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Saturday, February 16, 2008

정말 믿을 수가 없다

정말 믿을 수가 없다

만일에, 만일에, 그 22명 북한사람들이 자유를 찾아 목숨을 걸고 남한으로 탈출했는데 남한정권이 등 떼밀어 북한으로 다시 돌려보냈다면 그런 남한정권 가만두어선 안 된다. 사실을 철저히 밝혀야 한다.

만일에, 만일에, 이렇게 돌아간 사람들이 북한에서 모두 처형 당했다면, 김정일과 김정일의 개들을 가만두어선 안 된다. 다 잡아 죽여야 한다. 그리고 등 떼밀어 보냈건 자신들이 원해서 갔던, 문제가 안 된다. 남한정권은 그들이 돌아가기를 원했더라도 그들을 말리거나 잡아두었어야 했다.

만일에, 만일에, 그 사람들이 남한에 남고싶어 했는데 남한정권이 등 떼밀어 북한으로 보냈고, 북한정권이 그들을 모두 처형했다면, 남북한 정권 몽땅 다 때려부숴야 한다. 자국민을 내치고 죽이는 정권들이 무슨 정권인가! 자국민이 다 죽어도 가만있는 국민들은 국민이 아니다.

정말 그렇지 않기를 바란다. 그 사람들 죽지 않았기를 바란다. 남한에서 그 사람들을 등 떼밀어 보내지 않았기를 바란다. 김정일이 아무리 살인마라도 제 생일날 그 많은 사람들을 살육하지는 않았기를 바란다.

그러나 이 참극이 만일에 만일에 사실로 밝혀진다면 우리나라는 끝장 난 거다. 더 이상 무얼 기다리고 더 이상 무얼 참아야 한단 말인가! 기다릴 수가 없다. 믿을 수가 없다. 남한정권은 당장 남한에서 벌어진 모든 일의 진실을 밝히고, 살인마 김정일에게는 그 사람들의 처형 진위를 당장 밝히라고 요구하라!

남북한 정권이 이 일에 또 침묵하면 이 일은 사실로 인정해야 한다. 남한정권은 탈북자들을 강제북송한 것이고, 북한정권은 돌아온 탈북자들을 집단처형한 것이다. 며칠 두고 보겠다. 정말 믿을 수가 없다.

2008년 2월 17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