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Wednesday, March 14, 2007

재미교포 빨갱이들의 반역광란

3월 12일부터 오늘까지 미국에 있는 재미동포전국연합이란 자생 빨갱이들이 뉴저지 엥글우드에 모여서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를 하고 있다. 자생 빨갱이들이라 하지만 악마 김정일에게 돈갖다 바치고 다시 지원을 받는 단체이다. 사깃꾼 역적 김대중한테서도 돈을 받아 처먹었을 놈들이다.

북한에서 난 불쌍한 북한주민들은 김정일이 무섭고 바깥 세상을 몰라서 자다가도 “장군님, 만세!” 를 부르짖지만, 미국에서 먹고 살고 자유를 만끽하는 이 미국 빨갱이들은 무어가 무서운지, 무엇을 모르는지, 미국 한 복판에서 “장군님, 만세!”를 부르짖으니, 악마에게 혼을 팔고 하나님을 판 놈들이다. 10년전 재미동포전국연합을 만든 늙은 빨갱이가 바로 함성국이란 기독감리교 목사다.

이 빨갱이들은 우리들이 하는 일마다 반대 지랄발광을 해왔다. 황장엽 선생 방미 때도 절대로 안 된다는 반대성명을 냈고, 북한인권법안이 통과될 때에도 반대성명을 냈고, 이 빨갱이들의 지랄발광에 따르면 미국은 제국주의침략자라 한다. 미군을 인종학살범으로 모의재판도 하고, 반미라면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뉴욕에서 워싱턴에서 데모를 계속한다. 그러면서 미국에 왜 살아?

재미동포전국연합의 웹사이트http://www.kancc.org/ 를 훑어보면 빨갱이들도 이런 빨갱이들이 없다. 남북한 빨갱이들이 쓰는 말들은 한 자도 빼놓지 않고 이 사이트에 다 실려있다. 우리 민족끼리! 평화통일! 6.15 정신! 외세척결! 반미! 반일! 장군님, 만세!

북한에서 사람들 죽이는 놈들만 빨갱이가 아니다. 남한에서 금뱃지 달고있는 놈들 중에도 빨갱이가 부지기 수다. 미국에서 빨갱이짓 하는 놈들은 정말 구제불능이다. 우리 동네 근처 미국에 오래 살던 김대중의 개 박지원이 서울에 돌아가더니 나라를 말아 먹었다. 빨갱이들은 기생충들이니 미국에서 기생하고 남한에서 기생하다가 성충이 되면 빨간 날개를 펴고 사람들 죽이는 일, 나라 망치는 일에 열심이다. 이들 빨갱이들의 족보를 거슬러 올라가면 제일 위에 앉아있는 놈이 바로 성과 이름이 네 개나 되는 윤대중, 제갈대중, 도요타 다이주 대중, 김대중이다.

2007년 3월 14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