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들, 어쩌면 좋습니까?
이명박 씨가 주장하는 것처럼 대한민국의 선진화도 좋고 실용주의도 좋지만 대한민국의 赤化만은 안 됩니다. 절대로 안 됩니다. 누가 적화한다고 그랬단 말이냐? 좌우이념의 벽을 넘어 실용주의로 747 고공비행으로 대한민국을 지금보다 훨씬 더 부자 나라로 만들어 놓겠다는데 무슨 잔소리가 그렇게도 많은가?
우리나라에서 좌우익이란 명찰과 보수진보란 개념은 애초부터 잘못된 것입니다. 우리나라에 무슨 좌우익이 있고 보수진보가 있습니까? 우리나라에는 살인마 반란수괴 김정일을 사람으로 보는 사깃꾼 또라이들이 있고, 그에 반해 죽어가는 북한사람들 살리고, 김정일에 붙어서 나라를 둘러엎은 反인권 反민주주의 叛逆세력과 싸우자는 사람들이 있을 뿐입니다. 반역 반인권 반민주주의가 좌익진보들입니까? 죽일 놈들이지. 나라 살리고 사람들 살리자는 세력이 우익보수들입니까? 애국자들이지.
영어로 보수는 Conservative라 번역해야 하고 진보는 Progressive 라고 번역해야 하는데, 우리나라 진보좌파들이 Progressive, 앞으로 나아가자는 당입니까? 미국에서는 좌파 진보들을 Liberal 이라고 부릅니다. 리버럴은 자유이기도 하지만 방종, 제멋대로란 뜻이 더 맞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 진보는 자유도 아니고 방종도 아닙니다. 우리나라 진보는 퇴보이자 반역입니다.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과 함께 나라 들어먹고, 사람들 죽이는 김정일을 살려서 휴전선 이북만이 아니라 휴전선 남쪽까지 다 요덕수용소로 만들자는 게 좌파진보들입니다.
김대중 노무현에 이어서 보수우익이 아니라 실용주의 이명박이 나왔습니다. 명찰만 보수를 달았지, 걷는 것도 그렇고, 떠드는 것도 그렇고, 같이 노는 놈들도 그렇고, 생긴 것까지 아주 철저하게 빨강색 오리를 닮았습니다. 그럼 빨갱이 오리입니다. 김정일과 친북좌파들을 때려잡는다면 실용주의 하시고 이념 따지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김정일 살려놓고 친북좌파들 계속 쓴다면 실용주의도 필요없고, 747도 필요없으니, 이념 따지든지 아니면 대통령 그만 두셔야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이념이란 바로 북한인권 反김정일입니다.
元祖보수 링컨은 남북전쟁에서 완전히 이긴 다음에야 남부반란 노예主세력을 용서하자고 했습니다. 검은 피부 사람들을 사람들로 만든 다음에야 사람들 부리고 죽인 남부노예주들을 받아줬습니다.
진짜보수 존 맥케인은 빨갱이들 하노이 수용소에서는 죽기살기로 싸우다가 월남전쟁이 끝나고 월맹이 개방한 다음에야 마귀같이 자신을 고문하고 괴롭혔던 하노이 수용소 간수를 용서하고 친구가 되었다 합니다.
김정일을 거꾸러 뜨리고 북한사람들 살린 다음에 친북좌파들을 민주주의로 끌어안고 받아들인다면 이명박이 위대한 대통령 될 수도 있습니다. 김정일이 시퍼렇게 살아서 요덕에서 사람들을 매일 계속 때려잡는데도, 그런 김정일을 남한국민들에게 국방위원장님으로 부르라고 강요한 김대중 노무현이 시퍼렇게 살아있는데도, 한사코 이념 따지지 말고 실용주의하자는 이명박이 우리를 747 비행기에 태워준다 하더라도 그런 747 다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이명박의 747 비행기도 다 BBK 거짓말이지,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 살려놓고 대한민국이 747 비행기를 탈 수도 없습니다.
이념 따지지 말자는 사람은 빨갱이입니다.
이념 따지지 말고 우리만 잘 살자는 사람은 사깃꾼입니다.
북한인권 북한사람들 살리자는 사람이 애국자입니다.
친북좌파 솎아내어 나라 살리자는 사람이 진짜 애국자입니다.
중국에서 탈북자들 가로 막고 냉대한 쥑일 놈 김하중이 통일부 장관?
차라리 김대중 노무현 돼지우리당이 다시 살아나서 진짜 빨갱이 짓을 한다면 계속 싸울 사람들이 많겠는데, 뻐꾸기 이명박 김진홍 인명진 이재오들 때문에 이제는 빨갱이들과 싸울 사람들도 다 없어지게 생겼습니다. 빨갱이가 실용주의 747 비행기를 내세우면서 이념 따지지 말고 북한사람들 죽는 것 상관하지 말자는데도, 아직까지 정권교체했다고 좋아하는 사람들을 어쩌면 좋습니까?
2008년 3월 2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