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hursday, June 26, 2008

하느님, 맙소사!

하느님, 맙소사! 이명박의 서해교전과 W. 부시의 뮨헨 백지장

만고의 역적 개대중이 제 상전 살인마 개정일을 위하여 서해교전 수칙을 바꿔놓아 2002년 6월 우리들의 젊은 꽃 여섯 송이가 나라를 위하여 戰死 殉國했다. 개대중은 당시 우리 해군에게 북괴에게 얻어맞아 죽기 전에는 절대로 총포를 먼저 쏘지말고 선체로 드리받으라는 교전수칙을 내려 보냈었다. 그런 역적이 아직도 숨이 붙어있고, 아직도 서해교전 수칙을 이명박에게 지시하고 있다. 촛불광란이 민주주의냐? 공권력을 행사해야 할 경찰들에게, 얻어맞아 죽기 전에는 빨갱이 데모꾼들을 건드리면 안 된다? 개대중이나 놈현이나 맹박이나 모두 그 놈이 그 놈이다. 이명박에게 나라 살려달라고, 빨갱이들을 없애달라고, 백 번 천 번을 졸라보라. 馬耳東風이고 狂牛耳讀經이다. 빨갱이 김대중을 떠받드는 사이비 실용 이명박에게 무슨 救國이고 法治이고 경제인가? 이제 나라는 쫄딱 망했다. 개대중의 서해교전 수칙이 바로 이명박의 세종로교전 수칙이다. 경찰들이 몰매맞고 경찰차가 불에 타는데도 쳐다만 보라는 수작이다. 이게 대통령이냐? 애국우익들은 이제 작심하고 개대중 놈현 이맹박과 싸워야지, 촛불시위꾼들과 싸워서는 승산이 전혀 없다. 서해교전 수칙으로 빨갱이들과 싸우다간 꽃다운 여섯 젊은이가 아니라 대한민국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되어있다.

오늘 아침 W. 부시가 김정일을 악의 축에서 빼주겠다고 선언했다. 김정일을 美국무부의 테러지원국 명단에서 빼주겠다는 것은 김정일을 악이 아니라 정상적인 인간 나라로 인정해주겠다는 것이다. W. 부시가 콘디 라이스의 꼬임에 빠져서, 미쳐도 보통 미친 것이 아니다. W. 부시의 레거시 Legacy 업적? 이제 조지 W. 부시는 이름을 네빌 챔벌레인이라고 바꿔야 한다. 뮨헨에서 히틀러로부터 백지장 하나 받아들고 좋아하던 바보 평화주의자 영국수상 네빌 챔벌레인 때문에 얼마나 많은 목숨이 희생되었나? 이제 김정일로부터 백지장 수천 장 받아들고 좋아하는 바보 조지 W. 부시 때문에 얼마나 많은 목숨이 희생될 것인가? 자유와 인권을 위하여 싸우다가 죽는 것은 보람된 희생이요, 필요한 희생이다. 서해교전 순국 해군장병 여섯 명은 우리나라 靑史 戰史에 길이길이 남을 희생이다. 그러나 챔벌레인이나 부시 때문에 죽은 사람들, 앞으로 더 죽을 사람들은 조지 W. 부시가 전부 책임져야 한다.

개대중 개정일 놈현과 싸우기 전에 이맹박, W. 부시와 싸워야 할 어이없는 위기가 왔다. 이맹박과 W. 부시같은 사이비 바보들에게 나라를 맡기고 인권을 맡기고 자유를 맡겼다가는 대한민국은 물론 미합중국도 큰 일나게 생겼다.

하느님, 맙소사!

2008년 6월 26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