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Monday, April 16, 2007

야, 김정일아! 대답 좀 해봐라!

북한이 2.13 합의에 정해진 60일 시한을 지키지 않았다고 워싱턴 서울 북경에서 이런 저런 말들이 쏟아져 나온다. 합의한대로 영변핵시설을 얼리든지 녹이든지 빨리 빨리 해라! 크리스 힐은 실망했다고 투덜대고, 국무부 대변인은 기왕 기다리던 끝에 며칠 더 기다리자고 얼버무리고, 평양에 다녀온 머저리 빌 리처드슨은 이번 주에 북한이 움직일 거라고 떠들어대고, 남한 빨갱이들은 대북지원 유보시키겠다고 능청을 떨고, 6자회담에서 주인노릇 했다는 중국 뙈놈들은 아예 말 한 마디 없다. 말들은 많지만 바른 말 옳은 말은 한 마디도 없다.

김정일이 언제 핵포기하겠다고 했나? 핵포기하면 제 목숨이 끝장인데 김정일이 핵을 포기해? 풀루토니움을 없앨까, 말까? 그것 없애도 우린 우라니움을 숨켜두고 있지롱. 핵사찰단을 받아줄까, 말까? 받는 척 하다가 다시 쫓아내 버릴까? 가짜 위조지폐로 입금했던 내 돈 2천5백만불 진짜 돈으로 바꿔 내놔! 안 내놔? 그럼 핵포기 못하겠으니까 사찰단도 들어오지 마! 약 올라? 약 오르라고 하는 일인데 약 좀 더 올려야지. 야, 남한 졸개들아! 뭐 대북지원을 유보해? 너희들이 우리 위대한 장군님에게 까불어? 피바다 불바다를 맛보고 싶어?

이게 도무지 나이든 사람들이 할 짓인가? 할 말인가? 아니면, 완전히 김정일의 666 사술에 모두들 헤까닥 해서 치매들이 걸리신 건가? 믿을 수가 없다.

이럴 때 바른 말이란 무슨 말인가?

야, 김정일아! 네 놈의 장난감 핵무기 하나도 무섭지 않으니까, 까불라면 까불어 대봐라! 네 놈이 핵실험 또 하려면 또 해봐라! 그날로 네 놈 똥배를 터뜨려 버릴 터이니 실컨 더 까불어 봐라!

야, 김정일아! 핵시설 사찰하기 전에 네 놈이 없다고 주장해오던 정치범 수용소나 사찰하자! 정치범 수용소가 없어? 이 인공위성 사진에 나와있는 수용소들은 도무지 뭐하는 데냐? 요덕에서 살아나온 사람들은 어디에서 살다가 나왔단 말이냐? 핵사찰 전에 죽음의 수용소 좀 사찰하자!

야, 김정일아! 왜 생사람들 멀쩡한 사람들을 백주에 공개처형 하냐? 안 했어? 여기 우리가 보고있는 회령 온성 공개처형 필림은 어디 달나라에서 찍은 거냐?

야, 김정일아! 우리나라 납북어부들, 국군포로들, 일본사람 납북자들, 다 돌려 보내라! 없어? 지금 여기 있는 납북자 가족들 국군포로 가족들, 일본사람 납북자 가족들은 지금 같이 사는 아버지, 형, 누나, 아들, 딸들을 찾아서 헤메고 있단 말이냐?

야, 김정일아! 대답 좀 해봐라!

2007년 4월 16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