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Saturday, April 10, 2010

"김정일아, 고맙다!"

황장엽 선생님 말씀에 의하면 김정일은 그냥 가만 내버려 두는 것이 최상책이라 한다. 김정일이 6자회담에 나오든 안 나오든 그냥 내버려 두면 제 놈이 팔팔 뛰다가 나가 자빠질텐데, 왜 그깟 놈에게 6자회담에 나오시라고 졸라들 대는가? 참으로 지당한 말씀이시다. 국제 핵깡패 김정일은 지금 당장 잡아죽여서 북한주민들 구하는 것이 최상책이지만, 당장 그럴 수 없으면 그 놈을 계속 무시하고 외면하는 것이 중상책은 된다. 김정일을 철저히 무시하고 외면하자!

이와 관련하여, 오래 살다보니 이 남아무개가 김정일에게 고맙다고 감사편지를 쓸 일이 생겼다. 오늘 뉴스를 보니, 김정일의 개들이, 남한 탈북동지들의 대북전단지를 중단하지 않으면 큰 일을 내겠다고, “결정적 대응조치”를 취하겠다고, 남한정부에 공갈협박을 했다 한다. 대북전단지 만들 돈도 딸리는 판에 김정일이 대북전단 사업의 광고주가 된 셈이다. 내주 4월 15일, 김일성 생일날에 [자유북한운동연합]이 임진각에서 대북전단지 풍선삐라를 날려보내는데, 김정일의 공갈협박 때문에 대북전단지 사업이 남한 신문방송에 또 한 번 풍선처럼 붕붕 뜨게 생겼다. 김정일아, 참 고맙다!

다음은 [자유북한운동연합] 웹사이트에 오늘 날자로 실린 “태양절 대북전단지 날리기” 안내서이다:

4월 15일 오전 11시 김일성(1994년 7월 사망)의 생일(북한에서는 '태양절을'이라고 함) 날 '임진각'에서 대북전단을 보냅니다.

북한에서는 이날을 '최대의 민족적 명절, 경축일'로 각종 행사와 축제, 집회를 벌이면서 전체 국민이 김일성 동상, 초상화 앞에서 머리를 조아리며 '추모'하고 휴식을 취합니다.

우리 민족에게 6.25 남침을 감행했고 아들에게 정권을 세습시켜 평화 시기에 수백만의 북한주민들을 굶겨죽이고 오늘은 '우리끼리', '민족공조'라는 회유 기만 뒤에서 서해바다 NLL의 칠흙같은 어둠을 이용해 동포의 등에 칼을 박고 두려움에 떨고있는 비겁한 김정일의 반역무리들을 규탄하고 사랑하는 북녘의 동포들에게 사실과 진실을 전하고자 대북전단 보내기 공식행사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회원분들의 많은 동참 부탁드립니다.

주최; "자유북한운동연합"
일시; 2010년 4월 15일(목요일) 오전 11시
장소;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 "자유의 다리"

불덩이 박상학 동지, 파이팅!
개정일아, 고맙다!

2010년 4월 10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