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Friday, November 28, 2008

김대중을 잡아 죽이자!

美남북전쟁중 북부연방에 남아앉아서 남부반란군 세력 편을 들면서 링컨 속을 무척 썩인 오하이오 州 정치인 클레멘트 밸런디감이란 역적이 있었다. 오하이오 주 연방군 사령관 번사이드 장군은 “반란세력 적군에 공감 동조한다고 떠드는 자들”은 그냥 내버려 둘 수 없다는 요지의 공포문 38호를 선포했다. 이에 반발하여 밸런디감은, 전쟁을 지지하는 자들은 참패를 당할 것이며, 빚과 세금더미에 깔려서 곧장 무덤으로 직행할 것이라는 악담을 하며, “링컨 王”을 대통령직에서 내쫓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링컨은 이 골치덩어리 반역자를 잡아가두면, 반란세력이 오히려 이 역적을 영웅으로 만들 것이란 우려에서 밸런디감이 카나다로 도망치도록 내버려 두었다. 밸런디감은 카나다에서 “미국은 내 조국이 아니다”라면서 오하이오 주와 연방 정치에 계속 관여하다가 남북전쟁이 끝난 다음에야 미국으로 돌아왔다. 이 한심한 매국奴는 계속 변호사질 노릇을 하다가 어떤 살인건 재판에 변호를 맡았다가 총기 사고로 자기 자신을 쏘아 뒈지고 말았다.

남한에 미국의 밸런디감과 똑같은, 아니 밸런디감보다 더 악독한 반역자 매국노가 지금까지 시퍼렇게 살아있다. 자칭 인동초 햇볕도사란 천하의 역적 김대중이다. 필자는 진즉부터 역적 김대중을 사형에 처하자고 주장해왔다. 김정일 김대중이 한반도 만악의 근원인데, 김정일을 때려잡기가 이토록 힘들고 하세월이니, 서울 한복판에 앉아서 역적질하는 김대중을 잡아 대역죄로 물고를 내자는 주장이다. 김대중을 사형에 처하자고 제일 먼저 주장하신 애국자는 카나다 토론토에 계셨던 박찬웅 선생님이셨다. 김대중이 민주화 자유투사라고 자처하면서 미국에 와있을 때 박찬웅 선생님은 김대중을 지지 지원하셨었다. 후일 김대중이 대통령이 되고 살인마 김정일과 놀아나면서 역적질 하는 것을 보고 박선생님은 후딱 정신을 차리시고 김대중 사형추진운동에 제일 앞장에 섰었다. 애국자 박찬웅 선생님은 종내 김대중이 죽는 것을 보지 못하시고, 2006년 5월 천추의 한을 품으신 채 카나다에서 돌아가셨다.

필자는 젊었을 때 사형제도를 한사코 반대했던 이상파 원칙파였었다. 그러나 북한인권을 하면서 생각이 바뀌었다. 김정일 김대중은 죽여야 한다. 김정일은 3백만 죄없는 국민들을 살육한 악마이고, 김대중은 그런 김정일을 아직까지도 방조하는 역적이니, 이 두 악마를 제거하여 북한주민들을 구하고 조국 대한민국을 살려야 한다. 사형제도는 있어야 한다! 김정일과 김대중을 죽이기 위하여!

김대중은 오늘도 "민노당(빨갱이들)과 민주당(빨갱이들)이 굳건히 손잡고 (빨갱이) 시민단체 등과 광범위한 민주(빨갱이들) 연합을 결성, (이명박 대통령의) 역주행을 저지하는 투쟁을 한다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게 빨갱이 역적 개소리가 아니면 무엇이 역적 빨갱이 선동인가? 미국 역적 밸런디감도 이 정도 역적은 아니었다.

김대중은 이어 "초조할 것이 있느냐. 우리(빨갱이들)는 역사의 정도를 가는 사람들"이라며 "국민(김정일)을 위해 정도를 가는 것인데 시간 문제일 뿐 결국 성공(적화통일)할 것"이라고도 말했다.

대통령이 된 다음에도 역적질을 했고, 거짓과 邪惡으로 평생을 살아온 김대중이 역사의 正道 적화통일을 운운하니 두 번 생각할 것도 없다. 김대중은 내일 잡아서 모레 처형해야 한다. 재판도 필요없고 증거도 필요없다. 6.15 회담이 증거이고 스스로 김정일 악마에게 5억불을 갖다바쳤다고 자인했다. 김정일은 5억불로 핵무기를 만들었고, 탈북투사들이 계속 전단지 삐라를 날려보내면 남한을 잿더미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대중을 죽이는 것은 린치도 아니고 인민재판도 아니다. 북한주민들 구하고 나라 살리려면 하루라도 빨리 김대중을 죽여야 한다.

2008년 11월 28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3 Comments:

Anonymous Anonymous said...

일단 니글에는 논리는 없고 순 조중동으로부터 왜곡된 글뿐이고 맞춤법도 틀리고 또 글 꼬라지를 봐라. 이게 바로 너같은 신사가 쓰는글인가? 에휴 당신같은게 무슨 책을 번역해. 걍 하지마. 로렌스빌 ㅋ 참 가까이도 사는나. 언제한번 토론맞짱떠봅시다 ^^ 누가 이기는지. 그리고 김대중 죽이려면 님 혼자 하던가. 그래서 님만 세계적 테러리스트로 잡혀가면 끝이구만. 왜 이딴글 남겨서 우리나라의 훌륭한 분을 한명 죽이려고 하나. 하기야 질투도 나겠지 ㅋㅋ 지금 명바기가 환율 올렸는데도 당신은 살만한가? 적어도 지금 imf부터 환율 내리는데 큰일 한사람이 김대중이잖아. 이 할배님. 생각좀 하고 사시죠 ^^ 저같은 고딩한테도 까여서 기분 좋으셈? 아 진짜 이런사람들 보면 꼴받아서 나원. 이러니 한국이 나쁜이미지만 세계 최고수준이지 ㅉㅉ. 정말 한국인들 정신 차려야 한다.

2:05 PM  
Anonymous Anonymous said...

OH yes and I almost forgot. Yo. You know what I hate about old people? It's that they don't know what the truth is. All they care about is the stupid memories they've got towards political party they use to have. By reading your garbage writing you look like a Republican supporter. Do you know? Former President Kim Dae Jung is highly graded by youngsters in Korea. Especially by people in 20s and 30s. So don't be so mad. Okay?

2:11 PM  
Anonymous Anonymous said...

나랑 토론 해볼류? ㅋㅋ 빨갱이 운운. 참 신기합니다. 당신같은 사람이 링컨은 지지하면서 김대중은 왜 싫어하는지. 푸하하.

난 아고라디언도 아님매. ㅎ

하고싶어도 못해요. 맞짱 뜨고싶어요?

뭐라고 할말 있으면 여기로 쪽지나 메일 보내셈 ~~@!!

lightway01@naver.com

2:15 P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