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hursday, August 23, 2007

우리나라 다시 살아납니다

우리나라 다시 살아납니다

김정일은 세계적으로 살인마라고 이미 소문이 날대로 난 살인마이니까, 그런 놈 하나 욕지거리로 공격하기란 사실 아무 것도 아닙니다. 하다 못해 김정일을 먹여 살리는 김대중 노무현도 김정일이 살인마란 것은 내놓고 말은 못해도 속으로는 제 놈들이 수긍할 것입니다. 그래도 기왕 저지른 반역죄가 있고, 이제는 잘못했다가는 저희들 목아지가 뎅겅 잘릴테니까, 죽기살기로 김정일을 먹여살리고 감싸고 싸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남한의 역적들, 김대중 노무현, 임동원, 이종석, 이재정, 이해찬, 정동영, 유시민, 정연주, 강정구, 한도 끝도 없이 줄지어서 역적질을 한 빨갱이들을 씹어대고 매도하는 것도 아주 쉽습니다. 눈만 똑바로 뜨고 전후좌우를 살펴보면 남한 서울 한복판에 이런 빨갱이들이 수두룩하니까, 이런 빨갱이들을 못 잡아서 한이지, 자판 두들기면서 이들을 입으로 때려잡기는 여반장 십분十分이면 족합니다. 자판 두들기는 사람들 모두 애국자 될 수 있습니다.

우익들이 나를 포함해서 대충 그래 왔습니다. 김정일만 욕하고 김대중 노무현만 때려잡자고 하면 저절로 보수우익애국의 명찰이 달리고, 서울역 앞에 모여서 비분강개 처연애국들 해왔습니다. 그중에서도 제일 앞장 나서서 애국 한 몇 사람들을 저는 개인적으로도 사귀어 왔습니다. 바다 건너 먼 길 나가서 서울에만 떨어지면, 이런 몇 사람들을 찾아보는 것이 괴로움중 즐거움이었고, 내가 못하는 일을 이 분들이 하니, 너무 미안하다, 너무 존경스럽다! 스스로 부끄러워 했습니다.

이번 한나라당 경선이 모든 것을 바꿔 놓았습니다. 애국우익? 그런 사람들 대한민국에 없습니다. 북한인권운동? 그런 사람들 대한민국에 없습니다. 땅떼기 병역면제 대운하 道士 뒤에 줄 선 사람들이 우익애국자들이라고? 박근혜가 완벽하고 철저히 반김정일 반김대중이라고 지지한 것 아닙니다. 박근혜는 최소한 이명박보다는 진짜같고 사람같아 보이고 김정일에게는 무조건 퍼줄 여자가 아니라고 보여서 지지한 겁니다. 우선 사람같아 보여야 대통령 후보도 될 수 있고, 대통령도 될 수 있는 것 아닙니까?

그러니 어쩌자는 거냐? 한나라당 밀지 말고, 한나라당 후보 이명박이를 밀지 말자는 거냐? 며칠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바로 그겁니다. 한나라당 대선후보가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과 싸우지 않겠다면 밀어줄 수 없습니다. 북한인권 따지지 않겠다면 밀어줄 수 없습니다. 대운하 파서 사람들 잘 살게 하겠다고? 한나라당 후보가 아니라 할애비당 후보라도 밀어줄 수 없습니다. 그러면 돼지우리당이나 김대중 당을 밀자는 말이냐? 그렇습니다. 차라리 돼지들 밀어주고 역적 김대중을 더 열심히 밀어줘서 우리나라 빨리 망하는게 낫습니다. 우리나라 빨리 망할수록 우리나라 더 빨리 다시 일어설 가능성은 있습니다. 지금은 일어설 가능성은 커녕 사방이 캄캄하고 좌우익 귀신들이 울부짖는 망령들의 세상입니다.

이명박을 밀어줄 수 없습니다. 뭉치지 못하는 한민족의 단점이 나에게도 있습니다. 땅떼기 사깃꾼이라도 밀어줄 수 없는데, 김정일에게 200억인가, 40조를 갖다 주겠다는 인간을 어떻게 밀어줄 수 있습니까? 이명박 앞뒤 좌우가 이재오 인명진 김진홍처럼 벌건 놈들로만 둘러차 있는데, 내가 왜 미쳤다고 이명박을 밀어줍니까?

이회창 씨 다시 나오라는 얘기가 왜 나옵니까? 이회창 씨, 밸이 있으면 왜 딴나라당 경선이 너무 심하다 어쩌다 말이 많습니까? 두 번씩이나 사깃꾼들에게 당한 사람이 무슨 밸이 남았다고 말이 많습니까? 박근혜 씨 경선불복하고 다시 나오라는 얘기도 아닙니다. 지난 주 개표하는 날, 밥상 둘러엎고 술상 둘러엎은 뒤, 천상천하에 나라 구할 사람은 나, 유관순이다! 라고 나왔어야지, 이미 늦었습니다. 한나라당이 왜 정권교체를 해야 합니까? 김정일 때려잡고 김대중 사형시키고 노무현 둘러엎지 않으려면 정권교체 해서 뭘 하자는 겁니까?

미국에서 어제까지의 영웅 부시를 이제는 믿을 수 없습니다. 바르던 그르던 부시는 한민족을 버렸습니다. 말 한 번 시원하게 하던 부시가 김정일과 호금도에게 꼬리를 내렸습니다. 한민족 동양인들 너희들끼리 잘 해보라고 한반도를 버렸습니다. 부시가 나중에 핑게를 댈 수 있다면 한민족 우리들의 자업자득입니다. 대한민국 수구꼴통 우익들 믿지 맙시다. 이명박을 띄우고 밀어준 수구꼴통 애국우익들은 열우당 돼지들보다 더 밉습니다. 도덕성 따지지 말고, 부자가 더 도덕적이고, 무조건 여론조사에서 앞서면 우리 보수우익 애국우익들의 대선후보라고 떠든 사람들 앞으로 어떻게 이명박 후보를 책임질 지, 두고 봅시다! 당신들이 이명박 사상검증 했나? 이명박 밀어준 사이비들, 김진홍, 인명진, 이재오, 뉴라이트, 조갑제, 독립신문, 당신들이 이명박 사상검증을 혼자 다 했나? 수구꼴통 애국우익 조갑제 기자(?)도 저렇게 변절하는데, 당신들이 63동지회 이명박 손학규 이재오들을 철저히 사상검증 했나?

본래가 욕쟁이는 아니었는데, 북한에서 사람들이 몰죽음하는 걸 보고, 남한에서 사람들이 몰죽음 할 것이 보이니까, 이제 내 눈에 보이는 것이 없고 욕밖에 남은 것이 없습니다.

우리나라 망하지만, 우리 민족은 다시 살아날 겁니다. 분명히 다시 살아날 겁니다. 사이비 수구꼴통들 때문에 살아나는 게 아니고, 4천년 기나긴 세월 넘어지면 일어서고 맞으면 일어서고 자빠지면 다시 일어서는 끈질기고 끈질긴 우리 민족성 때문에 다시 살아날 것입니다. 아무리 미워도 마지막 믿을 구석이라곤 죽어도 다시 살아나고 사기를 치다가도 사기를 미워하는 우리 민족성 밖에 없습니다.

2007년 8월 23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