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uesday, August 04, 2009

너무들 한다

너무들 한다

미국 경찰이나 연방수사국에서는 납치인질범과는 협상을 못하게 되어있다. 아예 할 생각도 안 한다. 인질을 풀어 놓아라! 안 풀어 놓아? 그 다음에는 검정옷을 입은 스왓(SWAT – Special Weapons & Tactics Team 특수무기 작전대) 팀이 드러 닥친다. 스왓 팀의 목적은 인질을 살리자는 것이지만, 급하면 인질범은 현장에서 사살해도 된다. 수십명 특수부대원들이 몰려가서 인질범을 철통같이 포위한 다음, 인질범의 그림자만 보여도 정조준 원거리 사격으로 인질범을 사살한다. 랜섬 모니 Ransom Money를 내라고? 어림도 없다.

어제 빌 클린턴 美 前대통령이 갑자기 평양에 날아가서 납치인질살인마 김정일을 만났다 한다. 前 대통령이 아니라 개인 자격으로? 15년 전 헛똑똑이 美 前대통령 지미 카터가 김정일의 아비 김일성을 만나서 눈가리고 아웅 합의문을 만들어낸 후 3백만 북한백성들을 굶어죽도록 내버려 두더니, 이제는 또 美 前대통령 빌 클린턴이 김일성보다 더 지독한 놈 김정일을 만나서 옛날 지미 카터 흉내를 내고있다. 어쨌거나 두 여기자를 구해오는 것에는 반대할 이유가 없다. 그러나 클린턴이 김정일에게 랜섬 모니를 갖다 바쳤거나, 핵무기 포기시킨다는 미명 아래 김정일 악마와 평화조약을 맺자고 한다면, 클린턴은 카터보다 더 한심하고 더 나쁜 놈이 될 것이다.

지난 10년간 북한인권 일하면서 속아도 참 많이 속아왔다. 김대중 노무현에게는 속은 것이 아니고, 매국노 반역자 빨갱이들과 싸운 것이지만, 조지 W. 부시에게 속았고, 이명박에게도 속았고, 이제는 또 오바마, 힐러리, 빌 클린턴에게 속을 모양이다. 미국이 김정일의 핵문제 때문에 북한주민 2300만을 버리고, 대한민국 동의없이 김정일과 평화조약을 맺는다면, 미국은 자유민주주의국가도 아니고, 우리의 우방도 아니다. 너희들이 왜 남의 나라 일에 간섭이냐고! 따져야 하고 내질러야 한다.

갈수록 더 확실해지지만, 우리 일은 우리가 해결해야 한다. 미국과 일본이 진정으로 우리를 돕는다면 혈맹 우방이지만, 카터나 클린턴이나 W. 부시, 오바마 식으로 핵이 우선이고 북한주민의 생존권 인권을 외면한다면, 우방이고 뭐고 내지를 것은 내질러야 한다. 우리 한반도 한민족 일은 우리가 알아서 할테니까, 우리 빼놓고 김정일 만나지 마라! 김정일 대갈통 위에 정밀폭탄을 떨어뜨리는 일 이외에는 절대로 김정일과 따로 만나서 허튼 수작들 하지 마라!

참 해도 너무들 한다.

2009년 8월 4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