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Friday, October 05, 2007

참으로 처절하게 답답하다

김정일이 노무현에게 남북한 빨갱이들이 왔다갔다 만나는 것을 친척집 방문하는 것에 비유했다는 기사를 읽고 화가 나면서도 苦笑를 했다. 탈북자들에게서 들은 얘기인데 북한에서는 친척집도 허가없으면 방문을 못하고, 또 친척이 오라고 부르기 전에는 방문을 못한다. 허가도 없이 돌아다니다가 개발톱 보안원에게 걸리면 큰 수난을 당할 수도 있고, 가뜩이나 어려운 친척집에 가면 먹을 것이 없으니 서로 난감한 경우가 많다 한다. 쥑일 놈 개정일이 이렇게 능청맞고 교활하기 짝이 없다. 친척집 방문하는 것처럼 맘대로 드나드시라고?

또 신문에 보니까 김정일이 노무현과 프랑스産 포도주을 마셨다는데, 그 포도주 한 병 값이 자그만치 350불이나 되는 것이라 한다. 김정일은 프랑스産 코냑과 포도주의 세계 제1 등 고객이시다. 몇 해 전 들은 바로는 김정일이 수입하는 프랑스 코냑이 1년에 90만불어치라고 들었다. 북한에서는 한 가족이 10불만 있으면 한 달 먹고 산단다. 포도주 한 병 값이면 35세대 가족이 한 달 먹고 살 수 있는 돈이다. 그런 놈이 남한 똘마니들에게 툭하면 비료 보내라, 기름 보내라, 연탄 보내라, 구걸질을 하고 있다. 아니, 구걸질이 아니라 남한 빨갱이들 똘마니들로부터 조공을 받는 것이고 갈취하는 것이다. 쥑일 놈 개정일이 이렇게 사악하고 탐욕하기 그지 없다. 핵끼고 앉아서 350불 짜리 포도주를 마셔가면서 세계 방방곡곡에 지원 좀 많이 보내라고?

아무튼 남북한에서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 이 3마리 독사들이 없어지기 전에는 평화도 없고 민족도 없고 번영도 없고 밥도 없고 인권도 없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이것을 痛感 絶感해야 나라도 살리고 북한동포들도 살리고 자기 자신들도 살아날 수 있다. 참으로 처절하게 답답하다.

2007년 10월 5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