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탓이요, 내 탓이요, 내 큰 탓이로소이다
뭐라고? 親美도 하고 親北도 해야 한다고? 노무현아! 親北은 더 열심히 하고 親美는 제발 더이상 하는 척도 하지 마라.
노무현이 김대중을 등에 업고 詐欺도 世紀的 사기를 쳐서 청와대를 사취한 뒤, 오로지 일편단심 취임 첫날부터 해온 짓이 反美다. 반미 촛불시위로 대통령이 된 다음, 난 미국에 사진 찍으러 가진 않을 거다! 약을 올리더니, 미국 바지가랭이 잡고 늘어지란 말이냐! 허구 헌 날 아가리만 열면 미국을 약 올리고 씹어댔다.
아가리로 씹어댄 것만이 아니라, 실제로도 한미동맹을 완전무결하게 작살냈다. 전시작통권도 어느 틈엔가 작살을 내버렸고, 한미연합사도 작살내더니, 이제는 한나라 당까지 미쳐 돌아가니까, 선심 쓰는 척 친북도 하고 친미도 하잔다. 이제 조만간 미군이 정말 떠날 참이 되니까, 친북도 하고 친미도 하잔다. 무어라? 친북해야 우리나라가 살아 나?
부시 대통령에게 2월 13일 이후 지난 한 달간, 왜 북한주민들에게 등을 돌렸냐고 몰아세우고 따지고 화를 내다가도 이런 노무현을 보면 할 말이 없다. 노무현이 친미하고 반김정일했는데, 부시가 마음을 바꿨나?
아니, 말이 난 김에 다 말하자! 남한국민들이 열심히 친미하고 열심히 반김정일하고, 열심히 북한주민들 인권을 걱정했는데, 부시가 혼자서 북한주민들을 버렸단 말인가? 부시가 맘 바꾸기 전에, 노무현은 지난 4년간 미국 약 올리기가 專業이었고, 남한국민들은 북한주민들 탈북난민들 다 귀찮다고 외면해왔다. 김대중 노무현이 유엔 대북인권 결의안을 3년씩이나 무시하고 외면하는데도, 촛불 시위는커녕 반딧불 시위도 하지않은 양반들이 우리 국민들이다. 핵이 무섭지, 북한사람들 죽는 것이 무슨 내 소관인가? 우리도 먹고 살기 힘드는데, 탈북자들! 왜 떼거리로 쏟아져 들어오게 내버려 두는가? 4천8백만이 배부르게 사는 나라에서 겨우 탈북난민 1만명이 들어왔는데, 모두들 비명을 질렀다.
탈북자 필요없다! 탈북자들이 왜 우리 상관인가? 김정일 달래자! 김정일 달래고 퍼줘서 우리 평화하자!
부시가 할 수 없어서 김정일에게 양보하기로 180도 돌아서 버린 것이다. 아무리 북한주민 걱정을 해도 노무현과 남한국민들이 마이동풍이고 강건너 불이니, 부시가 북한주민들만이 아니라 아예 한반도에 등을 돌려버린 것이다. 한 번, 두 번, 구해줬으면 됐지, 왜 또 우리보고 김정일까지 북한인권까지 해결해 달란 말이냐! 너희들 문제는 너희들끼리 해결해라! 우리는 김정일 핵만 없애면 된다. 너희들도 챙기지 않는 북한주민 동족들 인권, 왜 우리들이 챙겨야 한단 말인가!
정말 할 말이 없다!
내 탓이요, 내 탓이요, 내 큰 탓이지, 누구를 원망하고 비난하고 졸라댈 것인가! 우리 잘난 국민들, 노무현 말대로 세계 1등 두뇌를 가진 우리 민족, 세계 12위 경제가 이 왜 이 지경인가! 왜 이렇게 자기들 밖에는 모르는가!
내 탓이요, 내 탓이요, 내 큰 탓이로소이다!
mea culpa, mea culpa, mea maxima culpa.
2007년 3월 27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