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hursday, November 26, 2009

추수감사절 날, 미주에서

에이브러햄 링컨은, 노예제도를 그대로 두고 대영제국으로부터 독립한 조지 워싱턴 백인들만의 美합중국을, 노예제도 없고 세계 難民들이 몰려오는 에이브러햄 링컨의 美합중국으로 바꿔 놓았습니다. 수많은 미국의 자유인권투사들이, 링컨이 나오기 이전, 자신들의 자유나 인권이 아니라, 얼굴이 검은 노예들의 자유와 인권을 위하여 목숨까지 바쳤습니다. 1800-1860년까지 半 세기에 걸친 이런 인권운동을 이어 받아, 60만 장정들의 피를 바치면서까지 美합중국을 새로 태어나게 한 (New Birth of Freedom) 偉人이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입니다. 그런 미국이 요즈음 얼굴이 검은 대통령 때문에, 미국 안에서나 외국에 나가서, 우리 미국이 잘못했다고 사과하기에 바쁩니다. 히틀러와 스탈린과 모택동과 김일성과 알 카에다와 싸워서 자유와 인권을 지킨 미국이 무얼 그리 잘못했는지, 도시락 싸들고 좇아 다니면서, 허리를 90도로 굽히면서, 잘못했다고 사과합니다.

우리나라 수천 년 유구한 역사에서 미국의 도움으로 처음 자유민주국가를 세운 이승만 대통령과 스탈린-모택동의 앞잡이 김일성을 상대로 자유민주국가를 지키고 우리를 먹고살게 만든 박정희 대통령을, 우리는 美국민들이 조지 워싱턴이나 에이브러햄 링컨을 기리는 것처럼 위대한 지도자로 기려야 합니다. 지난 半 세기 대한민국을 지키고 키운 사람들은 김영삼도 아니고, 김대중도 아니고, 노무현도 아니고, 이명박도 아닙니다. 이승만, 박정희, 이 두 偉人이 대한민국을 만들고 지킨 분들입니다.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에 관해서는 읽을 수록 악취가 나고, 이승만 박정희 두 분에 관해서는 읽을 수록 香氣와 靈感이 납니다.

오늘 미국 추수감사절은 감사하는 날입니다. 링컨이 남북전쟁 중, 이 전통적 감사절 날을 공식적 감사절 휴일로 바꿔 놓았습니다. 나는 추수감사절 날, 링컨에게 감사합니다. 세계 만민들을 위하여 새 미국을 만들어 놓은 링컨에게 감사합니다. 우리 조국 대한민국에서는 이승만 박정희 두 분께 감사해야 합니다. 김일성 김정일 악마들로부터 우리를 지켜주신 두 분께 감사해야 합니다. 그 분들이 나라를 만들고 지키기 위하여 희생시킨 사람들이 있습니다. 죽여야만 했던 빨갱이들도 있었지만 무고한 사람들도 있었을 겁니다. 그러나 링컨은 美합중국이란 나라를 지키기 위하여 60만 장정을 희생시켰습니다. 자유는 공짜가 아닙니다. 희생을 밟고 일어섰기 때문에 위대한 美합중국이 살아난 것이고, 희생을 밟고 김정일과 싸우면 위대한 대한민국이 살아날 것입니다.

I thank you, Mr. Lincoln, on your Thanksgiving Day.
그리고 이승만 박정희 두 분께도 오늘 다시 감사드립니다.

2009년 11월 26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