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uesday, November 20, 2007

어쩌다가 우리는 나라없는 백성이 되었는가!

지난 주 워싱턴에서 6명의 일본국회 중의원들과 일본인 납북자 가족대표단을 만났습니다. 일본 국회의원들과 납북자 가족대표들은 이구동성으로, 일본, 한국, 레바논, 태국, 중국, 말레이시아, 싱가폴, 프랑스, 이탈리아, 홀랜드, 조르단, 등지에서 납치 당한 납북자들 문제가 해결되기 전에는, 미국의 부시정권이 김정일의 북한을 테러지원국 명단에서 삭제해주면 안 된다는 주장을 하기 위하여 워싱턴에 몰려 왔습니다. 부시는 이 문제에 관하여 앞으로 어떻게 할 지 우물쭈물 했지만 일본 사람들은 워싱턴에 몰려와서 자기들 할 말을 다 하고 갔습니다. 김정일아! 우리 국민 납북자들을 돌려 보내라! 부시 대통령, 김정일은 국제 납치범이요! 당신 작년 4월 납북소녀 요코다 메구미의 어머니를 백악관에서 만나고도 지금 도무지 무슨 짓을 하고 있는 거요! 일본 동지들이 참 부러웠습니다.

오늘 대한민국 정부는 유엔의 북한인권 결의안에 또 기권했습니다. 유럽과 일본이 발의하여 상정된 북한인권 결의안에 김대중 노무현의 남한정부는 또 기권했습니다. 마지 못해서 작년에 한 번 찬표를 던지더니, 지난 번 노무현이 평양 갔을 때 김정일에게 혼이 났는지, 금년에는 또 기권을 했습니다. 자국민의 인권을 딴 나라들이 걱정하는데 대한민국 정부는 걱정은 커녕 자국민 인권을 백안시 합니다. 이게 나라입니까? 일본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된 피납북자는 모두 17명입니다. 일본 엔지오들의 비공식적 피납북자 숫자는 1백명이 넘는다고 주장합니다. 17명이 납북되었는데 일본은 지난 십수년간 나라가 발칵 뒤집혔습니다. 메구미 데려오자! 김정일은 납치범이다! 김정일과 국교정상화? 메구미 찾아오기 전에는 그런 일 절대로 없다!

우리나라는 6.25 이후 납북 당한 사람이 5백명입니다. 무려 5백명! 6.25 사변 당시 납북된 사람들은 8만3천명입니다. 무려 8만3천명!

나라없는 백성이 따로 없습니다. 우리가 바로 나라없는 백성이 되었습니다.

2007년 11월 20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