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Wednesday, November 28, 2007

차라리 김정일 만만세를 불러라!

차라리 김정일 만만세를 불러라!

김정일아, 왜 사람들 잡아가두고 굶겨죽이는 정치범수용소들을 만드냐?
김정일의 대답: 지상낙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는 정치범수용소란 것 없다.
미국 북한인권위원회(데이비드 호크): 야, 이 인공위성으로 찍은 사진에 나오는 요덕이랑 개천이랑 회령이랑 청진 화성에 있는 수용소들은 전부 무어란 말이냐?

이명박: 야, 그거 다 위조다. 가짜 도장이다. 믿을 게 없어서 세상에 그런 황당한 막도장을 믿냐? 나 사기친 적 없다.

김정일아, 왜 남의 나라 위조지폐를 그렇게 찍어대냐?
김정일의 대답: 우리가 할 일 없어서 남의 나라 위조지폐나 찍고 앉았냐? 우린 그런 것 찍어낸 적 없다. 가만있는 멀쩡한 사람 귀찮게 굴지 마라!

이명박: 내가 이렇게 돈이 많은데 그따위 사깃꾼 김경준과 BBK 회사를 만들었겠냐? 나 BBK란 이름 듣도 보도 못했다. 가만있는 멀쩡한 사람 사깃꾼으로 몰지 마라!

김정일아, 너 왜 무고한 사람들을 납치해가냐?
김정일의 대답: 나, 사람들 납치해간 적 없다. 아니, 몇 명 있었나? 이게 요코다 메구미의 뼈가루이니까 가져 가려면 갖고 가라! 우리에겐 납북자들 더 이상 없다.

김정일아, 너 핵무기 만들었지?
김정일의 어제 대답: 내가 언제 만들었냐? 난 核무기의 核 자도 모른다.
김정일의 오늘 대답: 그래, 만들었다! 어쩔래? 돈 갖다 바치고 식량 갖다 바치고 전기 갖다 바치고 네 마누라까지 갖다 바쳐라? 전쟁 할래?

김정일아, 너 사깃꾼이지?
김정일의 대답: 내가 왜 사깃꾼이냐? 나는 위대한 천출장군 민족의 태양 김정일 국방위원장이시다.

이명박, 너 사깃꾼이지?
이명박: 내가 왜 사깃꾼이냐? 내가 빼았은 한나라당에 찻떼기는 있었어도 땅떼기는 없다. 도곡동 땅 내 것 아니고 아이들 위장전입은 미안하고 위장취업은 조금 더 미안하지만, BBK는 정치공작이고 막도장은 내 것이지만 막도장이 찍힌 서류는 전부 가짜들이다. 그래, 나 사깃꾼이다! 어쩔래? 정권교체 하지 말자는 거냐?

거짓은 거짓을 낳고 그 거짓이 또 거짓을 낳고 그 거짓이 다시 새끼 거짓을 만들고…그래도 정권교체만 하면 된단 말인가?

차리리 김대중 노무현 정동영처럼, 사깃꾼 천출장군 민족의 태양 김정일 국방위원장님 만만세를 불러라!

2007년 11월 28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