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Wednesday, August 08, 2007

빨갱이들, 못 되먹은 개자식들아!

빨갱이들, 못 되먹은 개자식들아!

이제는 까마득한 옛날 얘기가 되었지만, 북경에서 6자회담이 시작된다고, 김정일이 드디어 핵포기 회담에 참석한다고, 전세계가 부산을 떤 적이 있었다. 그때, 월스트리트 저널 논설위원이었던 클로디아 로제트 여사는 “도대체 미스 조는 어디 있는 거요?”란 글을 올렸다. 미스 조는 조성혜란 탈북난민여성으로, 성혜는 2002년 8월, 딴 탈북난민 6명과 함께 북경외교부에 직접 난민망명 신청을 하려다가 중국공안에 잡혀서 어디론가 증발해버린 북한주민이다. 바로 MoFA Seven(Ministry of Foreign Affairs Seven)이란 사건이었다.

클로디아 로제트 여사는, 죽어가는 북한주민들의 생명과 인권이 급하지, 그 잘난 핵이 문제냐! 일갈했었고, 필자는 이 논설을 번역하여 사람들에게 돌렸었다. 클로디아는 6자회담에서 미국대표들이 제일 먼저 거론해야 할 의제는, “당신들이 잡아간 미스 조는 지금 어디 있는 거요?”라고 일갈했다. 호금도와 김정일이 잡아 강제북송한 탈북난민은 어떻게 할 거냐! 그러나 6자회담은 핵, 핵대며 계속되었고, 급기야 미국대표단의 크리스 힐은 김정일의 검은 돈을 찾아주려고 중국으로 러시아로 남한으로 유엔으로 뛰어다니는 김정일과 라이스의 심부름꾼 졸개로 전락했다.

어제 집에 들어와서 인터넷을 여니까, 신문마다 노무현이 평양에 간다는 기사로 꽉 차 있다. 頂上회담? 정상회담은 무슨 빌어먹을 정상회담? 頂上도 아니고 正常도 아니고 會談도 아니다. 두 마리 개(犬)가 모여서 달을 바라보며 짖어대든지 체조를 하든지 도둑질을 하든지 살인기획를 하든지, 개들이 하는 일을 사람은 짐작할 수조차 없다.

대선후보님들, 노무현이 김정일을 만나서 핵을 해결하라고? 미국의 두 머저리 대통령 클린턴과 W. 부시가 1994년 이전부터 김정일의 핵을 해결하려다가 핵을 해결하기는 커녕 김정일에게 돈과 기름과 식량만 뜯겼는데, 노무현에게 핵을 해결하려는 것이 목적이라면 평양에 가도 괜찮다고? 노무현이 김정일 김대중의 졸개 養子란 것은 만천하가 주지하는 사실인데, 졸개나 양자가 제 왕초나 養父에게 핵을 포기하라고 주장질을 해? 두 김가보고 죽으라고? 어림도 없는 희망사항이거나 눈가리고 아웅의 비겁한 발언들이다.

핵이 아니라면, 노무현이 김정일에게 북한인권이나 납북자 탈북자들의 인권을 따질 건가? 정치범수용소, 공개처형, 탈북자 강제북송을 따질 건가? 자칭 인권변호사 노무현은 빨갱이들의 인권만 알았지, 북한주민들의 인권은 쳐다보지도 않았고, 입도 뻥끗 한 적이 없다. 노무현에게 북한인권을 말하느니, 지나가는 개나 소나 말을 붙잡고 하소연하는 것이 백배 천배 낫겠다. 노무현은 사람이 아닌 개이고, 김정일은 개도 아닌 사람백정이다.

노무현은 김정일과 만나서 남한대선 전략을 최종점검 하기 위해 간다. 빨갱이들에게는 이미 수순이 다 정해진 남한대선이지만, 그래도 마지막으로 두 개들이 코 맞대고 점검할 일들이 있으니까, 돈 보따리가 얼마인지 모르겠으나, 돈 보따리 싸 걸머지고 졸개가 왕초에게 알현 조공하러 가는 거다. 대선은 끝났다. 끝나도 아주 오래 전에 끝났다. 필자는 이명박 후보가 미덥지 않아서 최근 열을 내어 떠들었지만, 그리고 지금도 미덥기 커녕은 이명박이 대선후보 대통령이 될 확률이 점점더 많아지면서 더 미덥지가 않지만, 대선 해서는 뭘하고, 이명박이 대통령이 되거나 안 되는 것이 무슨 그리 대수인가?

김정일과 김대중과 노무현이 이겼다. 이겨도 보기 좋게 이겼다. 부시와 라이스와 크리스 힐을 보면 울화통이 터지고 억장이 무너진다. 어쩌면 저렇게 한심할 수가 있을까? 그래, 할 일들이 없어서 잡아 묶었던 김정일 검은 돈을 챙겨주느라고 이리저리 뛰어 다녀? 김정일 사형선고였던 북한인권법안은 휴지통에 내버리고, 김정일의 장난감 핵에만 매달려서 이제는 평화조약까지 운운하니, 해도 해도 너무들 한다. 부시가 떠들던 북한주민들 인권 생존권은 어디로 갔나?

개들이 狂亂의 춤을 추더라도 사람들은 사람으로서 할 일들이 많다.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도 계속해야 하고, 탈북난민 구하는 일도 해야 하고, 김정일 들으라고 방송 삐라 계속 보내야 하고, 뙈놈들 대사관 앞에서 북경올림픽 반대 데모도 해야 하고, 미국사람들에게 그러면 안된다고 잔소리도 해야 하고, 남한의 친북좌익 개들로부터 우리나라 지키기 위해서 욕쟁이 글이라도 계속 올려야 한다.

두 개들은 평양에서 만나라! 졸개 개 놈현은 아예 돌아오지 말고 평양에서 살아라! 평양에 가겠다는 개들은 막으면 안된다. 개들은 개들끼리 모이고 사람들을 사람들끼리 모여서 살자. 우리 민족끼리 좋아들 하네. 개들이 어떻게 우리 민족이란 말인가! 빨갱이들, 못 되먹은 개자식들아!

2007년 8월 8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