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Friday, March 14, 2008

대답들좀 해보시라!

헷갈리는 세월이다. 나라 돌아가는 꼴 보고있으면 정신이 없다. 이명박 하는 짓이 5년 전 노무현과 너무나 비슷하다. 노무현과 이명박이 공생관계로 보인다. 너 살려줄테니 나 대통령하자! 너 대통령 만들어줄테니 나 건드리지 마! 청와대와 봉하宮이 짜고치는 가관이다. 김대중과 노무현도 마찬가지였다. 너 살려줄테니 나 대통령하자! 김대중과 노무현은 아예 초장에 나 살려줄 후임을 뽑아놓은 것이었다. 김대중이 노무현을 낳았고 노무현이 이명박을 낳았다. 햇볕에서 포용으로! 포용에서 실용으로! 햇볕과 포용과 실용은 김정일 살리기다. 대한민국 죽이기다. 북한동포들 버리기다!

미국 부시까지 변절하고 저 병신짓을 하는데 뭐가 가로 걸릴건가! 미국에서는 꼰디 라이스란 쌀밥통이 끄리스 힐이란 가방장삿꾼 Carpetbagger 시켜서 김정일 살리기에 전력을 다 하고, 이제 남한에서는 이명박이 김하중 이상희같은 탈북자들 죽이기, 한미연합사 죽이기에 훈장이 주렁주렁 달린 빨갱이들을 들어앉혔다. 그런데도 이 바보천치는, 이명박 대통령님, 북송당한 보트피플 22명을 돌아보시오! 제발 살려주시오! 란 탄원편지를 보냈다. 영어로도 보내고 한글로도 보냈다. 이념을 건너뛰시고 인권은 인류보편이란 이명박 대통령님께서는 마이동풍에 우이독경이다. 인권은 인류보편이라고 말했잖아! 북한인권만 인권이냐?

더 이상 뭘해야 하는 지, 앞이 캄캄하다. 김대중 노무현 때보다도 앞날이 더 캄캄하다. 노사모, 돼지우리당, 386 시절에는 싸울 상대가 분명했었다. 이 김정일 빨갱이들아, 죽기살기로 한 판 붙어보자! 왜 사람들 굶겨죽이는 김정일을 먹여 살리냐? 10년을 그렇게 싸워왔다. 이명박과는 싸우기조차 힘들다. 미꾸라지 참기름처럼 요리 저리 피해서 BBK도 넘기고 특검도 넘기고 실용으로 가겠다는데 왜 이렇게 시끄럽게 북한인권 따지는가? 돼지우리당과 뻐꾸기당이 합쳐서 총선으로 총선으로! 가겠다는데, 정권교체 끝났다니까 싸울 일 하나도 없다. 김정일과 싸울 일도 없고, 이명박과 싸울 일도 없고, 오로지 실용으로 잘 살 날만 기다리자?

정권교체 했다는 사람들, 도무지 뭣들 했는지 제발 답들좀 해보시라!

2008년 3월 14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