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Monday, October 12, 2009

장군님이 도와주시네

한국정부나 미국정부는 물론, 이제는 일본정부까지 합세하여, 김정일 위원장님, 제발 6자회담에 나오시라고 비두발발하는 꼴에, 그리고 胡錦濤의 졸개 溫家寶가 평양에 가니까 김정일이 맨발로 뛰어나와 껴안는 사진을 보고, 정말 세상이 모두 미쳐 돌아가는구나 했더니, 오늘아침 장군님께서 동해바다에 미사일 다섯 발을 또 퐁당퐁당 쏘아부었다는 소식이 연합뉴스에 떴다. 지난 6년간, 6자회담 6갑회담은 제발 깽판나라고 매일 고사를 지내온 필자로서는 여간 반가운 소식이 아니다.

이명박 정부가 아무리 대북 상호주의를 떠들어도, 금강산 관광, 개성공단을 문닫고, 김정일에게 정치범 수용소 없애라고 대놓고 주장하기 전에는 믿을 수 없다. 믿고 싶어도 믿어서는 안 된다. 이명박 정부가 들어선 후, 김대중 노무현이 안 하던 일을 하기는 한다. 금년에는 유엔 북한인권 결의에 발제자로 동참한다니, 듣던 중 반가운 소식이다. 유엔의 인권위원회 회장국이 가다피의 리비아래도 상관 없다. 김정일만 몰아세운다면, 다 괜찮다.

이명박 정부와 오바마 정부가 앞으로 두 가지만 더 확실히 한다면, 필자는 이명박 오바마 편이 될 것이다.

1) 김정일의 북한과 모든 협상을 중단한다. 김정일이 만나자고 두 손 모아 비두발발해도 절대로 만나주지 않고 철저히 무시해 버린다. 미사일을 5발이 아니라 50발을 쏘아대도, 동해바다에만 쏘아붓는다면, 계속 쏘아대라고 내버려 둔다. 6자회담은 무슨 빌어먹을 6갑회담인가!
2) 中共이 지난 번 방북했을 때, 북한과 그 무슨 經協을 합의했다는데, 그런 호금도에게도, 넌 김정일 돕겠으면 도와라! 우리는 쌀 한 톨, 기름 한 방울, 땡전 한 푼도 돕지 않겠다. 김정일이 核을 포기하는 척 해도 돕지 못하겠다. 김정일이 요덕수용소 해체하고, 살아계신 국군포로들 납북인사들 모두 돌려보내기 전에는 대북지원 全面 중단이다. 남한과 美軍이 평양을 선제공격하면 호금도가 길길이 뛸지 모르지만, 남한국민 血稅를 김정일에게 퍼주지 못하겠다면, 호금도도 간섭할 이유가 없다.

이것은 과격한 주장도 아니고 실천성없는 대북정책이 아니다. 링컨 대통령이 남북전쟁에서 남부 노예主들에게 써먹은 주장이고 정책이다. 링컨은 남부 반란세력과 6갑회담같은 협상한 적 없다. 남부연맹을 국가로 인정한 적도 없다. 철저히 미주 동해안과 남해안을 해안봉쇄로 남부를 꽁꽁 틀어막은 다음, 전쟁 중반에 들어서면서, 너희들 노예를 풀어주지 않으면, 平和협상의 “平” 字도 벙끗하지 말라고 내질렀었다.

이명박, 오바마, 힐러리 클린턴이 제 정신 못차리고 6갑회담을 운운하는데, 우리 장군님께서는 초를 치는 정도가 아니라, 미사일을 퐁당퐁당 쏘아대니, 이명박 오바마 대통령님들은 하기 싫어도 대북 압박정책을 더 강화할 수밖에 없을 터이다. 그러니 오늘은 김정일에게 고마운 마음까지 든다. 김정일아, 쉬지 말고 계속 쏘아대라! 언젠가는 남한국민들이 정신 차리고, 이명박이 중도실용에서 벗어나, 김정일의 지하궁전을 선제공격할 날이 올 것이다. 김정일이 죽기 전에 김정일을 우리 손으로 죽여야 한다. 그러면 남한의 친북좌파들 걱정할 것도 없고, 대한민국은 찬란한 세계 1등 국가로 떠오를 것이다. 만세!

2009년 10월 12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南信祐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