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hursday, November 19, 2009

왜들 안 보이시는가?

공화당 중도우파 대통령 조지 W. 부시를 반대해서 민주당 대통령이 된 極左 중의 極左가 바로 버락 오바마다. W. 부시는 임기 초에 북한, 이락, 이란을 惡의 軸이라고 내질렀다가 민주당 좌파들과 남한 빨갱이 대통령들에게 혼이 나서, 제1차 임기 중반부터 제2차 임기 말까지는 全的으로 (죽기살기로) 6자회담에만 매달렸다. 김정일을 보면 속이 뒤집힌다면서 탈북자들 여럿 만나 사진만 열심히 찍어대더니, 2차 임기에는 김정일 눈치 보기에 할 말 (옳은 말)도 제대로 못하다가 텍사스 목장으로 돌아가 버렸다. W. 부시를 반대해서 대통령이 되었으면, 부시의 대북정책을 내지르고 바꿀만도 한데, 극좌 버락 오바마는 딴 모든 부시 정책을 망국정책이라고 내지르면서도, 오직 대북정책에서만은 W. 부시를 좇아도 저렇게 똑같이 좇을 수가 없다. 오바마도, 죽기살기로, 6실할, 6자회담이다.

남한 빨갱이 대통령들 김대중과 노무현의 햇볕정책을 내지르라고 남한 보수들이 정권교체 해놓았더니, 아침이슬 리명박도 귀신이 씌웠는지, 죽기살기로 햇볕정책, 비핵개방 3천포에다, 이제는 오바마와 함께 6실할 6자회담의 이중창이다. 우리들 李가와 吳가는 죽으나 사나 오로지 6자회담입니다요! 중국 뙈놈들에게 경제만 빼았긴 게 아니라, 대북정책까지 빼았기고도, 6년이 지난 지금, 빼았겼다는 사실조차 감지하지 못한다. 6자회담은 호금도와 김정일의 숨박꼭질 2중창입니다! 李대통령, 吳대통령, 이 답답한 양반들아!

악의 축들 중에 북한 얘기만 나오면, 極左도 저런 極左가 다시는 없을 오바마와 악의 축 중도우파 W. 부시와 중도실용 이명박이 모두 치매걸린 머저리들이 된다. 왜 그럴까? 살인마 김정일이 그처럼 지독한 악마 사탄이기 때문인 것 같다. 이제는 지옥귀신이 된 사담 후세인이나, 아직 살아서, 홀로코스트는 없었다고 악다구니를 쓰는 아마디네자드도, 김정일에 비하면 양반들이다. 후세인이 고문과 毒가스로 자국민을 학살했어도, 김정일만큼 수백만 사람들을 죽이지는 않았다. 이란의 아마디네자드는 뒷골목 깡패같아 보이고 노무현처럼 매일 짖어대지만, (아직은) 김정일만큼 사람들을 죽이지는 않았다. 김정일은 고문 중 제일 오래 가는 최악의 고문, 사람들을 천천히 굶겨서 천천히 죽이는 살인마 중의 살인마다. 히틀러는 유태인들을 독가스 실에 넣어서 금방 죽였다. 김정일은 자국민들을 요덕수용소에 가두어놓고 하루 강냉이 40알을 식사라고 먹이면서, 매일 14시간 강제노동으로 천천히, 아주 천천히 굶겨 죽인다.

오바마가 동경, 북경, 서울을 부지런히 돌아다닌다고 해서, 눈꼽만큼도 기대한 것은 없었지만, 또 서울까지 가서 이명창과 함께 북한인권은 나 몰라라, 6자회담 이중창만 불러대니, 내 속이 뒤집히기는 마찬가지이다. 어떻게 천연득스럽게 저럴 수들이 있나? 김정일이 얼굴을 찡그리면, 무서워서 벌벌 떨고, 김정일이 활짝 웃으면서, 6자회담에 나갈 수도 있고, 안 나갈 수도 있다 하면, 세계 최강국 미국과 한국의 두 대통령이 두 손 공손히 맞잡고, 위원장님, 이번 한 번만 봐주시라요? 설령 이 두 이중창 명창들이 그러지는 않았더라도 내 눈에는 그렇게 밖에 안 보인다. 김위원장님, 이번 한 번만 봐주시라요!

내달 초 보즈워스가 양자회담하러 평양에를 간다니, 김정일이 6자회담에 나오기는 다 글렀다. 미국과 양자회담하는데, 내가 왜 북경 6자회담에를 간단 말인가! 차라리 잘된 일이다. 美제국 양키들은 우리들 핵보유를 인정하고, 우리들과 평화조약 불가침 조약 맺은 다음, 한반도 걱정 말고 미군들 철수시켜라! 그 다음 우리 민족끼리, 지지든 볶든, 그것은 우리 영용하신 김정일 국방위원장님이 다 알아서 하실 일이지, 美帝나 日帝가 간섭할 일이 아니다! 미군철수하는 날, 남한의 전교조, 민노총, 민노당 빨갱이들이 쌍手 쌍足을 올려들고, 김위원장님, 만세! 를 부르는 것이 내 눈에만 보이나? 왜 당신들 눈에는 보이지 않는가?

2009년 11월 19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