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Friday, May 20, 2011

내 조국 대한민국

북한의 똥개 김정일이 뙈놈상전 호금도에게 구걸하러 갔다 한다. 남조선 괴뢰 리명박 력도(逆徒)가 안 퍼주는 척 하니, 우리 대국상전께서 내 새끼 정은이 먹을 것 좀 보내주시라요. 이런데 남조선의 아침이슬은 똥개 위원장님과 만나지 못해 안달복달이다.

이스라엘 獅子 네타냐후는 오늘 오바마 안방에 앉아서 후세인 오바마에게 대놓고 설교를 했다. 무얼 좀 알고 지꺼려라! 하마스 테러리스트 팔레스타인 깡패들과 6갑회담하라고? 67년 국경으로 돌아가라고? 엊그제도 하마스 개(犬)들이 우리 아이들을 죽였는데? 자네가 미국 대통령이면 다냐? 무얼 좀 알고 지꺼려라!

오바마 이명박 이바마 오명박
중도실용 극좌파 머저리들 바보마마



이스라엘은 死卽生
대한민국은 生卽死
잘 살아도 살아있는 것 같지 않은 우리나라 대한민국,
죽어가면서도 산 것 같은 먼나라 이스라엘.

얻어 맞으면 암말 않고 단호히 응징하는 이스라엘,
얻어 맞고도 주둥아리로만 단호히 응징하겠다는 아침이슬.

오바마: 희망과 변화, 상생, 화합, 공영! (남북한 빨갱이들의 합창 주제곡들)
이명박: 고소영, 고소영, 죽어도 고소영! 위원장님이 아니라 박근혜 때려잡자!

북한에서는 아이들과 노인들이 굶다가 굶다가 몰죽음을 한다. 6월부터 굶어죽는 것이 아니라 어제도 오늘도 매일 굶어죽는다. 1995년이나 2011년 지금이나 생지옥 북한은 달라진 것 하나도 없다. 남한사람들은 1995년이나 2011년이나, 나 몰라라 한다. 북한은 커녕 천안함이 갈아앉아도 연평도가 불바다가 되어도, 나만 아니면 다 괜찮다. 남는 쌀 조금 보내줘! 요덕수용소 뮤지컬이 나와도, 탈북난민 영화 크로싱이 나와도, 열 명 정도가 십 분 정도 눈물짓고 끓다가 금방 잊고 식어버린다.

미국의 폭스뉴스는 후세인 오바마와 열나게 전쟁 중이다. 極左 후세인 오바마로부터 미국을 살리자! 이슬람 미친 개들로부터 미국을 구하자! 오바마 이슬람과 싸우다보니 개정일은 뉴스에 나오지도 않는다. 우리나라에는 그나마 폭스뉴스조차 없다. 오로지 죽은 개구리 노무현 만세! 분당을 뻐꾸기 손학규 만세! 김가조선 父子孫 위원장님들 만만세!

문자 그대로 진퇴유곡이요, 사면초가인 내 조국 대한민국이다.

2011년 5월 20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南信祐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