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Saturday, September 19, 2009

구국영웅이 아주 쉽게 되는 길...

미국의 유선방송 폭스뉴스(Fox News Channel)는 CNN 방송에 비해서 역사가 훨씬 짧다. CNN 방송은 1980년 시작했는데, 폭스뉴스는 1996년 방송을 시작했다. 그런 폭스뉴스가 최근 CNN 방송은 물론, 리버럴 좌파 방송들을 다 따라 마셨다. 요즈음 청취율 조사에서 매주 매일, 넘버 원이다. 중도좌파 CNN 방송의 청취율은 우파방송 폭스뉴스 청취율의 반도 안 되고, 극좌파 방송 MSNBC의 청취율은 매일 바닥에서 긴다. 미국시민들은 이제 정치경제 뉴스를 주류 신문이나 주류 텔레비 방송에 의존하지 않고, 거의 모두가 유선방송의 24시간 뉴스에 의존한다. 나도 마찬가지이다. 주류 신문이나 주류 방송이 변두리 신문이나 변두리 방송으로 타락 하강한 것이다. 거대한 변화이고 반가운 소식이다. 폭스 뉴스 만세!

필자는 여러 해 전, 한 미국동지에게 답답한 질문을 한 적이 있다. “도무지 인공위성 통한 유선방송국을 하나 차리려면 돈이 얼마나 드는가?” 미국동지의 반문이, “북한에 쏘려고?” 한다. 필자는, “아니지, 남한에다 쏘려는 거지. 남한에도 빨갱이 정권에 빨갱이들 방송만 있으니까, 미국의 폭스뉴스같은 애국보수 유선방송이 절실해요!”라고 탄식했다. 어리둥절해진 미국동지는 정말인지 과장인지 대뜸 읊어대는 숫자가 최소한 10억불은 들거란 대답이었다. “아이구, 단 돈 1000원도 아쉬운 주제에 무슨 10억불 짜리 유선방송을 운운하는가!” 접어버리고 말았다.

히틀러나 김정일같은 전체주의자 살인마들에게는 방송과 선전이 제일 중요하다. 매일 매시, 위대한 히틀러, 위대한 장군님을 짖어대야 국민들을 무뇌 좀비로 거느리고 억압할 수가 있다. 그런 이치로, 남한 빨갱이들에게도 신문 텔레비 방송이 제일 중요하다. 지난 10년간, 남한 빨갱이 방송들이 매일 매시 “우리 민족끼리”와 “평화 자주 통일”을 짖어대니까 남한사람들이 모두 햇볕 세뇌를 받아 무감각 무이념으로 바뀌었다. 이렇게 방송의 힘이 위대하다 못해 절대적인 것이다. KBS, MBC, 한걸레, 오마이가 없었다면, 남한이 저토록 빨갛게 바뀌지는 않았을 것이다. 악착같이 뒷문으로 출근하다가 쫓겨난 빨갱이 정연주만 생각하면 지금도 이가 갈린다.

미국 우파애국자들은 돈도 있지만 선견지명도 있다. 어떻게 폭스뉴스 하나로 CNN, MSNBC는 물론 막강한 골리앗들, CBS, NBC, 뉴욕타임스, 타임스 주간지를 누를 생각을 했는지, 정말 부럽고 감탄스럽다. 내일(9/20)이 일요일인데, 극좌파 혁명가 바락 오바마가 모든 일요일 아침 뉴스 대담(다섯 군데?)에 나오겠다고 선언하면서, 유독 폭스뉴스에는 참석 못하겠다고 찬밥을 먹였다. 오바마에게는 폭스뉴스가 눈엣 가시다. 이제는 변두리 신문으로 바뀐 구 주류신문 뉴욕타임스와 이제는 변두리 방송으로 바뀐 구 주류방송 CBS, NBC, ABC, CNN에서는 매일 매시 오바마 칭송에 여념이 없다. 오직 폭스뉴스만이, 오바마에게 따지자! 오바마가 무슨 짓을 하는지, 눈크게 뜨고 지켜보자! 이렇게 폭스는 정말 눈엣 가시이지만, 진짜 언론이 할 일을 하고있다.

오바마가 의료보험 건으로 연방정부를 몇 배로 더 키우고, 요소요직을 전부 반미좌파 사이비 건달로 채우려 하는데, 이건 절대로 아니다! 하고 딴지를 거는 데가 바로 폭스뉴스이다. 그러니 오바마가 폭스뉴스를 미워할 수 밖에 없다. 어이가 없고 좋아서 웃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은, 오바마가 폭스뉴스를 미워하면 할수록, 폭스뉴스의 청취율은 수직상승이다.

언제나 우리나라에서는 개비에스, 염비시가 사라지고, 한국판 FOX(여우) 뉴스 방송이 나올지, 갈 길이 멀고 험하기만 하다. 남한 빨갱이들을 제압하고, 살인마 김정일을 제거하려면, 우리에게는 무엇보다도 한국판 여우방송이 절실하다. 한국에는 돈많은 사람들이 그렇게도 많다던데, 누가 10억불만 희사하면, 나라 살리고, 민족 살리고, 북한동포들 살려서, 대한민국 청사에 영원히 구국영웅으로 남을텐데…

2009년 9월 20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ne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2 Comments:

Anonymous Anonymous said...

니미씹이다 병신새끼야!

8:11 PM  
Anonymous Anonymous said...

역사가 반만년이라는 나라가 미개국가만도 못하고 온갖 인권유린이란 이루 말하루 수 없는 데도 북한의 김정일 정권을 아무도 탓하지 않고 있으니 이런 비분강개할 노릇이 더 없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민족의 장래를 걱정해 주시는 남신우 선생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그리고 이 땅에 살고 있는 양심인으로서 정말 창피하고 나의 용기 없음에 대하여 하느님께 참으로 죄송하기 짝이 없음을 느낍니다. 지식이 없는 불초는 신의 뜻을 알 길이 없으나 잘못된 것에 대하여는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정말 한탄스런 일입니다.

6:52 A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