 아니야?

남자는 남자에게 장가가야 하고, 여자는 여자에게 시집가야 한다! 이게 정상이고 자유이고 민주주의다! 소수를 억압하지 말라! 우리에게도 인권이 있고 법이 있고, 양심이 있고 정의가 있다. 다수는 물렀거라!

사람들 죽이는 탈레반이나 알카에다의 인권을 짓밟지 말라! 세상의 모든 악은 미국에 책임이 있다. 우리가 탈레반과 알카에다를 잘 대접하면 왜 저들이 우리를 미워하고 잡아죽이겠는가? 미국은 반성하라! 세상의 독재자들에게 사죄하라! 우리가 정말 잘못했고 잘못하고 있습니다. 반성하겠습니다. 다시는 안 그러겠습니다! 오바마 만세! 정의 만세! 인권 만세!

노무현 때려잡기 전에 이명박을 내쫓아야 하고, 김정일 잡아죽이기 전에 오바마 좌파들과 싸워야 한다. 아니면, 대한민국 망하고 미합중국 망하게 생겼으니까, 이래도 망하고 저래도 망하는 판에 빽 소리나 지르고 망해야 한다. 정말 세상 모든 추태에 어이가 없다.

2009년 5월 14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