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hursday, March 31, 2011

사람들 살려라!

남북한 빨갱이들이 왜 나쁜가? 북한 빨갱이들은 지난 半 세기 이상 아무런 죄도 없는 사람들을 죽이고, 남한 빨갱이들은, 사람들 죽이는 북한 빨갱이들을 음으로 양으로 적극 돕기 때문이다. 세상에 사람들 죽이는 마귀들이 그토록 많은데, 왜 북한 빨갱이들과만 열심히 싸우는가? 세상에 사람들 죽이는 마귀들이 많지만, 북한 빨갱이들처럼 사람들을 많이 죽이고, 그것도 자기 동족을 몇 백만씩이나 죽이는 마귀들은 지금 없다. 제 동족을 수천 만이나 죽인 히틀러와 스탈린과 모택동은 오래 전에 갔다. 현재 제 동족을 매일 죽이는 마귀들은 북한의 김정일과 중동의 이슬람 마귀들이다. 중동의 이슬람 마귀들과는 미국과 이스라엘이 열심히 싸우니까, 우리는 우리 동포를 학살하는 남북한 빨갱이들과 죽기살기로 싸워야 한다.

남북한 빨갱이들을 그냥 내버려두고 우리만 잘 살면 되지 않는가? 김정일에게 그깢 돈 가끔 몇 천만, 몇 억불씩 퍼주면서, 우리만 전쟁없이 살아가면 되지 않는가? 굶어죽고 맞아죽는 북한동포들을 외면하는 것도 안 되지만, 남북한 빨갱이들은 우리를 그냥 전쟁없이 잘 살라고 내버려 두지를 않는다. 히틀러가 그랬고, 스탈린 모택동이 그랬고, 김일성 김정일이 그랬다. 독재자들 빨갱이들은 잘 사는 우리를 그냥 내버려 두지를 못한다.

링컨이 남부의 노예主들에게 너희들이 갖고있는 노예제도는 그냥 내버려 둘테니까, 우리가 사는 북쪽 서쪽에만은 노예제도를 허용할 수 없다고 했다. 그러나 남부의 노예주들은 잘 사는 북부를 그냥 내버려 두지 않았다. 우리 다 함께 망하자! 그래서 노예주들도 망했고, 빨갱이들도 망했는데, 남북한 빨갱이들과 이슬람 마귀들은 갈수록 더 극성이다. 미국 남한 잘 사는 꼴 못 보겠으니까 우리 모두 힘을 합쳐서 사람들 죽이자!

그래도 전쟁은 안 된다! 그냥 내버려 두자. 지진으로 쓰나미로 수십 만 사람들이 순간에 가버리는 세상에서 천안함 몇 십명, 연평도에서 몇 명, 죽은 게 어찌 그리 큰 일이냐? 그냥 모른 척 참자! 똥묻은 개 무서워서 피하냐? 더러워서 피하지. 어제 오늘은 수십 명일지 몰라도, 내일은 수백만 명이 몰죽음하는 人災가 온다. 天災는 막을 수 없어도 人災는 막아야 한다. 김정일이란 人災를 막아야 한다. 김정일 빨갱이들은 매일 불바다 피바다 노래를 한다. 수십 년간 밤낮 들어와서 이제는 놀라지들 않는데, 불바다 피바다는 온다. 김정일 김정은을 그냥 내버려 두면! 김정일 父子는 적화통일을 하지 않으면, 앞이 없다. 일인수령 절대독재를 유지하려면, 적화통일밖에 길이 없다. 人災 쓰나미는 온다. 분명히 온다.

미국에 앉아서 건축설계나 하고 링컨이나 번역하면서 곱게 늙어갈 것이지, 왜 미친 넘처럼 매일 길길히 날뛰냐? 너같이 날뛴다고 빨갱이들이 없어지냐? 김정일이 망하냐? 네가 길길히 날뛰지 않아도 역사는 갈 길로 간다. 그냥 내버려 둬! 사람들 죽는 걸 보면서 알면서 그냥 내버려 두면, 내가 링컨을 읽고 번역한 것도 완전 虛事다. 헛 일 한 것이다. 사람들 살리자고 링컨을 번역했지, 사람들 죽는 걸 내버려 두자고 지난 20년간 링컨을 번역한 것이 아니다. 사람들 살리자고, 흑인들까지 사람으로 만들어주자고 링컨이 사람들 죽이면서 남북전쟁 한 것이다. 링컨이 그런 미국을 만들어놓았기에, 나도 미국에 와서 건축설계 할 수 있었고, 얼굴이 검은 좌파 바락 오바마까지 美대통령이 될 수있는 세상이 온 것이다.

사람들을 만들고 살리자! 좌파들은 胎兒들을 죽인다. 보수우파들은 태아들을 살려야 한다고 주장한다. 태아가 사람이냐? 엄마 배 안에 있어도 숨쉬면 사람이다! 좌파들은 동성애자들을 지지한다. 열심히 지지한다. 남자가 남자와 살고, 여자가 여자와 살면, 사람을 만들 수 있나? 만들 수 없다. 변태를 정상으로 만들자는 게 좌파들이다. 사람들 만들고 살리자는 데에 반대하는 것에서 빨갱이가 시작된다.

이런 빨갱이들과 싸우지 않으면, 인간이 끝난다. 인간이 끝나는 것에 찬성한다면, 빨갱이가 되도 좋다. 그러나 사람들 만들고 살리기 위하여 나는 끝까지 빨갱이들과 싸울 것이다. 사람들 죽이고 못살게 구는 김정일과 남한 빨갱이들과는 끝까지 싸울 것이다. 링컨이 그렇게 하라고 나에게 가르쳤다. 사람들 살려라! 북한동포들 살려라!

2011년 3월 31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南信祐
링컨 포럼 종신회원/남신우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