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hursday, November 20, 2008

두고 보자!

김대중 노무현이 대통령 할 때는 권력이 무서워서들 그랬다고 치자. 요즈음 매일 김정일 개들이 傀儡 逆徒라고 욕을 해대는 이명박 대통령이 권력을 잡았는데, 무엇들이 무서워서 삐라 보내지 말라고 난리들을 부리는가? 개대중 놈현의 하수인이었던 통일부장관 김하중이 나서더니, 개눈깔박이 박지원이 나서고, 이제는 목사중의 목사란 조용기까지 나서서 삐라 보내지 말라고 발광이다. 당신들이 목사냐? 하나님의 종이냐? 백 번을 생각하고 백 가지를 따져보아도 이해가 안 간다. 돈에 미치고 권력에 미쳐도 유분수지, 어찌 장관, 국회의원, 목사란 자들이 사람들 죽어가는데, 저런 개소리를 해댈까?

벼라별 사람들이 다 있다. 북한인권 한다면서도, 김정일 죽이는 것에는 반대란 머저리 회색분자들이 있다. 김정일을 죽이지 않으면서 무슨 북한인권운동을 하겠다는 것인가? 악마 김정일이 萬惡의 근원이다. 근을 뽑지 않고 종기를 치료하겠다는 바보들은 목사될 자격도 없고, 장관될 자격도 없고, 국회의원될 자격도 없다. 북한동포들 굶어죽고 맞아죽는 것이 왜 목사 탓이고, 장관 탓이고, 국회의원 탓이냐라고? 당신들 탓이다! 내 탓이다! 그걸 모르면 목사라고 목에 힘주지 말고, 장관 국회의원이라고 국민세금 축내지 마라!

어제 탈북동지 박상학 씨와 납북자 가족모임 최성용 대표가 무사히 10만장 삐라를 날려보냈다. 통일부가 하도 발광이라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큰 사고, 완력 충돌없이 삐라를 다 날려보내고 바람도 북쪽으로 불었다니, 정말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그런데 오늘 아침 뉴스에 개눈깔도 발광이고, 목사란 사깃꾼 조용기도 발광이니, 삐라를 북쪽 땅에만이 아니고 남쪽에 더 뿌려야 할 것 같다. 개눈깔들 똑똑이 뜨고 개정일이 얼마나 한심하고 악독한 놈인가, 삐라 자세히 드려다 보라고! 개눈깔 박지원이나 김하중은 그렇다 치더라도, 어떻게 목사란 자들이 저런 짓들을 할까!

많이는 못 보내지만 미국에서 계속 성금을 모아 자유북한운동연합에 보낼 것이다. 남한정부가 몽땅 나서서 삐라 날리는 불덩이 못살게 군다니까, 미국 엔지오들이 정말 뿔났다. 세상에 이런 정부가 어디 있고, 이런 장관이 어디 있고, 이런 국회의원이 어디 있단 말인가! 이제는 이런 목사도 목사인가, 욕이 저절로 나온다. 하기사 뉴욕에서도 빨갱이 짓 제일 못되게 하는 놈들이 바로 빨갱이 목사들이다. 하나님이 너희들을 기다리고 계신다. 천국은 커녕 지옥불도 제일 뜨거운 지옥불 맛을 보여주려고 장관님, 국회의원님, 목사님들을 기다리고 계신다.

두고 보자!

2008년 11월 20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자유북한운동연합 박상학 성금계좌
KB 533901-04-004327
농협 237075-52-071505

1 Comments:

Anonymous Anonymous said...

이명박 정권은 북한 문제에 대해 그저 현상태를 유지하고자 하는 것 같습니다. 박상님과 삐라 그리고 북한동포들을 위해 계속 기도할 것입니다.

12:16 P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