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Wednesday, May 27, 2009

김대중을 때려잡아야!

무명 송사리 노무현을 대통령으로 만든 장본인은 만고의 역적 김대중입니다.
자신이 뛰어내렸는지, 누가 밀어버렸는지, 노무현이 죽은 것은 분명한데, 노무현이 죽어서 제일 득볼 위인도 바로 김대중입니다. 노무현이 재판을 받고 감옥에 들어가면 생전의 개구리같은 그 입에서 매일 말이 많을텐데, 죽은 자는 말이 없다!

노무현이 죽으니까 김정일도 애도하고 세상 빨갱이들이 다시 제 세상 만났습니다.
노무현은 서민적이었다! 노무현은 소탈했다! 노무현은 담배 피웠다! 노무현은 좋은 아빠였다! 노무현은 억울했다! 노짱은 나의 영원한 대통령! 노 전대통령의 서거를 애도합니다! 빨갱이들만이 아니라 조선 동아 신문에 매일 뜨는 선전선동입니다.

미국에 있는 빨갱이들까지 재미동포전국련합에서도 뉴욕에 분향소를 차려놓고 노무현의 죽음을 애도한다고 발광입니다. PSI 이명박은 죽일 놈! 장군님이 애도하시는 노무현 전 대통령은 좋은 놈! 아이고 아이고 꺼이 꺼이!

이 모두가 남한 빨갱이들의 수괴 김대중이 제일 바라던 바입니다. 바보 노무현 동무 하나 죽으니까 세상천지가 다시 빨갛게 되는구나! 아이고 아이고 꺼이 꺼이!

김정일이 때맞추어 매일 불꽃놀이를 하는데, 핵미사일 김정일 때려잡는 것은 미국이나 일본에 맡기고 (돌아가는 꼴을 보면 그것도 앞이 캄캄하지만) 김대중은 우리 손으로 때려잡아야 합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이번 기회에 남한 빨갱이들, 실천연대, 진보연대, 아고라, 노사모, 민주당을 비롯한 종북좌빨들과 사생결단을 하지 않으면 앞으로 이런 기회는 다시 오지 않습니다.

역적 김대중을 때려잡으면 최소한 살인마 김정일을 때려잡을 가능성은 생깁니다.
김대중을 내버려 두면 김정일을 때려잡기 전에 우리가 김정일 김대중에게 잡혀 먹힙니다. 국민장만 끝나면 조용해지겠지? 국민장을 시작으로 대한민국이 무정부 상태로 가기까지 빨갱이들에게는 작전 전략 각본이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북쪽에서는 열심히 꽃불놀이 할테니까, 남쪽에서는 계속 죽창시위를 해라! 이것이 김일성 김정일 김대중 적화통일의 기본전략입니다. 이명박과 한나라당에게 김정일의 꽃불놀이와 종북좌빨들의 죽창시위를 막아달라고? 아침이슬 이명박에게 부탁하느니, 차라리 김슨상님에게 다시 한 번 대통령 시켜주고 노벨평화상 타게 해줄테니까, 제발 김정일 장군님의 적화통일만은 막아 주십시오! 부탁해보는 것이 낫겠습니다.

급한 마음에서 매일 글을 올리지만,
김대중을 때려잡아야 우리나라 살아납니다.

2009년 5월 27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2 Comments:

Anonymous Anonymous said...

에라이 병신아 되져라

11:37 PM  
Anonymous 빈들 said...

위의 악플에 신경쓰지 마시고
소신있고 용기있는 발언을
계속해서 부탁드립니다.
그어느때보다 지금이 위기입니다.
집단최면에 걸려있어서.
이명박대통령을 위해서 기도해야겠습니다.
저는 아직 젊은 세대입니다.
젊은 세대중에도 최면상태에
빠지지 않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다만 이 거친 물결이 빨리 지나가기를
바랄 뿐이지요.

5:54 A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