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uesday, December 22, 2009

장군님, 만세!

김정일과 싸우는 방법은 백 가지 만 가지 있을 수 있고, 열 곳 스므 곳에서 싸울 수 있겠지만, 그 중에서 김정일에게 제일 치명적 급소는 북한의 核이 아니라 북한주민들의 생존권 내지 인권이고, 이 문제를 따지고 설득하고 주지시켜야 할 사람들은 딴 나라 사람들이 아니고 5천만 남한 국민들이란 것이 피할 수 없는 역사적 도덕적 정치적 진실이다.

북한주민들의 생존권 인권은 남의 나라 일이 아니고 남한 국민들의 일이다. 미국 워싱턴 일도 아니고, 일본 동경 일도 아니고, 뉴욕에 있는 유엔 일도 아니고, 유럽의 EU 나라들도 아니고, 중국 북경이나 러시아 모스코바는 더더구나 아니다.

이 일은 남한국민들의 일이고 서울에서 해결해야 할 일이다.

왜냐! 지금 우리 눈앞에 보이는 主敵은 평양이나 북경보다는 바로 서울에 있는 친북좌파 빨갱이들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해야하는 이 일은 김정일로부터 북한주민들만 구하자는 일이 아니고, 친북좌파 빨갱이들로부터 대한민국 남한 국민들을 구하기 위하여 절대적으로 해야만 하는 일이기 때문이다. 남한 국민들, 종국적으로는 "나"를 구하기 위하여 이 일을 해야만 한다. 남에게 의지하여 이 일을 하다가는 - 남에게 의지하여 김정일의 핵을 없애겠다거나, 북한을 개혁개방시키겠다고 기다리면 - 지난 10년 보드시, 만사휴의 도루아미 타불이 된다.

미국에서 10년간 머저리 W. 부시를 믿고 졸라 대었는데, 결과는 도루아미타불이다. 도루아미타불 정도가 아니라, 極左 후세인 오바마가 들어서면서, 모든 일이 매일 십 리는 뒷걸음 치고 있다. 우리 미국이 잘못 했어요! 제발 용서해 주세요!

북경에서 지난 6년간 W. 부시가 김정일 호금도와 마주 앉아서 6실할 6자회담 숨박꼭질을 했는데, 결과는 도루아미타불이다. 이것도 사실 도루아미타불이 아니라, 이제는 평양에 오바마가 연락사무소까지 차리시고 김정일과 평화조약도 맺을 수 있다는 약진적 발전상이다. 하나님, 맙소사!

유엔에서 5년 연속 북한인권 결의안을 채택했다는데, 결과가 무엇인가? 도루아미타불이다. 중공과 러시아가 유엔 안보리에서 버티고 있는 한, 종잇장 결의안이 무슨 소용인가? 종이만 아깝고 시간만 허비다.

요즈음 밤낮으로 생각하는 것이 무얼 어떻게 해야 하나?
한반도에 전쟁은 시시각각 닥아오는데, 무얼 어떻게 해야 하나?

친북좌파 빨갱이들과 싸워야 한다.
빨간 오리 리명박이 근 2년간 뻐꾸기처럼 왔다리갔다리 하는 사이에 우리는 김정일은 커녕 친북좌파 빨갱이들과도 제대로 싸우지 못했다.
리명박이 박근혜와 싸우면 우파보수들은 거의 모두 리명박 편이다. 왜 정권교체 이명박을 돕지 않는가? 언제 정권교체 했고, 누가 보수우익이란 말인가? 한나라 당이? 이명박이? 정권교체이고 보수우익이란 말인가?

넌 도무지 代案이 뭐냐? 대안이!
대안은 친북좌파 빨갱이들과 진짜로 싸우자는 것이다!
중도실용 리명박이 안 싸우겠다면, 리명박과도 싸우자는 것이다!
리명박이 놈현을 국민장으로 보내고, 犬대중을 국장으로 보내는 걸 보면서도, 정권교체 했다고?
이명박이 국민장 안 해주고, 국장 안 치뤄졌으면, 남한 빨갱이들이 가만 안 있었을 거라고? 촛불 시위가 일 년 열두 달 계속되고, 용산 참사가 매일 백 군데에서 일어났을 거라고?

바로 그 거다!

빨갱이들이 가만 못 있게 했어야 한다. 매일 매시 지랄발광 하라고 그 놈들 염장을 질러 놓았어야 한다. 개구리에게 국민장은 무어고, 사깃꾼 역적에게 무슨 놈의 국장인가! 빨갱이들 속을 뒤집어 놓고, 놈들이 지랄발광하면 죽기살기 각오로 맞장을 떴어야 한다.

전쟁은 시시각각 닥아오고 있다.
링컨이 나오고 美남북전쟁이 터지기 까지에는 60년(1800-1861)이란 세월이 걸렸다.
한반도 제1차 남북전쟁 육이오가 흐지부지 끝난 지 거의 60년이 흘렀다.
한반도 제2차 남북전쟁을 막는 길은 김정일의 핵제거 이전에 남한의 친북좌파 빨갱이들을 소탕 박멸하는 길 밖에 없다.
남한의 친북좌파 빨갱이들을 그대로 내버려 두고, 빨갱이들과 리명박이 국민장 국장이나 하고 있으면, 김정일더러 빨리 내려오라는 독촉장이나 다름 없다.

화폐개혁, 6자회담, 연락사무소, 평화조약, 미군철수, 땅굴, 특수부대…그리고 核! 끔찍한 말만 들려오고, 김정일은 평양이 아니라 서울 남대문 앞까지 다 내려와 있다. 이제 美朝(!) 평화조약 후 미군이 철수하면 서울 남대문 빗장만 열면 된다. 아니, 열 필요도 없고, 남대문 안 빨갱이들이, 장군님, 만세!를 부르면서 먼저 열어줄 것이다.

2009년 12월 22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ne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