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hursday, December 31, 2009

김정일은 듣거라!

김정일은 듣거라!

김정일아, 이 세상 고금동서를 다 돌아보아도 네 놈같이 잔인하고 악독하게 기획적으로 자국민을 긴 세월 대량학살한 독재자는 한 놈도 없었다. 네 애비 김일성이도 잔인하고 악독해서 60년 전 전쟁을 일으켜 한민족을 죽게하긴 했지만, 네 놈같이 평화시 자국민 3백만을 굶겨 죽이지는 않았다. 우리 한민족이 어쩌다가 너같이 못된 놈을 만나서 수십 년간 공포와 기아와 고문과 치욕에서 벗어나지 못하니, 7천만 한민족이 네 간을 꺼내 씹지 못해서 한이고, 네 놈이 무고한 백성들에게 저지른 악행을 그대로 네 놈에게 베풀지 못해서 한이다.

지난 주 성탄절에 남들은 모두 즐거운 축제 기분이었는데, 네 놈을 만나러 한 청년이 웃통 벗고 두만강을 건넜다. “정치범수용소를 해체하라! 국경을 열어서 백성들에게 식량과 의복과 의약품을 나누어 줄 수있게 하라! 김정일과 그 일당은 당장 권좌에서 물러나라! 미국정부는 날 구할 생각조차 하지 마라!” 그 분의 이름이 바로 박동훈 열사이시고 미국 이름은 Robert Park The Freedom Fighter 로버트 박 자유투사이시다. 너같은 놈도 인간이라고, 그 분이 너에게 말씀을 전하러 들어가셨다. “김정일아, 회개하라! 김정일아, 사람이 되거라!”

네 놈이 로버트 박 열사의 말씀을 우습게 알거나, 로버트 박 투사를 괴롭히면, 네 놈에게만 재앙이 있는 게 아니라, 네 아들 정운인지 정은이에게도 재앙이 닥칠 것이다. 네 가족 모두에게 재앙이 닥칠 것이다. 철도 안 든 정운이가 네 아들로 태어난 것 이외에 무슨 죄가 있어서, 아들에게도 재앙을 부르느냐! 네 아들이 고우면, 남의 아들도 곱다! 어찌 3대를 생지옥 요덕에 가두어서, 아들 딸을 둔 부모 눈에서 피눈물을 쏟게 하느냐! 그 사람들이 북한에서 태어난 것 이외에는 무슨 죄가 있단 말이냐! 요덕의 절규가 들리지 않느냐? “아버지, 남조선에만 가지 마시고 이곳 요덕에도 와 주소서!” 이 절규가 들리지 않느냐?

요덕의 절규에 로버트 박은 생지옥으로 들어가셨다. 억장이 무너지지만, 계속 절규하는 것 이외에는 도리가 없다. 박동훈 열사, 장하다! 박동훈 열사의 뜻을 존중하자! We all have to honor Robert Park’s wish! 정치범수용소가 해체되고, 북한주민들이 먹고 살 게끔 국경이 열리고, 김정일을 권좌에서 끌어내리면, 북한주민들만이 아니라 우리나라가 살아난다.

엊그제 뉴욕 만하탄에 있는 북괴 유엔대표부 앞에서 젊은이들과 데모 한 시간 하고 돌아와서 쓴 글입니다. Save North Koreans! Free North Koreans! Down with Kim Jong-il!

북한동포들을 구하자!
북한동포들에게 자유를!
살인마 김정일을 타도하자!

2009년 12월 31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