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굴개굴 개구리 노래를 한다
개굴개굴 개구리 노래를 한다. 죽은 빨갱이 노무현도 개굴, 산 빨갱이 유시민도 개굴, 미친여자 빨갱이 한명숙도 개굴, 죽은 개구리, 산 개구리들이 모여서 아직도 세상이 시끄럽게 개굴개굴 개구리 노래를 해댄다. 사깃꾼 개구리 노무현이 죽은 다음에도 노무현을 승계하겠다고 개굴거리는 유시민 한명숙들은 정신착란에 걸렸거나 빨갱이 사깃꾼들이 분명하다. 이 개구리들의 공통점은 모두가 시끄럽게 저 잘났다고 개굴거리며 뒤로는 사기치는 것, 모두가 다 빨간색 개구리란 사실이다.
청와대에 숨어서 조용하다가 가끔 개굴대는 이명박도 마찬가지다. 내가 오래 전 배를 만들어봐서 잘 아는데, 파도를 잘못 만나면 배가 두 동강 날 수도 있시요. 이건 빨강색 개구리가 개굴거리는 헛소리지, 대한민국 대통령 말씀은 아니다. 추모제에 나타나서 눈물을 쏟아? 눈물은 악어도 쏟고 개구리도 쏟는다. 개구리들 촛불바다를 보고 겁이 나서 청와대 뒷동산에 올라가 아침이슬로 개구리들과 합창을 하시더니, 사람들이 다 잊은 후에, 느닷없이 촛불타령이다. 촛불시위 다시 하란 말씀인가? 개구리가 따로 없다.
사방천지 개구리 세상에 사람 노릇하기 정말 힘들다. 남한 빨갱이 개구리들이 사모하고 추종하고 맹종하는 북한의 王개구리 김정일은 죽기 전에 한 사람이라도 더 죽이고 가려고 작심했는지, 선전포고도 없이 대한민국 해군함정을 폭침시켰다. 개구리들이 일제히 들고일어나, 그건 우리 왕초 개구리가 한 일은 절대로 아니다! 암초에 걸렸든지, 우리가 깔아놓았던 기뢰에 터졌든지, 아니면 미군이 그랬던지, 아니면 파도에 두 동강이 났을 것이다. 개굴개굴 개구리들이 합창을 했다.
오바마와 힐러리가 북한 개구리를 잡아줄 거라고? 미국 개구리가 왜 북한 개구리 남한 개구리들을 잡아주나? 오바마는 희망과 변화의 기치를 내걸고 미국 시스템을 뿌리채 뽑아버리려 나타난 검정색 사깃꾼 개구리다. 핵무기 만들겠다는 이란 개구리들이나, 핵무기 갖고있다는 북한 개구리를 말로만 잡는 척 하다가, 오히려 개구리잡이 선봉장이자 대표 선수인 이스라엘을 때려잡겠다는 개구리들이 후세인 오바마요, 힐러리 클린턴이다. 미국 개구리든 한국 개구리든 개구리는 개구리고, 초록이 동색이다. 미국 개구리들 바라다간 한반도가 남북한 개구리들 판이 된다. 우리는 우리 힘으로 개구리들을 잡아야 한다.
개구리 세상이 가고, 사람들 사는 세상이 오면, 시끄러운 욕쟁이 남 개구리도 입닥치고 조용해질텐데…
2010년 5월 15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