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hursday, November 29, 2007

이회창 후보님, 감사합니다

박근혜 前 대표와 신문방송들과 국민들이 이명박과 김경준과 검찰의 BBK 판결을 기다린다 하지만 이제 밝혀질 것은 대충 다 밝혀진 것 같다.

이명박은 좌우 색갈을 떠나, 치사한 사깃꾼 범법자란 것만은 이제 분명히 밝혀졌다. 이명박이 BBK를 소유했건 안 했건 주가를 조작했건 안 했건 그동안 드러난 일 자인한 불법 비리만으로도 이명박이 범법자이고 사깃꾼이란 것은 분명하다. 그것도 위장전입 위장취업같은 치사한 사기를 치고도 얼굴도 붉히지 않는 후안무치 철면피 사깃꾼이다. 그런 사깃꾼을 대통령으로 추대하여 정권교체하자는 사람들의 주장과 명분은 무언가? 김대중 노무현 정동영같은 빨갱이들 몰아내고 보수우익 시장경제 대통령을 뽑아서 우리들 잘 살아 보세란 주장인 것 같다. 그런데 이명박은 그 점에서도 빵점이다. 이명박이 빨갱이가 아니란 확증이 없다. 이명박 자신이 6.3동지회장을 했고 이명박 주위가 모두 이재오 인명진 김진홍처럼 벌거스럼 한 자들이다. 이명박은 자신이 대통령이 되면 김정일에게 더 화끈하게 더 확실하게 퍼주겠다고 공언한 후보이다. 서울시장 할 때 김정일이 만나만 주면 2백억을 쏟아부어 평양을 리모델링 해주겠다고 약속한 자이다. 김정일에게 이렇게 화끈하게 퍼주겠다는 썩어 문들어진 대선후보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아직까지도 자기들은 보수우익 후보로 정권교체 주장하는 애국자들이라고 버티는 것은 참 너무들 하고 너무나 딱한 노릇이다.

이회창 후보는 어제 관훈클럽 기자회견에서 분명히 밝혔다. 처칠같이 "고난과 피와 눈물과 땀"의 연설은 아니었더라도 김대중의 햇볕정책 노무현의 퍼주기 정책을 까뭉개고, 김정일과의 전쟁은 피해야 하지만 김정일이 바뀌지 않으면 김정일을 계속 몰아 부치겠다는 결의는 분명히 밝혔다. 핵 갖고 공갈치는 일인독재 수령에게 왜 계속 갖다 바쳐야 합니까? NLL은 영토선인데 무슨 협상을 하잔 말입니까? 개혁개방 안 하고 인권유린하는 김정일을 몰아 부쳐야지, 포용 굴종 퍼주기란 있을 수 없습니다!

이명박이 詐欺로 경선후보戰에서 이기고 박근혜 후보가 사기경선에 승복한다고 했을 때, 우리는 앞이 보이지 않았다. 그런데 “老慾”으로 “3修”하겠다고 나온 이회창 후보 덕분에 우리는 찍어줄 후보가 생겼다. 앞으로 20일간 이회창 후보가 이명박을 꺾기에는 정말 역부족으로 보인다. 그러나 이기는 것만이 목적이 아니다. 빨갱이 정동영은 물론 準빨갱이 사깃꾼 이명박과 싸우는 것을 피하면 안 되고 이것은 해야만 할 일이기 때문에 하는 것이다. 국민 40프로가 사깃꾼 이명박을 찍더라도 애국자 20프로는 이회창을 찍을 것이다. 이번에 사깃꾼을 못 막으면 다음에 막아야 한다. 빨갱이들 사깃꾼들과의 투쟁은 이번 대선만이 아니라 이 지구 위에서 사람들이 사는 한 끝까지 싸워야 하는 투쟁이다.

김정일은 악독한 살인마이지만 거짓말장이 사깃꾼이기도 하다.
김대중은 만고의 역적이지만 거짓말장이 사깃꾼이기도 하다.
노무현이 천하 깡패이지만 거짓말장이 사깃꾼이기도 하다.
그런데 색갈도 분명치 않은 거짓말장이 사깃꾼 이명박을 밀어줄 수는 없다.

우리에게 선택의 여지를 만들어주신 이회창 후보님, 감사합니다.

2007년 11월 29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1 Comments:

Anonymous Anonymous said...

이멍박후보가 대선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불똥닷컴( www.blddong.com )에 올라오는 동영상들을 견제하지 않으면 위험합니다.

특히 현역 원내 의원들이 올리는 동영상들은 과감하게 거침없는 설명으로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강기정의원이 올린 위장전입은 코믹하고 재미있는 설명으로 인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는 중입니다.

지금이라도 멍바기 캠프는 UCC 서비스를 강화하는 방안을 연구해야 합니다.

조만간 나올 한방 영상들에 의해서 멍바기는 최대의 위기를 맞게 될 것입니다.

www.blddong.com 또는 네이버, 구글, 다음에서 불똥닷컴을 검색하세요.

한방에 망할 명바기를 위해 달리는 불쌍한 인생들이 없기를 원합니다.

1:52 A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