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들 저럴까
왜들 저럴까
한국이나 미국이나 정치지도자들 거의 모두가 북한 김정일에 관하여 얘기할 때는 저렇게 조심스러울 수가 없다. 미국에서도 부시 초기 실세정치가들이 가끔 김정일을 독재자 폭군이라고 부르고 북한체재를 폭정의 전초라고 부른 적은 있지만, 돌아서면 다시 북한을 달래고 북한을 인정하고 북한에게 굴종하자는 주장이 대부분이었다. 지금 정권이 바뀌었는데도 아직까지도 6자회담 타령이다. 필자가 알기론 워싱턴에서 내놓고, 김정일은 죽일 놈이다! 하고 내지르는 정치인은 샘 브라운백, 존 맥케인 상원의원과 존 볼턴 전 유엔대사밖에 없다. 김정일은 죽일 놈이다! 하는 말을 하는 언론인도 클로디아 로제트 여사밖에 없다. 이 분들 모두가 김정일의 핵 이전에 북한인권을 걱정하는 분들이다.
한 때는 W. 부시가, 김정일을 보면 오장육부가 뒤집어 진다라고 말한 적도 있었다. 까마득한 옛날 얘기다. 남한에서는 김정일은 죽일 놈이다! 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정치인이고 인권 엔지오들이고 다 통틀어서 탈북자들밖에 없다. 황장엽 선생을 비롯하여 몇몇 탈북동지들은, 김정일 이름만 들어도 이가 갈린다. 내 부모형제 친척친구 아이들을 살해한 놈이 김정일이다! 정치인들? 언론인들? 이명박 박근혜도 살인마 김정일을 때려잡자! 란 말은 한 번도 한 적이 없다. 맞아죽고 굶어죽는 북한동포들의 참상을 듣고 읽고 보면 너무 속이 뒤집하고 안타까워서, 김정일 때려죽이자!란 잠꼬대라도 한 번 할 법도 한데, 왜들 그리 김정일을 두려워 하는 지 알다가도 모르겠다. 김정일을 죽이자고 하면 대통령 자리에서 쫓겨나나? 대통령이 될 수가 없단 말인가?
김정일이 미사일에 핵탄두를 달아서 하와이나 알라스카로 쏠 지도 모른다고 걱정하는 사람들은 정신병원에 가서 정신감정을 받아야 한다. 김정일은 절대로! 절대로 핵을 쓰지 못한다. 왜냐고? 이 세상에 천출장군 개정일처럼 비겁하고 겁많은 놈은 다시 없기 때문이다. 제가 김현희 시켜서 무고한 사람들을 공중폭파 시켰으니까, 그 놈은 겁이 나서 비행기도 타지 못한다. 그 머나먼 평양-모스코 길도 병신같은 놈이 일주 넘어 기차를 타고 갔다. 김정일은 절대로 미국에도 오지 못한다. 지금 세상에 유람이라면 몰라도 미국에 배타고 오는 놈이 이 세상에 어디 있을까? 그런 놈이 미국이나 일본에 핵을 쏘아대? 택도 없는 소리이다.
빨갱이 조선중앙통신은 매일 리명박을 리명박 패당이든 리명박 역도라고 부른다. 그런데 리명박은 차치하고 남한에서 김정일 패당, 김정일 역도, 김정일 살인마, 김정일 독재자, 김정일 개새끼라고 불러본 정치인이 하나나 있나? 모두가 김정일 국방위원장님이라고 깎드시 불러 댄다. 오로지 탈북자들과 이 남신우가 김정일을 살인마 개자식이라고 부를 뿐이다.
고매하신 정치인들에게 김정일을 개정일, 살인마라 부르라고 강요하는 것도 아니다. 그러나, 김정일 체재를 압박하고, 봉쇄하고, 대결하고, 챗찍질 하자! 란 말들도 한 마디 못하는 것이 이명박 정권이다. PSI에 당장 가입하시겠다더니, 김정일 눈치 좀 더 보고 하시겠단다. 개성공단에 인질을 잡아둔 납치범 개정일의 눈치를 보셔야 하겠단다. 미국에서는 납치범 인질 Kidnapping – hostage 상황이면 당장 SWAT 특수무기작전경찰대가 뜬다. 이 특수경찰대의 목적은 어떻게든 인질을 살리되 정 급하면 인질범을 쏘아죽이는 것이다. 지난 번 소말리아 해상에서 해적패거리 세 마리를 총격살해한 Navy Seal들도 이와 비슷한 특수부대들이다. 사람을 인질로 삼는 놈들은 죽여야 한다!
2300만 북한동포들을 인질로 삼아 세상을 시끄럽게 하는 김정일은 죽여야 한다! 평양에 정밀폭격을 하든지, 특수부대를 보내어 총살을 시키든지, 그 놈이 좋아한다는 상어지느러미에 독극물을 넣든지, 아니면, 정정당당하게 북진공격하여 개정일과 개정일의 졸개들을 전부 다 처형하든지, 살인범 인질유괴범들은 죽여야 한다.
중국과 러시아는 애초에 믿을 수 없는 빨갱이 적국들이고, 이제 미국도 믿으면 안 된다. 오바마가 크리스 힐을 이라크 대사로 보내는 것을 보고 내 속에서 욕이 저절로 치밀었다. 오바마는 취임 후 계속해서 W. 부시 욕을 해대더니, 대북정책만은 고대로 빌 클린턴과 W. 부시 2기 정책과 관리들을 이어받겠다니 어이가 없다. 샘 브라운백 의원이 북한을 테러지원국 명단에 다시 올리라고 했더니 보즈워스란 영감택이가 절대로 안 된다! 라고 펄쩍 뛴다. 뭐가 절대로 안 되는가? 김정일은 테러를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그 놈이 바로 테러리스트이다.
지금 우리가 손 잡고 김정일과 싸울 수 있는 나라는 일본정부 밖에 없다. 사실은 요코다 메구미이란 13살짜리 딸을 북에 납치 당한 어머니 요코다 사키에 여사가 30년간 눈물로 일본국민들에게 호소한 결과 일본 정치인들은 납북문제를 외면할 수 없게 되었다. 이명박 대통령은 일본정부와 손잡고 북한을 옥죄야 한다. 김정일을 납치범으로 몰아대야 한다. 김정일의 정치범수용소를 속속드리 밝혀야 한다. 풍선 날리고 대북방송하는 탈북자들을 전적으로 지원해야 한다.
김정일과 전쟁하잔 말이 아니다! 김정일을 몰아세우란 말이다. 김정일과 전쟁을 피하면 한반도에 전쟁은 반드시 온다. 김정일과 싸우겠다고 내지르면 김정일은 기어코 무너진다. 김정일이 무너지는 날, 대한민국은 세계 제1등 국가로 찬란하게 솟아오를 것이다. 그 날을 보지 못하고 저 세상으로 갈 것 같아 밤잠이 안 온다.
2009년 5월 7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