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Wednesday, April 04, 2007

어쩌자고 놈현을 칭찬들 하시나?

그럴리도 없겠지만 한미 FTA 협정을 노무현이 진정 진심으로 밀어부쳤다 해도 아직 노무현을 믿어서는 안 된다. 절대로 안 된다. 노무현은 지난 4년간, 아니, 10년도 넘게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고 깽판 개판쳐온 족적이 있다. 대통령이 된 것도 반미친북 촛불시위로 되었고 대통령이 된 다음에도 반미친북 개소리로 일관해왔다. 놈현이 김정일과 김대중에게 충성해왔지, 언제 백성들 걱정해서 미국과 손 잡겠다고 했나?

놈현의 속셈은 따로 있다. 남한국민들은 놈현에게 그런 속셈 꼼수가 따로 있다고 가정 확신하고 대비해야 한다. 한미 FTA로 우리나라 살림이 더 불 지 안 불 지, 나는 모른다. 그러나 한국과 미국이 협정을 한다니까, 무슨 협정이든 하면 좋다. 한미동맹이 깨지고 한미연합사가 해체되는 판국에서 무역협정이라도 맺으면 무조건 좋다. 김문수 경기도지사 말씀대로, 우리는 “열면 살고 닫으면 망한다.” 그러나 진짜 열어야 한다. 열어도 태평양 쪽으로 열어야 한다. 북쪽이나 황해 쪽으로 열면 우리나라 망한다.

한미 FTA 협상 타결? 6자회담 타결이나 한미FTA 협정이나 다 마찬가지이다. 김정일이 핵을 포기할 생각이 조금도 없는 것과 같이, 남한의 친북좌파들이 한미 FTA 협정을 비준할 생각은 조금도 없다. 오히려 죽기살기로 싸울 것이다. 남한에서는 돼지당 민노당 전교조 한총련 좌파들이 빨간띠 두르고 反한미FTA 무한폭력시위로 싸울 것이고, 미국에서는 민주당 반미좌파 세력들이 反한미FTA 의회투쟁으로 싸울 것이다. 악들은 악들끼리 뭉치는데, 우익들은 벌써부터 놈현을 칭찬하기에 바쁘다. 6자회담이 타결되었다고 난리법석들을 부리더니, 아직까지도 김정일의 마카오 불법자금을 도로 갖다바치겠다는 코메디가 한창 진행중이다. 한미 FTA 협정이 비준되려면 아직 까마득하다.

놈현은 놈현이다. 꼼수의 천재, 역적패거리들의 앞잡이가 놈현이다. 놈현이 올인하는 것은, 서민들 살리고 북한인권으로 나라 살리고 미국과 친하게 지내려는 것이 아니라, 김정일과 비선 통해서 쏙닥거리고, 한미동맹 깽판쳐서 대한민국 거꾸러 뜨리려는 것이다. 그런 놈현이 한미FTA를 성사시켰다고? 어림도 없다.

놈현이 중동 어디에선가 김정일 개犬의 손을 양손으로 꼭 잡아쥐고, 수령님께 진정이라고 전해 주십시오! 라고 속내를 내보인 것이 바로 엊그제이다. 놈현이 바뀌었어? 놈현이 변했다면 내일 아침 해가 서쪽에서 뜰 것이다. 놈현은 김정일 김대중과 함께 제거의 대상이지, 화해하거나 칭찬해줄 대상이 아니다.

잘못하다간 이제 놈현까지 노벨평화상 받게 생겼다. 어쩌자고 놈현을 칭찬들 하시나?

2007년 4월 4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1 Comments:

Anonymous Anonymous said...

수고하십니다...
한국은 아침에 눈만뜨면 놈현 기사에 잠을 못이루고 우리동포들의 신음소리가
가슴을 적십니다...
중보기도 하고 있지만....
무언가 무언가 해야 할텐데....
저도 지금은 열심히 인터넷에 퍼나르는 작업들을 하고 있습니다.
.....
주님이 제발 북한을 회초리로 쓰지 마시기를 간구합니다.

7:49 P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