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한 조치"
천안함이 북괴의 어뢰공격으로 격침 당했다는 것을 과학적 수사로 밝히는데 한 달 반 이상이 걸렸다. 필자는 미국에 앉아서 천안함이 두 동강 나 갈아앉았다는 소식을 읽자 마자, 이 건 개정일의 짓이다!라고 짖어댔다. 여러 사람들이 넌 왜 그렇게 성급하냐고 젊잖게 댓글들을 달았었다.
이명박 정부는 초장에 “북한 소행 아닌 것 같다”라고 연막을 쳤었다. “수사를 기다려 보자!” 수사 결과는, 천안함을 격침시키고 해군전사 46명을 수장시킨 원흉은 김정일의 어뢰 1번이라고 나왔다. 시간은 걸렸어도 잘 한 일이다.
정부가 할 일 따로 있고, 엔지오들이 할 일 따로 있다. 북한인권운동에서 엔지오들이 정부처럼 한 눈 팔고 변명하고 방해하고 우물쭈물하다간 북한주민들 더 죽고, 남한 국민들은 더 나 몰라라 할 것이다. 엔지오들은 앞서 가야 한다. “개정일을 박살 내자!” “뙈놈들아, 탈북난민 강제북송 하자 마라!” “여의도에서 친북좌파 빨갱이들 몰아내자!” “개정일을 박살 내자!” “개정일을 박살 내자!”
이명박 대통령이 이제 “단호한 조치”를 하시겠단다. 또 기다려 본다. “단호한 조치”가 유엔안보리에 가는 것이라면, 그것은 “단호한 조치”가 아니라 “멍청한 짓”이다. 이명박 대통령이 탈북자들의 풍선삐라 날리기에 1000억을, 아니, 100억을, 아니, 단 돈 1억이라도 긴급지원을 해준다면 그건 “단호한 조치, 결정적 조치”라 할 수 있겠다.
이명박 대통령이 미국 일본 유럽에게, 이제까지 도와주어서 고맙지만, 이제는 자유북한방송에 대한 지원금 필요 없다! 라고 부르짖은 후, “자유북한방송국”을 새로 지어주고, 대북방송을 전면 재개하면, 그건 “단호한 조치중의 조치”라 할 수 있다.
이명박 대통령이 황장엽 선생을 청와대에 초청하여, 김정일 때려잡는 일을 독대 논의하면, 그것 또한 “단호한 조치”라 할 수 있다. 김정일이 제일 미워하는 사람이, 김정일을 제일 잘 아는 황장엽 선생이다. 김정일을 때려잡는 묘수도 배우고, 김정일의 속을 박박 긁어서 더 빨리 죽게하는 금낭지계가 황장엽 선생을 모시고 배우는 것이다.
이명박 대통령이 김정일의 로동당 39호실 자금 줄을 단호히 끊는 것도 “단호한 조치”이긴 하다. 돈 없으면 김정일은 아무 것도 아니다. 김정일의 돈 줄을 끊는 일은 아무 것도 아니다. 오늘로 개성공단에서 철수하면 된다.
이명박 대통령이 제일 간단히 할 수 있는 “제일 단호한 조치”는 무엇인가? 에이브러햄 링컨처럼 “북한주민 노예해방 선언서”를 공포하는 일이다. “North Korean Slaves Emancipation Proclamation!” 2천만 북한동포는 대한민국 국민이다! 2010년 5월 20일 부로 북한동포 노예해방 선언서를 발표하는 것이다.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고, 테러리스트들의 난장판 무대가 된 유엔에 가서 김정일 국방위원장을 징계합시다! 하면, 모든 일은 도루아미타불이고, 46명 해군전사들은 헛 죽은 것이 될 터이고, 이명박은 역시 리명박일 뿐이다.
이명박 대통령 각하! 지금이 때입니다. 그동안 각하를 많이 씹어댄 미주교포 소시민 엔지오 남 아무개가 소원합니다. “단호한 조치”를 정말 단호하게 발표하십시오. “나, 대한민국 대통령 이명박은 오늘 날자로 2천만 북한동포 노예들을 영원히 자유로운 대한민국 국민으로 선포하노라!
That on the first day of January, in the year of our Lord one thousand eight hundred and sixty-three, all persons held as slaves within any State or designated part of a State, the people whereof shall then be in rebellion against the United States, shall be then, thenceforward, and forever free!
1863년 정월 일일, 美합중국에 反하여 싸우는 모든 州에서 노예로 억매어 사는 모든 사람들은 오늘 날자 이후, 영구히 자유로운 인간이 될 지어다!
2010년 5월 20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